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는 조언자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많은 분야의 일반 멘토, 중요한 부모, 친척 및 경험 많은 친구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특정 분야에서 조언 할 수 있습니다 의사, 간호사 및 기타 보건 전문가가 의료 분야에서 설명 할 수 있습니다 변호사는 법률 및 정부 문제에 대해 당신을 격려 할 수 있으며 교사, 교육 관리자 및 카운슬러는 교육 및 교육 기회에 대해 조언 할 수 있습니다 전략을 얻기 위해서는 단순히 질문을해야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상담 및 재정 지원을 받기 위해 신청하십시오. 당신을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들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대학은 높은 학위가 아닙니다. 당신은 자신에 대한 책임을 채택하고 요구를 수행해야 합니다.

이 질문은 힙을 나타냅니다 예, 학생 대출이 있는 경우 학생 보조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학 대출에 저장된 채무 불이행이 없는한 교육 대출이 있더라도 항상 보조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자신의 학생 대출에 대한 채무 불이행 학생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보조금을 신청할 것입니다. 부채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지만 교육 보조금을 제공할 프로그램을 찾을 것입니다. 테스트에 해가 되지 않음 합법적인지 확인

셋째, 올바른 투자 수단을 선택하십시오. 전체 주식 인터넷을 시뮬레이션하려고 시도하는 광범위한 시장 지수 펀드에 투자하십시오. S & P 500 지수 펀드를 교육 할 수있는 무언가를 찾으십시오.

그런 것을 생각해보십시오 : 대학 코치의 대다수는 큰 봉급을받습니다 – 큰 대학 프로그램과 작은 것들 – 인정받는 대학 코치는 신발 계약을 맺고, 일부는 NV와 라디오 계약을 맺고 다른 특권을 얻습니다. 또한 좋은 코치이고 게임을 이기면 더 큰 돈과 더 큰 특권을 가진 다른 곳에서 다른 코칭 직업을 제공받는 경향이 있습니다!학생 운동선수들은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나에게는 선수들에게 돈을 지불하라는 사실에 대해 뭔가 조치를 취해야 한다.

왜 연기자들은 가족과 더 자주 이 돈과 자동차와 집을 가져가는가? 음, 한 가지 이유는 모집입니다. 일부 대학 프로그램은 자신을 주요 대학 모집하기 위해 이러 갬블시티 가입방법 한 활동을 제공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일부 대학 프로그램 (전부는 아님)은 이 학생들을 얻기 위해 무언가를 제공해야 합니다.이 선수 중 일부는 가난한 배경에서 왔기 때문에 일부 재정을 얻는 아이들은 특히 가족 이외의 선수가 돈이 부족한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나) 대학교육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진 아이들이 대학교육을 받을 수 있다면, 그들은 더 열심히 효과적이다. 그들은 장학금을 받으려고 노력할 것이다. 만약 부모들이 대학교육을 후원한다면, 아이들은 그들의 교육을 공급받기 위해 사용한다.

그들은 노력하지 않을 것이고 우리는 낮은 점수를 받을 것이다.

요약: 모든 학생들은 특별하고 학교에 가는 많은 사람들은 아마도 그들이 고객들에게 가지 말았어야 했기 때문에 결코 끝나지 않는다. 아마도 그들은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거나, 그들은 녹초가 되었거나, 단지 체크할 잘못된 분야를 골랐을 것이다. 요즘 대학의 높은 비용으로, 당신의 이상적인 진로를 찾는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린다. 만약 당신이 확신이 없다면, 서로에 대한 생각을 버리고, 특히 당신의 돈을 생각해라. 새로운 경험을 시도하고 당신이 만족하는 것보다 훨씬 더 나은 것을 찾아라. 당신은 그것을 발견하고, 의식하고, 그것이 모든 것을 가치있게 만들 것이다.

나는 학생들이 내가 상담 선생님과 이야기했는데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았다고 말하는 것을 자주 들었는데, 너는 무엇을 선택해야 하니? 그냥 엎드려서 죽은 척하는 거야? 아니, 다른 카운슬러를 시도하면 곧 당신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사람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문제는 항상 카운슬러와 함께하는 것이 아닙니다. 두 가지입니다. 학생들과 함께할 수 있고, 듣고 싶지 않은 진실을 듣고,받은 좋은 조언에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열린 마음으로 경제 고문을 얻으십시오!자신의 투자와 대학 구매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충분히 강조 할 수는 없습니다. 투자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모른다면 살충제를 가장 잘 활용할 수있는 기술, 누군가와 이야기하십시오. 더 많은 시간, 더 많은 자원, 더 많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모든 사람의 삶에서 할 수있는 최고의 투자에 대한 하나의 강력한 제안은, 당신이 당신의 조언자가 누구인지 연구하고 그들이 나쁜 비즈니스 결정을 내릴 수있는 시간에 갇혀 있다는 것입니다. 리뷰, 훌륭한 고객, 그리고 시간 동안 업계에 있었던 것은 당신의 돈이며, 다른 사람이 자신의 연구를 수행하여 그것을 파괴하지 못하게하십시오.

그들은 계속해서 운동선수들이 무료 교육, 무료 책, 무료 방, 그리고 평생 지속될 좋은 대학 학위를 받을 기회를 갖게 될 것이라고 말한다.

그래서 뭐!선수들에게 돈을 줘! 이 대학 전체가 노예 노동이야!코치들은이 선수들의 뒤에서 큰 돈을 벌고 있습니다. 대학 운동 선수들이 돈을 받거나 테이블 아래에서 돈을 받는다는 이야기를 듣습니다. 자동차와 많은 현금을 얻는 선수들의 이야기를 듣고, 선수들이 더 많은 것을 얻는 이야기를 듣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