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fing, 그것은 내가 대학에 있다고 믿었을 때 나의 문제였습니다. 내가 그것을 끝내야 만했던 날에, 나는 끝났습니다. 그러나 나는 단지 내 모든 것을주고 싶지 않았습니다. 결과적으로 고등학교 4 년은 Cs, Ds 및 Fs로 가득 찬 성취도보다 낮은 교훈이었습니다. 나는 18 GPA가 대부분의 학교에서 실제로 받아 들여지지 않을 것이라고 배웠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학생 장학금 및 보조금 신청의 용이성을 알지 못합니다. 신용 확인이 없으며 공동 서명자에 대한 요구 사항이 없습니다. 일단 승인되면 학생들은 보조금을 상환하지 않습니다 (교부금은 대출이 아닙니다).이 내용은 역사가들 사이에 인식을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대학 교육을받을 여유가 없는 사람들을 위해 정부 보조금이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우수한 교육 대학에 자금을 지원하기위한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재정 지원을받을 수도 있습니다 (상환을 포함하여) 재정 지원을받을 수도 있습니다. 일부는 졸업 후 6 개월이 될 때까지 돈을 갚을 필요가 없습니다. 수업에 등록하는 동안 관심이 없습니다. 보통은 당신에게 큰 도움을줍니다.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대학 보조금은 재정적 곤경에 의해 결정된다. 만약 당신이 재정적으로 필요한 대학 보조금이 당신에게 수여된다면, 부유한 학생 보조금이 수여되지 않을 수도 있는 시나리오에서 나는 보조금을 받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팁이 날짜라고 믿는다. 당신은 당신의 사용률을 제출하는 많은 첫 번째 학생들 중 한 명이어야 한다.

나는 단지 재정적인 어려움에 처한 한 학생을 통해서만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그리고 그 시점에서 대학 보조금 자산은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안다.

이것들은 많은 것을 발견하는 것이 간단합니다.이 기본적인 의도는 당신이 돈을 잘 지불하고 관심을 가지기 위해서입니다. 개인이 돈을 많이 지불하지 않는다면 돈을 빌리지 말고 대신 어머니가 교육을 제공할 장학금을 찾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이것은 대출을받는 것보다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직업 학교를 마치기 위해한 번에 갚을 필요가 없다는 시장 지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아니, 우리는 우리의 젊은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엄청난 등록금을 지불한다.

왜냐하면 그 4년간의 교육과 사회화가 그들을 항상 잘 준비시킬 것이기 때문이다.

그렇지 않으면 대학 및 대학 교육을 위한 교사 교육 지원 (TEACH) 보조금 프로그램은 교사로 전환하려는 사람들을 위한 새로운 보조금입니다. 대표팀 비용 절감 및 액세스 법을 통해 패키지가 만 전화 영어 회화 들어졌습니다.이 프로그램의 이유는 학생들이 졸업할 때 더 많은 학교 직원을 찾는 데 동의해야 합니다. 데스크 모두 대학 학위 생각해봐, 우리 사회에는 가진 자와 가진 자 사이의 격차가 점점 커지고 있고, 빈부 격차는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고, 중산층은 줄어들고 있어.

준 학사 학위와 학사 학위의 중간 소득 차이는 그다지 크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위의 차트에 따라 10년 동안 학사 학위 소지자는 준 학사 학위 소지자와 비교하여 539,760 달러를 벌 것입니다. $ 398,840, 거의 $ 141,000의 차이가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석사 학위 소지자는 특정 기간 동안 $ 661,440을 벌 수 있습니다. 차이점 학사 학위 소지자에 대한 $ 121,680

요약: 모든 학생들은 진화했고 대학에 가는 많은 학생들은 아마도 가장 이른 곳에 갔을 것이기 때문에 결코 끝나지 않는다. 아마도 그들은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거나, 그들은 녹초가 되었거나, 체크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분야를 골랐을 것이다. 요즘 교수진의 엄청난 가치 비용으로, 그것은 보통 더 많은 사람이 당신의 이상적인 직업을 찾도록 요구한다.

만약 당신이 확신하지 못한다면, 당신의 시간과 특히 당신의 돈을 낭비하지 말라. 새로운 경험을 시도하고 당신이 행복할 수 있는 것을 찾아라. 그것을 발견했을 때, 당신은 알고 있고 모든 것을 가치 있게 만들 수 있다.

Goofing, 그것은 내가 고등학교에 있다고 믿었을 때 나의 문제였습니다. 내가 그것을 끝내기로 결정한 날에는 익숙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단지 내가할 수없는 모든 것을주고 싶지 않았습니다. 결과적으로 고등학교 4 년은 Cs, Ds 및 일부 Fs와 함께 성취도보다 낮은 교훈이었습니다. 18 GPA가 많은 학교에서 받아 들여지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고정 방법을 배웠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인생을 훨씬 더 건강하고 가족을 만들고 싶다면, 쉽게 가정에서 온라인으로 대학 교육을 얻을 수 있습니다 도구는 온라인으로 얻을 수있는 능력과 함께 컴퓨터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쉽게 할 수있는 동안 온라인으로 대학 교육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일과 가족의 책임

D) 자녀의 대학 경비가 충족 될 때, 그들에게 잘못된 안전 감각을주는 경우, 부모 교육 대학 주변에 따라 그들의 필수품과 사치품

과도한 음주 – 직접적인 비례 관계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