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적으로 기부하는 것을 잊지 마라. 지금 많은 현금처럼 보이는 것은 미래에 대학 비용을 충당하지 못할 수도 있다.

충분한 돈을 가지려면 계속 돈을 넣어야 한다.

당신은 자신의 시간에 자신의 수업을 할 수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가족 시간을 타협하거나 일을 놓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온라인 학위를 얻을 수 있고 당신의 꿈의 작업을 찾기 시작할 수있는 동기와 결정이있는 경우

마술 데님처럼, 나의 여성들은 마술 대학에 대한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대학은 모든 욕망을 충족시킬 것이고 엄마와 아빠는 그것을 지불할 것입니다. 청바지도 대학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현재, 나의 조수 두 명의 가장 오래된 소녀들은 대학에 있습니다.

당신은 무언가를 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목표는 그것이 무엇인지 알아내는 것입니다 당신의 목표 중 일부는 현재 훌륭한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하는 경우에 그들을 달성하기 위해 계속 움직이십시오 인생은 끊임없이 필드 아래로 직선 실행되지 않는다는 것을 인식하십시오 당신은 약간 지그재그하고 지그재그해야 할 수도 있지만 올바른 지침을 취할 때마다 당신이 더 빨리 가고있는 곳에 더 가까워 질 것입니다 그것은 그냥 앉아서 아무 곳도 얻지 못하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대출을받는 것은 대학 재정 계획의 또 다른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당신이 대출을 갚을 수있는 능력이있는 경우에만 작동합니다 당신은 대출을 요청하기 위해 은행에 갈 수 있습니다 여기에 문제는 비용이 금리로 인해 시간에 증가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다른 모든 작업을 중지하는 경우, 이것은 나쁜 생각이 아니다 엄마와 아빠가 정기적으로 청구서를 발을 수있는 한 아이가 졸업 할 때, 그들은 또한 부채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이것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잔고를 줄이고 비용을 더 빨리 지불하다

예, 절반 미만의 시간에 등록하면 교육 보조금을받을 수 있지만 Federal Pell Grant와 FSEOG를 얻을 수있는 능력을 갖게됩니다. 또한 ACG와 National SMART Grant를 위해 풀 타임으로 등록 된 교육 대학처럼 많은 것을 얻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Just A Piece Of Paper : 대학 학위는 특정 조직에서 끝내기 위해 법으로 요구되는 최소 요구 사항을 충족 시켰음을 나타내는 메모장 일뿐입니다. 어려운 노크 학교는 인생과 많은 직업에서 많은 경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대학 학위를 받더라도 어려운 노크 학교는 훌륭한 교육 혜택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어떤 분야의 경험에서도 손을 대체 할 수 없습니다. 관심있는 분야에서 운영 할 수있는 기회를 발견하 승무원학원 면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당신이 얻는 경험은 어떤 종이보다 훨씬 더 가치가 있습니다. 졸업장이나 학위를 취득하는 것은 당신보다 주제에 대해 더 잘 알고 있는 누군가로부터 많은 학습과지도를받습니다. 무료 교육에서 교사가 부족하면 전문가가 될 가능성이 크게 줄어들고 당신이 말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진실은 거기에 장학금의 큰 거래가 있습니다 당신은 단순히 그들을 발견하는 방법을 이해해야합니다 당신이 엄마를위한 장학금이 쉽게 올 수있는 곳을 이해하자마자 장학금의 가장 좋은 출처는 웹에 있습니다 웹을 사용하여 빠르게 그들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지역 사회 기업, 대학 및 사설 단체는 모두 교육 대학에 지출하는 장학금을 제공합니다

두 번째 형태의 기금은 정부 학생 대출입니다. 이들은 매우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출처는 Stafford 및 Perkins 대출입니다.이 대출에는 낮은 이자율, 더 길고 간단한 지불 기간 및 훨씬 쉬운 연기 조건이 포함됩니다. 자녀를위한 대출을 찾으려고하는 엄마와 아빠에게는 엄마와 아빠 플러스 대출 프로그램이 잘 작동합니다.

온라인 과정을 수강하는 것은 일해야하는 개인에게는 훌륭하지만 대학 학위를 여전히 원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대학은 다른 헌신 (일이나 가족과 같은)을 가진 학생들에게 유연합니다. 학생들이 졸고있는 동안, 점심 시간이나 조직을위한 도로에서 온라인 수업은 훌륭합니다. 다음 4 년 동안 일주일에 3 박 6시에 수업을해야합니다. 당신의 삶 – 그러나 당신은 여전히 똑같은 수준의 교육을받을 수 있습니다. 속지 마십시오. 단순히 수업에 갈 필요가 없다는 사실 때문에 당신이 일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일을 해야 합니다. 당신은 언제 어디서 그것을할 것인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대학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다.

대학은 무료가 아니다. 대학은 돈이 들 뿐만 아니라 실제로 많은 돈이 든다. 작은 학교인 2만 5천 달러의 교육보다 10만 달러의 뛰어난 교육이 얼마나 더 가치가 있는가? 아이비 리그 학교에서 학위를받은 강사는 소규모 학교 졸업자 이외의 소규모 주립 학교에서 학위를받은 강사처럼 돈을 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