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또한 당신의 카드를 붙이거나 당신이 쉽게 얻을 수없는 이러한 질문 장소, 예를 들어 사물함이나 상자에 묻혀있는 높은 선반에 연결된 것으로 간주되는 카드의 편리함을 시험해보십시오. 신용 카드의 많은 유혹 중 하나는 실제로 너무 편리하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차용 한도를 칠 때까지 당신은 거부 당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즉시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문제는 여러 사람들이 빚진 전액을 지불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최소 지불을 시작하고이자를 발생시키기 위해 신용 카드.이 특별한 것은 당신의 잔액을 비우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악순환을 시작합니다.

당신의 신용 카드를 지불하는 것은 당신이 할 수있는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당신은 나가서 여기에 지불을 건너 뛸 수 없습니다 또는 거기에 누군가가 정말로 이익이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가격을 얻을 때 당신은 당신이 가장 확실하게 볼 때 당신의 진술을 얻을 때 현명한 목표는 실제로 그 최종 목표 시간에 당신을 위해 2 주 이내에 지불을 보내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연체료는 당신에게 비용을 지불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나쁜 부분으로가는 것입니다 당신의 신용 기록과 당신의 신용 등급은 그것 때문에 떨어질 것이다.

신용 경계를 높이기위한 요금이 있습니까? 다시 말하지만, 좋은 카드는 당신의 신용도를 조정할 때 신용 점수 한도를 높인다. 그리고 그들은 추가 요금 없이 그것을 한다.

신용 등급을 아직 소유하지 않았거나 어떤 이유로 든 평균 신용 카드 계좌를 개설하는 것이 가장 좋은 컬렉션입니다. 카드를 사용하여 자녀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오염은 책임있는 지출에 대한 추가 정보를 읽을 수 있습니다. 개인이 신용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는 18 세가 되어야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선불 신용 카드는 13 세 이상의 모든 사람을 좋은 계좌로 허용합니다.

그들은 모든 곳의 상점에서 거대한 쇼를 만들었습니다.이 신용 카드는 온라인 및 월마트와 같은 장소에서 발견 될 수 있습니다. 일반 신용 카드와 같은 일반 신용 카드와 똑같이 사용되며,이 선불 신용 카드에는 비슷한 마스터 카드와 비자 로고가 있습니다.이 신용 카드가 작동하는 방식과의 차이점 여기에는 사용할 신용 한도가 주어지지 않으며, 잔액을 선불하며, 따라서 카드를 적용할 때 계정 잔액은 다음과 같이됩니다. 아이템을 재장전하는 지점이 좋은 것 같지 않나요? 사실 그들은 당신이 빚에 깊숙이 들어갈 수 없다는 사실에서 훌륭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카드와 관련된 서비스 수수료 스타일.이 유형의 카드에 관심이있는 사람은 누구나이 사실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예를 들어 카드가 도난당한 경우, 당신은 허가받지 않은 요금으로부터 보호되지 않습니다.

이상적인 상황에는 두 개의 신용 카드가 있습니다. 하나의 카드를 활성화하십시오. 우리는 결코 아이디어를 활성화하지 않습니다. 신용 진술과 관련하여 적극적으로 사용하고 싶습니다. 신발 상자에 보관하고 개인을 잊어 버리려고 노력하십시오. 가스를 얻을 수 있는 큰 카드가 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가스, 사탕이나 점심 스낵 또는 1 가지와 같은 정말 작은 작업에 대한 아이디어

카드를 소유하 현금화 고 사용하기위한 총 가격 계산하지 않음 – 각 신용 카드 옵션은 다양한 비용과 비용으로 구성되며 연회비와 함께 고려해야 할 사람 요소입니다. 긍정적 인 카드를 구입할 때 총 소유액을 계산하고 각 카드를 사용하여 어떤 것이 더 비용 효율적인지 확인하십시오. 현재 잔액 기간을 모두 지불하고 4 주마다 전액 지불하십시오. 지불을 지연시키지 말고 월간 잔액을 완전히 지불하십시오. 각 포인트 이런 식으로, 당신은 당신이 이자 수수료에 한 푼도 쓰지 않을 것을 보장할 수 있다.

선불 카드는 지난 50 년 동안 광범위하게 인기를 얻었습니다.이 신용 카드의 인기 상승은 요즘 더 많은 사람들이 전통적인 신용 플라스틱 카드를 포함한 재정적 위험을 깨닫고 있다는 입증 된 사실에 의해 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현재와 시대에는 지갑에 이런 종류의 카드를 소지하지 않고는 지낼 수 없습니다. 또한 기존 플라스틱을 사용할 자격이없는 사람들도 선불 카드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카드는 신용 기록에 관계없이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또는 파일 그렇다면, 그 해와 관련된 시장에서 가장 좋은 선불 카드는 무엇인가?

안전한 신용 카드를 효율적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은행 및 대출 기관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기가 신중하게 선택하는 개인에 대한 마법은 없습니다. 실제 첫 번째가 당신에게 적합하거나 보증금을 요구하는 유형으로 끝날 수 있지만 여전히 가장 터무니없는 수수료 중 하나를 청구 할 수 있어야합니다. 최선의 결과로 이어질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다

이것은 당신이 좋은 신용 평판 점수를 가지고 있다면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카드 유형 원조의 유형으로 그것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낮은 소개와 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