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pler는 또한 미끄러운 경사 빈곤이 무엇인지 지적했습니다. 누군가는 학교를 그만두고 아무 곳도 가지 않는 저임금 작업에 정착합니다. 일반적으로 이점이나 매우 나쁜 것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종종 건강과 구강 문제로 이어집니다. 그러나 자녀들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들은 오래된 자동차와 트럭을 운전하며, 종종 뜨겁고, 타이어와 수리 작업에 돈을 지불할 수 없습니다. 비상 자금이나 비용 절감이 없습니다. 입에서 입으로, 일주일에서 일주일까지, 그게 네가 스스로 원하는 삶이니? 생각해봐.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게 해.

당신이 합류하려고 생각하는 산업의 미래 전망을 신중하게 검토하십시오. 은행, 자동차 시장, 저기술 생산 등에 들어가기 전에 정말 신중하게 단계를 밟을 것입니다. 이러한 시장 자체는 훌륭한 시장이지만 업계가 실제로 많은 부채 통합 또는 축소를한 회사는 피해야 합니다. 특히 다른 국가에서 더 저렴하게 작업할 수 있기 때문에 작업을 디지털화하고 계약할 수 있는 산업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건강 관리, 프로그램, 회계 및 엔지니어링과 같은 수익성있는 분야에서도 발생합니다 관련 분야의 교수 및 숙련 된 전문가와 대화하여 어떤 분야를 재배치해야하는지, 무엇을 방지해야하는지 확인하십시오.

2009-2010 학년도에 우리 정부는 전체 연방 대학 보조금에서 26,265,147,289 달러를 수여했습니다. 매년 학생 당 평균 보조금은 2,278 달러 였고 최대 상금은 5,350 달러였습니다. 학생 당 많은 현금입니다. 학교 보조금을받는 것이 절대적으로 가치가 있습니다.

Trainee Preparedness : 고등학교 졸업 후 많은 학생들이 더 많은 교육을받을 준비가되어 있지 않습니다. 실제로 12 년 연속으로 수업에 남아 있었고 휴식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성적에 어려움을 겪었거나 교육에 의해 창조적이지 않은 경우 왜이 길을 계속 가고 싶습니까? 과제 또는 두 가지를 얻고 기술을 테스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대학 교육 비용을 유지하기 전에 무엇이 있고 무엇을 좋아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세금 혜택 – 전략에 들어가는 현금은 세후이지만 소득이 누적되면 세금이 연기되고 수혜자에게 지급되는 분배 대학 비용은 연방 세금이 면제됩니다. 일부 주에서는 유사한 세금 혜택을 제공합니다. 추가 보너스 제공; 당신이 인출을 시작한 해까지 세금보고가 없습니다.

많은 교육 대학이 연방 정부에 의해 제공되므로 FAFSA 신청서를 보내 신청하십시오. 다른 비 연방 보조금에 대해서는 보조금에 대한 행정 연락처를 찾아야 합니다. 그에게 직접 연락하여 해당 보조금 프로그램에 대한 등록 절차가 무엇인지 확인하십시오.

많은 대학 연수생 선수들은 대학 학위를 받지 못하고 한 가지 요인은 운동과 그들이 하는 비디오 게임이다. 무언가가 떨어질 것이고 그들의 교육이라는 것을 잘 해야 한다는 많은 압박감이 있다.

대학 코치들은 게이머가 게임에서 이기는 것을 도울 수 있는 한 학생 운동선수들과 그들의 학계에 연결되면서 실제로 다른 방법을 찾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트렌드에 역행하는 관점에서 생각해라. 여성 간호사와 남성 엔지니어 고용주가 더 많다. 그들은 정기적으로 노동력에서 더 나은 균형을 유지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엔지니어링에 관심이있는 여성과 간호에 관심이있는 남성은 고용에 약간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남성은 초등학교 교육의 가능성을 살펴보고 싶어 할 수 있습니다 상자 밖에서 믿을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아직 고등학교에있는 것처럼 행동 – 어떤 학생들은 똑같은 장소에서 똑같은 사람들과 어울리고, 문자 메시지를 보내고, 쓸모없는 일을하지 않고, 공부하는 대신에 당신은 당신의 미래에 일해야하며, 주변을 괴롭히지 않아야합니다. 부모님이 아닌 미래를 건설하는 것이 당신의 직업입니다. 그들은 자신의 삶을 살 권 승무원학원 리가 있습니다. 직업을 찾고, 자립하고, 스스로 나가십시오.

예, 절반 미만으로 등록 된 경우 교육 대학 교육 보조금을받을 수 있지만 연방 Pell 보조금 및 FSEOG를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ACG 및 National SMART 보조금에 대해 풀 타임으로 등록 된 것처럼 많이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낮은 위험 투자입니다 선불 대학 전략은 국가에 의해 처리됩니다 그래서 당신은 정부에 의해 보장되기 때문에 투자를 잃을 수도 있다는 걱정이 없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투자 할 현금이 지금부터 수년간 등록금 비용을 맞추기 위해 가치를 향상시킬 수익을 창출 할 것이라는 것을 보장받을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금융 투자 박람회 예금 증서와 같은 다른 낮은 위협 금융 투자 기회보다 낫습니다

놀랍지 않아? 당신은 당신이 대학에 가기 위해 걸어야 할 엄청난 비용이 있을 것이라고 믿었기 때문에 그것을 계속 미루었는가? 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