마지막으로, 쉽지만 매우 신뢰할 수있는 또 다른 접근법이 있습니다 도매업자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거래를하십시오 도매업자는 부동산을 통제하거나 구매하여 저축을 귀하에게 전달하는 사람입니다 부동산 금융업자 그들은 일반적으로 제안을 확인하고 실사를 한 다음 거래를 할 수있는 전자 메일 상자에 제안을 보냅니다

이와 같은 벤처 기업으로 도약하기 전에 적절한 지식을 갖는 것은 새로운 투자자에게 닥칠 수있는 함정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를 시작하는 것은 놀랍고 재정적으로 보람이있을 수 있지만 긍정적 인면뿐만 아니라 부정적인면도 처리해야합니다

나는 특별히 재활치료를 하거나 도매 구매자들에게 의지할 일이 필요한 집을 찾고 있었다. 그래서 나는 깊은 할인이 필요했고 부적절하게 유지된 집이 필요했다. 다른 전화를 건 사람들은 그들의 시간을 잃을 것이고 내 부동산 투자는 시간당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이것은 완벽하지 않다.

모든 사람들은 거의 모든 것에 대해이 변명을합니다. 내 기사 작성 경험에서, 나는 심지어 하나의 기사를 작성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날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정말로 우선 순위와 옵션으로 귀결됩니다. 당신이 무언가를하고 싶지 않다면, 아마도 당신은 정말로 그것을 시작하기를 싫어할 것입니다. 당신의 꿈을 현실로 만들고 싶다면, 당신이 원하는 것들을 위해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꿈꾸는 것은 당신을 아무데도 데려 갈 수 없습니다.

침실 1개짜리 집을 임대하면서 진짜 부동산을 사기 시작한 사람으로부터 가산동 공유오피스 사랑스러운 미국 전역에 퍼져 있는 7,500대 이상의 소유주가 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어떤 종류의 최고의 투자를 찾는 데는 약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로프를 배우는 데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부동산이 감사 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기다리고, 고치고, 다른 사람이 더 많은 돈을 지불 할 거래를하는 등) 진정한 부동산 거래가 끝나기까지는 약간의 시간이 걸립니다. 자신의 벤처를 용이하게하기 위해 개인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또 다른 기술은 대상 주택에 엽서와 전단지를 보내는 것입니다. 그러나 훌륭한 카피 라이팅이라고 불리는 것을할 수 있는 사람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카피 라이팅은 단어, 서체, 문구, 사진, 콜 – 투 – 액션 등을 통합하여 가능한 주택 구매자가 귀하의 번호로 전화하도록하는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올바르게 수행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열심히 생성된 소득을 잃을 것입니다. 회사를 신디케이트하고, 더 적은 시간에 더 많은 일을 수행하고, 더 빨리 이익을 창출하십시오. 이것은 가족과 함께 투자할 수 있는 더 많은 시간과 유연성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내며, 당신이 절대적으로 즐기는 중요한 일을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훌륭한 코치는 책과 코스에 비해 훨씬 빠르고 쉽게 실제 경험을 습득하도록 도와줍니다. 멘토는 거래를 탐색하고 코치를 개발할 수있는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당신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이해하지 못하는 곳에서 당신의 보안망입니다. 당신이 다음 단계로 부동산 투자를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멘토는 당신이 혼자 할 때보 다 더 빠르고 위험이 적습니다.

자본화 비율 또는 모자 비율 금융 투자 (즉, 페인트, 카펫, 주택 대출 및 기타 비용)를 서비스하는 데 드는 비용은 얼마입니까? 당신의 상한율은 수익 대 비용에 대한 연구에서 나온다. 궁극적으로, 출구 방법이 있다.

명심해라. 당신의 정체성은 이 금융 투자에 묶여 있어서는 안 된다.

아웃컴: 그것은 우리의 고용을 절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리드를 감소시키지 않았다. 이것은 상당했다. 왜냐하면 나는 단지 실제 리드에 대해 지불하고 싶은 리드를 처리하기 위해 콜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나를 많이 보존했다. 이것은 나의 로이(ROI)가 치솟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는다면, 당신은 단지 당신의 시간을 되찾을 수 있다.

어떤 경우에도, 큰 승리를 거두었다.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그렇게 말했기 때문에, 나는 코스를 발견하는 즐거운 2 주를 보냈고, 나는 내가 가고 싶었던 대부분의 대출 기관보다 더 많은 것을 알고 있었고, 그가 설명한 것과 비슷한 노트 닫기 스웨트 샵을 얻었습니다. 나는 이 물건을 안팎으로 이해했다.

그것은 더 똑똑하고, 부동산 투자에 관여하는 덜 위험한 방법을 만든다. 너트 쉘에서, 이것은 다른 누군가가 담보 대출금을 지불하고, 지분을 만들고, 특정 위치의 시장이 그것의 달콤한 지점에 도달했을 때 집을 뒤집을 수 있게 한다.

또한 좋은 수익을 올리는 훨씬 덜 어려운 방법이다.

당신이 당신의 재산 직업에 남아 있더라도,이 팁은 당신이 다음 단계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상업용 부동산은 시장에서 가장 큰 돈 흐름의 몇 가지를 제공하는 올바른 수단입니다 교육, 전문 지식, 마케팅 및 올바른 태도를 결합하면 실제로 더 높은 투자를 달성하고 더 나은 돈 순환 제안을 얻기위한 노력을하게됩니다 다음 단계는 그것에 대해 뭔가를하는 것입니다

위치에있는이 5 가지 요소를 사용하면 det에 의해 호출되도록 설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