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을 업그레이드하거나 수리할 수 없는 경우 노트북에 특별히 사용자 정의된 구성 요소가 설치되어 구성 요소가 손상되면 체중 노트북을 교체해야 할 수 있습니다

공간 – 이 특별한 경우에 모든 하드웨어를 수용하고 있는 것을 보니 실제로 사용 가능한 공간이 얼마나 많은지 알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뛰어난 하드웨어를 안에 넣을 필요가 없다면 미니 케이스는 잘 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타워 옆에 많은 부품을 추가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에게 하드웨어를 위한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하고 시스템에 대한 과열을 피하기 위해 충분한 환기를 제공해야 한다.

당신이 당신의 마더보드, 에어컨 등에 충분한 공간을 원할 것이라는 것을 염두에 두고 베어

여러분은 하루에 여러분의 물건을 옮기면서 PC 타워나 iMac을 기숙사 방으로 끌고 들어가는 학생들을 더 적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Sci-Fi Tunel 데스크탑 컴퓨터의 어떤 것이 몇 가지 장점이 있는 것처럼 보이는 주요 컴퓨터를 가진 특별한 기술에 정통한 교육을 볼 수 있을까?

몇 달 안에 문을 열어서 더 많은 것을 청소해야 하는 사업에 대해 살펴보십시오. 이것은 종종 당신에게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 장기적으로 그것을 청소하는 것이 가장 좋다.

다음 컴퓨터 구매를 결정하기 위해 노트북을 통해 데스크톱 컴퓨터의 장단점을 탐색하는 이 좁은 방법을 살펴보십시오. 데스크톱을 신발로 사용하는 단점에만 집중할 수 있어야 합니다.일상 업무를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장점을 신발로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가격은 몇 년 안에 정말 하락했다. 불과 몇 년 전에만 램 한 공연만 있는 데스크톱이 1,000달러를 훨씬 훨씬 넘을 수 있었다. 현재 동등한 기계에 대해, 램 평균 2-4GB와 컴퓨터 드라이브가 250기가바이트로 시작되는 등, 약 700달러 이하로 떨어졌을 수도 있다.

간과되는 사양은 유형과 포트 수입니다.대부분의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하드웨어와 같이 일상적으로 사용하기에 충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전 프린터와 관련된 특수 장치가 있는 경우 병렬 수신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또는 화재와이어 포트가 있어야하는 캠 코더가 있을 수 있습니다

노트북을 선호하는 법을 배운 사람은 누구나 노트북이 새로운 무선 설정을 할 수 있고, 추가 전원 없이 밤새도록 계속 작동할 수 있다는 사실을 좋아한다.

많은 노트북 배터리가 데스크톱으로 4시간 이상 지속될 수 있다.

전원이 꺼지면 PCCPU와 Heatsink를 잃게 된다: 방치되면 먼지와 먼지가 쌓이면 cpu가 압축공기로 과열되어 고장날 수 있다.

극단적인 경우, 지느러미는 너무 막히고 먼지가 가득 차서 방열팬을 없애고 방열판 사이에 있는 실제 흙을 파야 한다.

실행 시스템: 컴퓨터를 선택할 때 당신은 잘 작동하는 컴퓨터를 고를 수 있다.

당신은 Windows나 Macintosh 둘 다 매우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이며 훌륭한 컴퓨터 얼굴을 줄 것이다. Windows의 최신 버전은 Windows 7이고 Mac의 최신 버전은 Apple OS X Leopard이다. 이 프로그램들에 대한 피드백은 완벽하다. 당신은 또한 이러한 실행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그들이 느끼는 방식으로 요청할 수 있고 당신이 완벽한 실행 시스템을 고를 수 있다.

시스템 포 유

그 이유는 노트북이 훨씬 가볍고 큰 데스크톱 개인보다 훔치기 위해서일 것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도둑이 된다면, 당신은 경량 노트북을 훔치는 것보다 자바 당신의 부피가 큰 데스크톱을 훔칠 가능성을 줄일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AOL은 모든 제안을 주의 깊게 연구하는데 약간의 시간을 들인다. 예를 들어, 개인이 12개월 동안 AOL 회원을 구해야 하는 것은 현재 꽤 좋은 기간에 2390달러에 불과한 19998달러에 대한 컴퓨터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그것은 28680달러로 추가된다. 그래서, 단지 결론에 도달하지 말고, 당신의 요구를 평가한 다음, 사용 가능한 가장 좋고 저렴한 데스크탑 컴퓨터를 주의하라.

이 기능을 사용하는 데는 두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로컬 네트워크에 포함되지 않은 노트북에서 데스크톱에 액세스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다른 컴퓨터가 닫히면 데스크톱 파일에 액세스할 수 없다는 단점 추가

빅 브랜드는 기본적으로 컴퓨터나 노트북을 연결한다.

그들은 컴퓨터 패키지를 생산하기 위해 조각들을 선택하고 선택한다.

그리고 소프트웨어를 선택하고 보증서를 준 다음 사용자에게 판매한다.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는 소니 VAIO SVJ202190X에 대한 또 다른 중요한 고려 사항입니다. 일반적으로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저장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문할 수 있는 최소 금액은 500GB입니다. 5400rpm으로 실행됩니다. 기타 선택 사항으로는 750GB 하드 드라이브, 1 TB 하드 드라이브, 256GB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및 512GB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컴퓨터에 천 달러를 써야 한다고 생각하는 전형적인 실수를 한다.

그들은 그들이 마지막으로 산 컴퓨터가 어떻게 천 달러 정도 들었는지 기억하기 때문에 이것을 가정한다.

왜냐하면 컴퓨터가 매일 더 싸지고 더 싸지기 때문이다. 전형적인 컴퓨터 d는 무엇이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