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드래프트에서 11번의 선택이 없는 상황에서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는 누가 쉽게 구할 수 있을지 생각해 볼 수도 있지만, 앞으로 9일 이내에 드래프트 주식이 변동할 가능성이 있는 선수들이 많다.

도로는 샌 안토니오에서 분기 할 수 있습니다 늦은 왕조 양키스처럼 2001, 샌 안토니오 박차는 NBA의 라스푸틴이다 그들은 실제로 제거 될 때까지, 그들은 결승전까지 자신의 타이트한 플레이 스타일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코치 포포비치는 그의 잘 무장 한 군인들이 팝 자신의 조용한 강도로 재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토니 파커의 부상은 그들을 해칠 것입니다. 아르헨티나 마누 지노빌리는 실제로 앞으로 다가올 이점을 의미했다. 위성 TV에서 셀틱스(보스턴에서)를 20점 차로 때린 것은 단순한 맛이었을지도 모른다.

Lenny Wilkens는 1993 년부터 1994 년까지 올해의 코치였습니다. 그는 1990년 Naismith Memorial Basketball Hall에 선출되었습니다. 최근에는 NBA에서 50 명의 가장 큰 게이머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그는 콜로라도에서 1 학년과 2 학년 시즌에 17PPG와 20PPG의 균형을 이루는 타고난 득점 원입니다. 그는 19 세의 나이로 훌륭한 관리를 보여줍니다.

Denver Nuggets 역사로 돌아온이 그룹은 이전에 Denver Firecrackers로 1967-1974 년에 존재했습니다. 1974-1975 시즌 이전에 Firecrackers는 Nuggets로 바뀌 었습니다. Denver는 실제로 젊은 NBA에서 1950 년까지

그러나 현실은 이 초안에는 에네스 칸터에 세 번째 선택을 통과할 수 있는 단한 명의 거대한 남자가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가능한 큰 남자는 콩고 공화국의 Bismack Biyombo이지만 그의 주식은 그의 크기와 능력으로 인해 상위 10 개 선택에서 상위 5 개 선택으로 향후 몇 달 동안 증가할 검증차트 것으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Phoenix Suns는 Shaquille Oneal을 추가하여 NBA West의 최고 기록을 찾고 있습니다.한 번의 손실로 인해 그룹이 여러 슬롯 아래로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NBA 게임이 중요합니다. Shaquille Oneal의 추가는 실제로 NBA 시즌의 가장 흥미로운 움직임이었습니다. Phoenix Suns가 실제로 모두 들어갔을 때 NBA 타이틀을 획득하기 위해 모든 칩을 테이블 중앙으로 밀어 넣었습니다. 샤킬 오닐이 마이애미 히트와 팻 라일리가 마이애미에서 하는 것을 도운 것처럼

NBA 구단주들은 그들의 합의에 부응하지 못하는 선수들이나 그룹들이 그들의 요구조건인 Hasta la vista 선수들을 제거할 필요가 있다.

만약 선수들이 그들의 최선을 다하지 않는다면. 그룹들이 잃어버린 현금은 선수들이 아닌 소유주들의 잘못으로 보였다. 때때로 불공평한 파울을 범한 모든 게이머들은 어떻게 하는가? David Stern이 패배한 팀들과 그것을 공유하도록 하라. 나는 그것이 큰 액수의 돈이라는 것을 확신한다.

아마도 내 생각에, Slam Dunk Contest에서 에이전트를 얻고 자하는 팀은 팬들에게 호의를 베풀고 투표를 위해 로비하기 위해 연습 비디오 또는 기타 비디오를 YouTube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가장 가치 있고 선호하는 게이머 만이 슬램 덩크 챔피언의 타이틀을 놓고 경쟁 할 수 있도록하는 긴 방법이 될 것입니다. 결국, 이것은 훨씬 더 우수한 품질의 덩크 콘테스트를 만들어 낼 것입니다.

1984-1985 시즌 이후, Nuggets는 1988 년과 2006 년에 다시 부서 챔피언이었습니다. Nuggets 팬들에게는 유감스럽게도, 그들은 플레이 오프의 두 번째와 첫 번째 시리즈에서 패했습니다. 정중하게 A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으로 돌아갑니다.

Jabbar는 Bucks와 함께 NBA 챔피언을 차지하기 전에 두 번의 NCAA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습니다. 1970년 Jabbar는 NBA 초보자가 되었습니다. 1970-1971 시즌 동안 리그 MVP였습니다.

Wilt Chamberlain이 Kareem Abdul-Jabbar에게 점수를 매길 수 있는 크기와 능력으로 게임을 바꾼 이후 NBA 역사상 뛰어난 센터 중 일부는 실제로 떨어져있었습니다. Abdul-Jabbar는 놀라운 직업을 가지고 있었고 여전히 많은 직업에 대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Patrick Ewing, David Robinson, Hakeem Olajuwon 및 Shaquille ONeal과 같은 이름은 실제로 전통을 남긴 위대한 센터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NBA에서

NBA 드림 리그의 대다수는 최고 장소 (전체 챔피언), 2 위 및 3 위가 될 3 명의 승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베팅에서 보상 현금의 양은 관리자가 할당 한 진입로 비용에 따라 달라집니다. 진입로 요금이 클수록 상금이 높아질 것입니다. 각 비디오 게임에서이기는 방법에 대한 다양한 설정이 있으므로 리그에 가입하기 전에 리그에 대한 정보를 읽으십시오. 실제 NBA 게임, 당신은 정규 시즌에 얻을 것이고 당신이 상위 4 또는 상위 8 지역에 도달하면 플레이 오프에 참가할 자격이 있습니다 플레이 오프의 일반 승자는 진정한 NBA 비디오 게임과 마찬가지로 승자와 챔피언으로 선정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Phoenix Suns는 빠른 휴식 공격을 하여 게임 속도를 높이려고합니다. 반면에 San Antonio Spurs는 속도를 늦추고 Ray Allen과 같은 샷 시계 플레이어를 활용하려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