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으로 NBA 종합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경기 중 전체 포인트를 내기는 당신의 것이라는 것을 발견할 수도 있고, 당신은 혼자가 아닐 것이다. 전반적인 내기에 대한 느낌을 얻을 수 있는 사람들은 살아있는 가장 성공적인 스포츠 베터들 중 하나라는 이론이 있다.

그러나 그것은 NBA 농구에서 내기는 정말 중요한 아이디어가 승리의 기회로 완성되었고 스포츠 북들은 그것들을 따라가지 않는다. 이 돈이 당신의 주머니에 더 많은 현금과 동일할 것인가? 그건 네가 결정할 일이야

젊은 그룹은 나이든 그룹보다 훨씬 더 일찍 준비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내내 훈련을 많이 하지 않을 것이고 2학년 남자들은 시즌 초반에 더 오래 지속될 것이고, 비디오 게임 수치는 올해 말보다 낮은 점수가 될 것이다. 모든 추가 파운드로 인해 벤치 게이머들은 더 많은 경기 시간을 갖게 될 것이고, 비디오 게임은 가장 새로운 초보자들이 있는 늦은 그룹들을 늦추는 경향이 있다.

작년부터 가장 많은 게이머들이 복귀하는 가장 많은 실수를 저지르는 그룹은 특히 시즌 초반에 많은 새로운 얼굴을 가진 팀들보다 훨씬 더 잘 하는 경향이 있다.

새로운 초보자들이 많이 있는 팀들은 동기화하는 데 더 오래 걸릴 것이다.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벤치에서 벗어난 선수가 될 수 있다면, 플레이오프에서, 그는 레이커스를 사실상 타의 추종을 불허하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레이커스는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힌 게이머가 오돔이 다른 팀 벤치를 쓰레기 팀처럼 보이게 할 가능성이 있다면 다른 팀들의 기여를 발견해야 할 것이다.

내가 두 번째 선발 라인업에서 76ers의 윌트 체임벌린이 중심에 서 있다.

나의 2 포워드는 TNT 찰스 바클리의 nba, 그리고 팀 던컨이라고 불리는 평화로운 3번 nba 챔피언이 될 것이다. 이 라인업의 두 선발 가드는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일 것이고, 큰 O 오스카 로버트슨일 것이다.

특정 날에는 슬레이트에 농구 비디오 게임이 몇 개 있을 뿐이다. 그 몇 안 되는 비디오 게임들 중, 전국적으로 방송될 NBA 게임이 한두 개 있을 수도 있다.

만약 그렇다면, NBA의 많은 현금 베팅이 전국적으로 방송되는 게임에 내기를 걸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다.

라인을 봐. 홈팀은 약자인가? NBA 선수들은 시즌 내내 (기껏해야) 70%의 노력을 제공하는 것으로 잘 이해된다. 특히 시즌 초반에 모든 시선이 그들에게 쏠릴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면, 그러나 그들은 최대한의 노력을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대부분의 관심이 프라임 타임 텔레비전 비디오 게임에 집중되고 있고 홈팀이 약자인 상황을 발견한다면, 만약 당신이 NBA 농구 베팅에 처음이라면 여기서 약자가 훌륭한 내기 시작이 될 것이라고 장담한다.

만약 워리어스가 마크 잭슨스의 발언과 지금 약속하지 않는 몬타 엘리스를 트레이드하기로 결정한다면, 버크스는 백코트에서 스티븐 커리와 바로 나란히 잘 해외스포츠중계 어울릴지도 모른다. 어쨌든, 그는 11번 게이머에게 제공되는 내기 선수일 것이다.

3) 데릭 로즈– 놀라운 스피드와 강점을 가진 또 다른 초종종 포인트 가드 로즈는 페인트 마무리에 뛰어나며,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플로터를 이용하여 그의 장점에 유리하게 활용한다.

헤스는 올해 불스와 모든 포인트 플레이어를 모두 24점 차로 앞서고 있다.

로즈는 여전히 장거리에서 약간 약한 슈팅이지만 그의 중거리 경기와 운동 능력이 그의 롱볼을 쏘지 못하는 것을 능가한다.

레이먼드 펠튼—- 누가 레이먼드 펠튼— 펠튼이 1년 전에 이 리스트를 완성할 거라고? 분명히 도니 월시, 마이크 덴토니, 그리고 사업체들은 지난 여름 시즌에 걸쳐 2년 1억 5천 8백만 달러의 계약을 체결했을 때 펠튼이 뛰어난 389점을 기록하면서 모든 포인트 플레이어를 리드했다. 더욱 뛰어난 것은 DAntonis uptemo, NBA Points per Game, Balancing 182, 87을 운영하면서 거의 2개의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이다. 뉴욕과 내 판타지 팀에 딱 들어맞는다. 하지만, 그가 바구니를 돌아서 깊은 곳에서 높은 부분을 쏘지 못하는 것은 그를 반에서 상위권과 구분짓는 것이다.

nba 농구는 nba 시즌 내내 매일 NFL의 일요일처럼 약 4배의 많은 내기 기회를 가지고 있다.

모든 비디오 게임 스포츠 인사이트 웹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데이터, 부상, 요인을 따라잡기 어렵다. 왜냐하면 통계가 아직 형성되기 시작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아직 기회가 있다.

3) 데릭 로즈– 환상적인 스피드와 강점을 가진 또 다른 초종종 포인트 가드 로즈는 페인트 마무리에 뛰어나며,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플로터를 이용하여 올해 헤스가 기분 나쁜 눈물을 흘리며, 비디오 게임 로즈는 여전히 장거리에서 약간 약한 슈팅이지만 그의 중거리 경기와 운동 능력은 롱볼을 쏘지 못하는 것을 능가한다.

데릭, PF/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