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가지고있는 방식으로 롤러 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는 부동산 게임을 다각화해야합니다. 즉, 투자 스트랩에 하나의 전략, 하나의 외로운 도구가있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나의 도구가 실패하면 다시 떨어질 것이 없습니다. 계획 A를 사용하여 항상 계획 B가 있어야합니다. 다양화, 분기

예를 들어 부동산 시장이 증가하면 주택이나 부동산 자체가 더 가치있게 될 때 부동산 평가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쇼핑 센터가 귀하의 재산에 가깝게 지어 졌거나 또는 가능한 구매자 / 임대인에게 더 즐겁게하기 위해 어떻게 든 주거를 업그레이드하는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해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시장의 겨울 온도를 알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이 누구인지, 그들이 찾고있는 것, 왜 그들이 당신과 함께 거래하는 것을 돕는지 이해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시장 내에서 이러한 주요 특성 통찰력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실패 할 운명입니다

부동산 투자: 여기서 당신은 미국 중미에서 10만 달러에 집을 찾으려고 노력하며, 2만 달러, 전통적인 20%를 내려 놓는다. 당신은 평균적으로 1년에 3%의 가격 인상을 받는다. 당신은 수준의 현금 모드를 유지하기 위해 그것을 임대하고 있다.

다시 말해,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담보 대출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등을 포함한다.

간단히 말해서,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담보 대출에 대해 지불한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의해 흡수된다고 믿는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수년 후에 팔린다면, 우리는 한 사람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의 빚을 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공개하기에 그렇게 겸손하지 않다.

당신의 시장을 배우고 그러나 효과적인 부동산 중개인이되는 또 다른 열쇠는 당신의 지역 내의 전문가가 될 수있는 가 https://parcelout.kr/부산호빠/ 장 좋은 출처가 될 수 있습니다.이 유형의 시장 전문가를 찾는 법을 배우십시오. Billings Montana가 다소 안정적인 시장에 있었다면 Billings Montana는 다른 시장이 고도로 훈련 된 부침을 보지 못했습니다. 나는 내가 하향 추세의 일부를 알아 차리지 못했다는 것을 완전히 잘못 알고있을 것입니다. 신용은 이제 끝났습니다. 아마도 조금 더 많은 거절을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시장은 이웃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시장을 잘 알고 있다는 것을 확신합니다. 나는 완전히 다른 가격으로 팔리는 아주 똑같은 집을 보았습니다.

RRSP, 뮤추얼 펀드 및 주식은 은퇴 소득을위한 유일한 옵션이 아닙니다. 부동산 투자는 연금 유형을 계획 할 때 가장 현명한 선택입니다. 매월 얻는 꾸준한 수입은 지출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내가 그들의 집 주변에 투자하는 것에서 그들의 경력을 시작한다.

이것이 내가 빌링스 몬타나에 투자하는 이유다. 당신이 더 많은 발견을 할 때 당신은 모험할 수 있다.

그 이유는 우리가 그 지역에 더 만족하고 그 지역을 더 매력적으로 알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당신의 지역 시장에 투자하는 것이 필요한 지역 부동산 정보를 얻는 것이 더 쉽기 때문이다. 더 저렴한 출발, 진정한 노력, 당신이 무엇을 사는지 관찰할 수 있다.

따라서 그것은 당신에게 제공할 수 있다.

편안한 기분

구루 제품을 구입하는 사람이 거의 없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이것은 구루에서 배운 기술이 효과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단어를 향상시키는 가장 큰 비밀은 일입니다. 잠재적 인 투자자와 함께 일을 수행해야합니다. 단백질이 많은 음식은 무엇이든 효과가 없을 것이며 당신이 옳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당신은 배운 것을 마음에 새기고 특정 상황에 적응해야합니다 (모두에게 도움이되지 않음을 기억하십시오). 그러나 성공 – 광고만큼 빠르지 않을 가능성이 높으며 추천서에 표시된 것처럼 큰 수표를 잃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시스템이 수행한다는 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지미, 당신이 말하는 것을 이해합니다. 음, 사랑은 당신이 부동산 투자를 볼 때 매우 중요하다. 당신이 알다시피, 부동산을 사랑하는 것은 많은 새로운 투자자들이 저지르는 재앙적인 부동산 투자 실수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조심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많은 돈이 들 것이다.

그들은 심지어 지금 많은 회사들을 하고 있다.

자, 왜 그런가? 그들은 판매자들에게 당신보다 더 뛰어난 것을 제공하지 않아, 그렇지? 그들은 당신이 방금 당신의 부동산 투자 정보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확실히 당신이 자랑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진 것보다 창조적 인 모든 것을 판매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당신보다 더 나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이 내가 시작한 곳이라는 것을 인정하는 것을 돕기 위해 나는 회의에 참석했고 2 일 만에 그랜드를 떨어 뜨렸다. 나는 종이에 관한 매우 재미있는 과정 (즉, 할인 된 모기지)뿐만 아니라 18 개월 만에 백만 5 개를 생산하는 더 우울한 계정이었다.

정확히 어떻게 이런 일이 계속되는 거죠? 그것은 :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대신, 당신은 부동산 기업가 그룹의 마케터가 되어야 합니다.

하지만 나뿐만 아니라 그들이 있을 때 당신은 돈을 벌기 위해 돈을 투자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