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투자를 직업처럼 취급하고 적절한 노력과 시간을 투입하여 충분한 열정과 규율을 가지고 이것을 적용할 것인가? 아니면 주말 전사 투자자가 되어 현금으로 하는 일을 오락거리로 취급할 것인가? 확실히 두 기술은 매우 다양한 결과를 낳을 가능성이 있다.

저축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면 먼저 자신에게 돈을 지불해야 합니다. 당좌 예금 계좌에서 투자 계좌로 매월 자동 인출을 설정하십시오. 이는 비용 절감액을 단순히 비용으로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더 이상 이유가 없습니다.한 달만 더 연기할 수 없습니다.

의심의 여지없이, 그들은 재정적으로 보람있는 금융 투자 트럭이 될 수 있지만, 당신이 선택한 금이 도금되거나 금이 채워지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항상 동전의 순수성을 검사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다른 투자자들을 알고 있다면, 그들로부터 도움을 구하는 것이 정말 도움이 될 것이다. 경험이 있는 누군가의 제안을 물어보는 것은 당신이 단지 초보자라는 사실 때문에 당신이 투자하는 데 상당히 도움이 될 수 있다.

가능한 한 많이, 투자 경험이 있는 사람들로부터 제안을 수집하고 성공을 위한 그들의 포인터를 명심하라.

픽서 어퍼 이것들은 빠른 이익을 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이런 종류의 투자에서 매우 창조적 일 수 있습니다 반면에, 당신은 위협과 예측 불가능에 대한 준비가 되셨습니까? 나는 fixer uppers와 매우 잘 어울리는 친구가 있지만, 그는 끊임없이 각 직업에 예기치 않은 놀라움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이런 종류의 투자에는 많은 의사 결정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할인 구매 : 위에서 언급했듯이, 그는 주식의 본질적인 가치를 결정하고 주식이 시장에서 가격이 낮을 때만 구입합니다. 그는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하는 주식을 결코 사지 않습니다. 그는 2000년 초의 혁신 주식의 대부분을 고가로 생각하면서 기술 거품에 투자한 적이 없었습니다. 기술 거품이 파열되었을 때, 그는 시장에 바로 나타났습니다.

1800 년대 중반까지 미국은 빠른 개발을 경험하고 있었습니다. 비즈니스는 서비스 및 품목에 대한 증가하는 필요성을 충족시키는 데 필요한 성장을 위해 현금을 모으기 위해 주식을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이 주식을 구입한 사람들은 사업의 일부 소유자가 되어 회사의 수익 또는 손실

모든 펀드는 일상적인 현금 관리에 관여하기를 원하지 않는 전형적인 사람들을 위해 간소화 된 투자를 사용하고 포트폴리오를 위해 주식과 채권을 선택하는 것과 같은 투자 결정을 사용합니다.이것은 펀드 비즈니스가 주식, 돈 및 채권 시장 펀드의 종류에서 수행하는 것입니다. 마지막 문장에서 논의 된 세 가지 소유 분류에서 2011 년 최고의 펀 http://www.beebot.io 드를 찾기 위해 머리와 벽을 치기 전에, 행동을 취하십시오. 치밀한 계획과 실행을 통한 그러한 성공, 왜 그렇게 많은 금융가들이 똑같은 신청 없이 열심히 번 돈을 시장에서 위험에 빠뜨리는가? 거래 전략을 세우지 않을 수 있습니까? 당신은 그럭저럭 현실에 안주하고 게으르며 투자를 오락처럼 대할 수 있는가? 당신은 잘 지정, 조사, 평가 및 표시 투자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까, 아니면 운에 맡길 것입니까?

뮤추얼 펀드는 전통적인 버전이며 1972 년에 현금 서비스에서 시작한 것을 고려할 때 주식과 채권에 돈을 투자하는 전형적인 투자자의 최고 선택이었습니다. 오늘날까지 나는 그들이 2011 년과 많은 사람들을위한 미래를위한 최고의 펀드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주식 및 채권 분류에서 가장 좋은 공유 펀드는 단순히 인덱스를 추적하는 인덱스 펀드입니다. 벤치 마크 인덱스를 이기기위한 시도에서 이러한 펀드는 단순히 인덱스를 추적하여 복제합니다. 성능 이점: 낮은 비용의 투자 비용과 효율성 부서의 단점 없음

예를 들어, 시장이 붕괴되고 지금 당장 나가고 싶다면 주식 펀드를 판매하라는 명령은 일반적으로 동부 표준시로 오후 4시에 시장이 끝날 때까지 작동하지 않습니다. 즉, 즉각적인 유동성이 없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 할 때 이것은 펀드에 돈을 투자하는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큰 거래가 아니다. 그들은 장기 투자자들이며 급하게 수정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

글쎄, 실제로 그렇게 하는 사람은 거의 없기 때문에 그렇게 명백할 수는 없다. 알다시피, 내가 여기서 지적하고자 하는 것은, 부동산 기업가로서 심각한 현금을 벌기 전에, 당신의 마음속에서 일어나야 하는 심리적 변화, 패러다임의 변화가 있다는 것이다.

물론 이것은 당신이 훨씬 더 나은 시장을 제안하지 않으며 구매, 협상 및 판매 능력이 화분에 가도록하십시오. 실제로 당신이 할 수있는 최고의 주택 구매자가되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