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와 함께 일할 수있는 훌륭한 제휴 마케팅 팁은 라이프 사이클 커미션을 제공합니다. 라이프 타임 커미션으로 고객이 1 년 후 제품을 구매하면 개인 대출은 추천을 통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장기 수수료를 제공하는 회사에 관한 사람들, 연구를 사용하고 그들을 찾으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도메인 제 오피가이드 목을 필요로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호스팅 서비스와 도메인 이름을 일치시키기 위해 지불해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자신의 가정 재산 시스템이며 당신은 수행되는 것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옵트 구체적으로 언제 수행해야하는지 당신은 당신 자신의 상사이자 자신의 사람입니다

특정 검색어의 처음 세 슬롯을 지원하는 사람 / 회사는 웹 페이지 뷰의 라이온스 점유율을 얻습니다. 트래픽이 발생하지 않으면 판매 이벤트를 만들 수 없기 때문에 초보자를위한 온라인 마케팅이 확실히 중요합니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자신의 웹 사이트에 대한 콘텐츠를 구축하는 대신 포럼을 검색하고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를 읽는 데 오랜 시간을 할애합니다. 나중에 실제로 중독성이 될 수 있습니다. 컴퓨터보다 몇 시간을 더 소비하지만 생산적인 작업 이었기 때문에 거의 작업하지 않습니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 – 본질적으로 개인의 시스템 –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한 다음 웹 사이트 링크를 통해 만들어진 판매에 대한 커미션을 제안합니다. 커미션은 금액이 다릅니다. 가입할 수 있는 대형 제휴 네트워크가 여러 개 있습니다. 프로그램에 독립적으로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판매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제휴 프로그램이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래, 그건 꽤 바보같은 질문인 것 같구나, 그렇지 않니? 그러나 그것에 기여하는 요소가 있습니다 : 당신은 이것의 진정한 사업을 만들고 싶은 장기 e를 위해 그것에 있습니까, 아니면, 당신은 약간의 빠른 준비 돈을 만드는 것을 선호합니까?

그것은 단지 제품이 아니다; 그것은 당신을 돈을 벌 수있는 당신의 마케팅 능력입니다 사용하는 마케팅 방법은 궁극적으로 당신에게 돈을 벌 것입니다, 제품 혼자가 아닙니다 당신이 마스터해야 할 한 가지 특별한 기술은 아마도 트래픽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제품이 얼마나 큰 상관없이, 당신은 여전히 사이트 트래픽이 필요합니다 얇은, 완전히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이 할 수있는 것처럼 시도하십시오, 당신은 절대적으로 모든 사람에게 모든 것입니다 거대한있다 많은 사람들의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기 위해 가입하고 일하고 싶은 유혹 양질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과 선물에 집중하십시오. 성공을 복제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프로그램에서 성공을 거두고 다음 프로그램에 적용하십시오. 처음에는 올바르게하고, 새로운 프로그램마다 반복해서 반복하십시오. 비공식적 인 방식으로 20 개 또는 30 개의 프로그램을 장려하는 제휴사는 제휴사보다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데 힘을 쏟는다.

대부분의 돈과 정확하게 왜 그들이 파산 상태에 머물러 있는지 – 나는 단지 선을 위해 존재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확실히 많은 돈을 벌 수 있기를 희망하는 프로그램을 구입하는 것은 비현실적입니다. 당신은 이 일을 홍보하는 법을 배우지 못합니다. 적절한 마케팅 교육을받지 않으면 꼼짝 못하고 좌절할 것입니다.

내가이 슈퍼 계열사와 성공적인 사람들을 연구 할 때, 나는 그들의 회사를 구축하는 데 수년이 걸린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들은 수동적 인 수입을 가져 오는 자산을 구축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나중에 로버트 키요 사키 (Robert Kiyosaki)는 자산은 소득을 가져 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거의 제휴사 비즈니스, 자산은 잠재 고객 및 웹 트래픽의 데이터베이스가 될 것입니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는 대부분의 시간 자산을 사용하는 대규모 잠재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제공되는 대부분의 온라인 프로그램은 절대적으로 제로 비용입니다. 그렇다면 시작하기 전에 몇 달러를 청구하는 사람들에게 정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나에게,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익숙해하는 것은 광범위한 리뷰를 작성하는 제휴사에게 가장 중요합니다. 실제로 당신이 추천하는 창조물을 소유하고 있다면, 방문자는 깊이있는 분석에 대한 경외심을 유지할 것입니다 (직접 대면하십시오, 훌륭한 리뷰를 위조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알고 있고 알고있는 광고 개인으로 시작하는 제휴 마케팅을 파악하고 있다면 그들은 우리를위한 발판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끊임없이 그들을 붙잡고 끊임없이 동기를 부여 할 수 있기 때문에 더 많은 무작위 연락처보다 더 유용 할 것입니다.

좋아, 예를 들어, 그건 꽤 바보같은 질문인 것 같아, 그렇지 않니? 그러나 종종 그것에 대한 이유가 있습니다 : 당신이 이것의 실제 사업을 개발하고자하는 장기간의 기록을 위해 당신을 수행하거나, 기본적으로 눈에 띄는 약간의 빠른 현금을 원합니까?

플래티넘 규칙!모든 100 % 커미션 프로그램이 가짜라고 자동으로 가정하지 마십시오. 사기로 간주하지 말고 세부 사항을 면밀히 검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