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을 구입하고 이익을 얻기 위해 판매하는 것보다 부동산 투자에 더 많은 것을 알고 있습니다. 실제로 부동산 지출로 얻는 기술도 있습니다.한 가지 방법은 부동산 임대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는 소비자와 더 다릅니다.

거기에서,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 (이것은 당신이 보내는 조각 일 수 있습니다, 엽서, 또는 당신이 기록 된 메시지에 사용하는 메시지 일지라도 또는 당신의 짜내기 페이지와 관련하여 *)는이 사람들의 장래성을 더하기 위해 언어를 추가해야합니다 자격을 얻고, 단지 비 거래가 자격을 박탈하고 제거하도록 허용하기 위해

아니면 그 대상이 되는 재산을 인수하는 것은 어떨까? 물론, 그것의 전략과 대출자들은 다른 방법을 보여주려는 경향이 있고, 이자율이 최저가를 가지고 있는 한 여전히 판매 기한을 행사하지 않는다. (알다시피, 당신이 보통 가장 낮은 이자율을 포함하지 않는 경향이 있는 부동산을 가지고 있을 수 있는 판매자들은 정확한가?)만약 대출금리가 10-11%까지 치솟는다면, 이제 당신은 대출자들이 65%의 관심을 끌기 위해 그들의 방식을 훨씬 더 많이 행사하는 경향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가?

연간 임대료는 모기지 기여금보다 훨씬 낮습니다. 실제로 모기지 요율은 임대료의 두 배가 될 수 있습니다. 전문가로서 고객이 부동산에 대한 최선의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중요합니다. 5 % 유형의 모기지는 의심 할 여지없이 당신이 제공 할 조언입니다.

당신은 내가 개인에게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한 가지를해야 할 것입니다 – 부동산 분석 방법, 자금 조달 방법, 부동산 팀을 파트너로 모으는 방법에 대해 충분히 알고 있어야합니다.

다행스럽게도, 부동산에서 돈을 벌기위한 수십 가지 기본 기술을 확립 한 수백 가지 변형이 있습니다. 다른 방법보다 선택해야하는 방법 중 일부는 상업용 부동산이나 임대 옵션 모바일 주택을 선택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아마도 개인화된 부동산 투자 과정을 설계할 수 있을 것이다.

마지막 단어는 당신이 공언 된 환경에서 전문가입니다 그 솔루션을 행동하기 위해 시간 위험은 산업 투자자가되기 위해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어떻게 당신이 그것에서 자신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글쎄, 설립은 이런 종류의 수단입니다 당신의 위험 노출은 이베이 엔티티에 잠겨 있습니다 개인 소유물은 진정한 부동산 상업 기업에서 내릴 수있는 결정으로부터 보호됩니다

경험이 없는 사람들은 결코 그들이 배운 것을 사용하지 않는다. 당신은 당신의 연구를 평균적으로 적용해서는 안 된다. 나가서 첫 거래를 하는 것은 당신이 1000개의 거래를 한 것과 같다. 습관을 바꾸는 가장 빠른 방법은 간단한 진실과 같은 것이다. 매달 당신의 물건 투자에 더 많은 수익을 올리기 위해서, 당신은 가능한 한 당신의 재산에 많은 돈을 투자하고 싶다. 또한, PMI(개인 담보 보험)를 피하기 위해 적어도 20%를 투자하려고 노력한다.

현실을 직시하자; 이것은 모두가 시장 백만장자가 될 수 있는 쉬운 일이었다!누구나 쉽게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고 무턱대고 들어갔다가 모든 것을 소유한 후 관절염에 걸리는 경우가 천안테크노파크 있다.

현실은 부동산 투자의 노하우를 갖기 위해서는 정말 노력이 필요하다. 부동산 투자는 분명히 전형적인 것이지만, 다른 어떤 것을 좋아하기 위해서는 학습 기간이 존재한다.

부지런히 검색된 방법은 잘 배우고, 부동산 투자자는 그것으로 높은 생활을 할 수 있지만, 처음부터 구덩이로 가득 찬 꽤 오르막길이다.

또 다른 방법은 대상 가정에 엽서와 전단지를 보내는 것입니다. 그러나 좋은 복사 글쓰기라고 불리는 것을 할 수있는 다른 아이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카피 라이팅은 단어, 글꼴, 문구, 그림, 콜 – 투 – 액션 등을 결합하여 잠재적 인 주택 대출이 귀하의 카운트를 호출하도록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을 올바르게 수행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재정을 낭비하게됩니다.

왜 이렇게 화가 나는지 여기저기서 5달러짜리 헤어스타일을 보기 시작했어!오, 잠깐, 내가 말하는 5달러짜리 헤어스타일을 알기 위해 꼭 필요한 사람? 글쎄,이 빠른 이야기를 들어 봐 그리고 나는이 교훈을 잊어 체지방을 보장 옛날 번성하는 기업을 가진 성공적인 이발사였습니다 그는 잘 알려져 있었고 그의 지역 사회에서 존경 받았다 그는 당신의 머리를 얻기 위해 사람이었고, 그가 최고 수준의 머리를 줄 때 그의 고객에게 사랑 받았다 총 10 자본

픽서 어퍼 이것들은 쉬운 이익을 낼 수 있다.

또한 당신은 이런 종류의 투자에서 매우 창의적일 수 있다.

반면에, 지금은 위협과 우려를 할 때가 아닌가? 나는 픽서 어퍼를 매우 효과적으로 수행 한 친구가 있지만, 그는 항상 각 프로젝트에 예기치 않은 놀라움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아니면 그 대상이 되는 재산을 인수하는 것은 어떨까? 물론, 그것은 완벽한 전략이고 대출자들은 결코 정당한 대가를 치르지 않고 다른 방법을 보여주려는 경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