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Stephen Curry – NBA에서 최고의 슈팅 포인트 가드인 Flat Hands Down, Circuit – 빠른 트리거와 자금으로 시내에서 치명적인 드리블 헤즈를 44 %로, 경력 90 %의 현재 슈터가 되는 라인과 함께하지만, 그의 과소 평가된 능력은 땅을보고 그가 특별한 픽앤롤에 참여합니다. 그의 존재를 고르고 굴리는 것 그의 부족함과 선을 찾는 능력만이 그가 그 리스트에 오르지 못하게 하는 유일한 것이다.

마이애미 히트의 간판스타 웨이드 저지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NBA 득점 선두인 카멜로 앤서니스 저지는 최근 안정적으로 판매가 늘었다.

다음 6 시즌 동안 Denver Nuggets는 플레이 오프 4 가지에 도달했습니다. 그러나 1984-1985 스키 시즌까지 1977-1978 플레이 오프 성공과 일치하지 않았습니다. Nuggets는 웹 사이트 점프 볼을 하기 전에 대담하고 현명한 거래를 했습니다. 그들은 52-30의 기록으로 시즌을 마쳤으며 NBA 중서부 지역에서 다시 우승했습니다. Nuggets는 샌 안토니오 스퍼스를 3-2로 물리 쳤습니다. 갑자기 유타 재즈를 4-1로 물리 쳤다. 그러나 너기츠는 서부 컨퍼런스 결승에서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에서 4-1로 패했다.

Bill Walton이 가진 재능의 유형을 진정으로 높이 평가하기 위해서는 1970 년대에 가야 합니다. 그는 전문 운동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족이었습니다. UCLA를 졸업한 후 Walton은 야생의 붉은 머리카락을 포니 테일로 곧게 자라게했습니다. 밴드를 많이 들었을 때 매우 감사합니다. 그는 산악인처럼 옷을 입고 스테이크를 먹는 전투에서 패했습니다. 그의 식단은 rutabaga 오믈렛에서 날 것으로까지 다양했습니다. 오이 그는 심지어 한때 FBI라고 불리기도 했다. 그 후 그는 그러한 정치적 요구를 한 후에 심문을 받기 위해 끌려왔다.

통계적으로 nba를 예측하는 것은 또한 당신이 모든 것을 걱정해야하는 많은 게임 변경 요인을 가지고 있지 않을 때 게임에 비디오 게임을 시도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NBA에서 각 팀은한 번에 법정에서 5 명의 시작 플레이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공격과 수비를 모두 플레이하고 게임의 일부를 플레이하는 플레이어의 상당히 작은 벤치입니다. NFL에서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생각할 수 있는 추가 위치가 공격과 수비 및 명단 모두에서 게임에 큰 차이를 만듭니다. 관련된 모든 NBA 게임은 실내에서 거의 비슷합니다. NFL 게임은 경기장에서, 일부는 실내에서, 일부는 실외에서 진행됩니다.이 때문에 야외 날씨의 날씨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날씨는 결코 nba의 요소가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눈보라 속에서 게임을 향해 추가 약물을 시도하는 팬이 아니라면

수비에서 그는 침투를 막기 위해 그 사이에 큰 넓은 몸집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다른 사람들만큼 많은 블록 / 게임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큰 몸과 긴 가지로 다른 팀의 공격을 혼란시킵니다. 그의 리바운드 숫자는 좋고 그는 역할을 하거나 수비 끝에주의를 기울입니다.

NBA 구단주들은 계약을 이행하지 않는 선수나 표준 경기를 하는 팀에 대해 알아야 한다.

만약 선수들이 가장 열심히 뛰지 않는다면, Hasta la vista 선수들

12 카르멜로 앤서니가 어느 쪽에 상륙했는가?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를 떠나 닉스에 두어 번 합류할 때 잠재적인 NBA 타이틀 경쟁자를 포함한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된다. 만약 그가 불스, 클리퍼스, 로케츠에 합류한다면, 그들은 또한 경쟁자로서 극적으로 향상된다. 수비에서는 침투를 막기 위해 그 사이에 있는 큰 넓은 몸집. 다른 선수들만큼 블록/게임이 많지는 않지만 큰 몸과 긴 팔뚝만으로 다른 팀의 공격을 방해한다.

리바운드 수는 좋고 수비 끝에 집중한다.

득점을 위해, Id는 심사 위원이 디지털로 이동하고 등급 덩크에서 악용하는 것을 보는 것을 즐깁니다. 이것은 점수를 분리하고 좋은 점수를받을 자격이 없는 덩크에 대해 항상 바람직하지 않은 10 장의 카드를 부수는 데 도움이됩니다. 10은 현재 수많은 좋은, 아주 좋은, 완벽하게 좋은 덩크는 높은 성적을받을 자격이 있지만 Vince Carters 360 Windmill 또는 Michael Jordans와 같은 절대 10을 갖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덩크는 당신이 결정하기 직전에 백만 번 본 좋은 다리 덩크와 같은 범주의 또 다른 희생자가됩니다. 소수점 이하 5만 사용 가능하면 덩크 점수 신뢰성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7) Tony Parker – 우리 목록의 7 번은 Tony Parker입니다. 귀하의 이름이 Park nba중계 er 또는 Brent Barry가 아닌 한,이 사람이 쇼를 운영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3 번 NBA 챔피언과 2007 결승 MVP, Parker는 우리에게 Crna가 챔피언십 금액으로 목적을 수행 할 수 있음을 증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