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사업과 유사하게, 광고는 당신의 하루의 백분율을 차지한다.

그래서 당신은 관용을 발휘해야 한다.

그것은 느리고 꾸준한 것을 취하는 것이 훨씬 더 바람직하다. A의 평가가 더 쉽고 생산적인 다양한 긴 꼬리 키워드를 목표로 웹사이트에 저장된 많은 콘텐츠를 만드는 것을 시도하라. 당신은 당신 자신의 것으로 더 쉽게 할 수 있을 것이다.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구축할 것인지를 탐색할 때는 먼저 무엇을 즐기고 싶은지부터 살펴보아야 한다.

집중하기 위해 무엇을 평가하고 싶은지, 어떤 전문 분야인지를 평가한 다음, 그 외에도 제휴 네트워크를 선택하면 얼마나 많은 네트워크를 연구해야 하는지 제한할 수 있다.

이것을 장기 사업으로 설정하는 것은 일과 관련된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트렌드에 따른 마케팅은 당신이 다른 큰 것을 찾고 있는 추세로 보일 때, 그리고 그들의 매력은 며칠밖에 지속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체중 감량과 같은 제휴 마케팅 대상이 된다면,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오랫동안 연구하게 될 것이다.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마케팅하고 그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우기 위해 내가 선택할 수 있는 가장 도움이 되는 조언들 예를 들어, 나는 이렇게 쓰는 것을 더 좋아한다.

나는 이 주제에 대해 적어도 4권의 전자책을 읽고 한 과목을 수강했다. 그리고 그것은 내가 온라인에서 첫 번째 1달러, 그리고 가장 최근의 100달러, 그리고 온라인에서 첫 1,000달러를 벌 수 있도록 도왔다.

당신은 당신의 프로그램에서 당신이 당신의 사람들로부터 언급하는 사람들을 추적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자신감을 가질 필요가 있다.

이것은 판매에서 신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것이다.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시스템 안에 머무는 시간. 일부 방문객들은 처음에 구매하지 않지만 나중에 다시 돌아와 당신이 당신의 감정을 통제할 수 있는지 아닌지를 알기를 원할 수도 있다.

제휴 마케팅을 위한 몇 가지 유형의 사이트가 있는데, 제휴 마케팅을 위한 가장 유명한 사이트로는 클릭뱅크와 커미션 정션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항상 최고의 사이트를 선택하기 위해 인터넷 검색을 할 수 있다.

제휴 프로그램도 판매 수수료 외에 히트와 인상을 사들이는가? 상품 판매 위원회로부터의 수익에 추가될 것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인상과 히트도 마찬가지로 지불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그 프로그램이 계수를 맞추기 위한 목적으로 낮은 판매를 제공할 경우 특히 중요하다.

만약 어떤 것이 당신에게 잘 작동하고 있다면, 새로운 것을 시도해서는 안 된다고 말하는 것을 계속 반복해서 바보처럼 굴지 마라. 물론 나는 항상 온라인에서 돈을 벌 수 있도록 실험하고 새로운 것을 찾으려고 노력해야 하지만 결국 제휴 마케팅에서 대칭성이 된다.Scalability는 내가 PLR에 대해 이야기했던 것과 같다. 곧 있을 제휴 마케팅에 더 많이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은 결국 적절한 큰 것을 쉽게 바꿀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다른 어떤 것으로 옮겨가기 위해 내가 광고에 대해 좋아하는 것은 당신의 사람들이 단지 제휴 마케팅으로 그들의 모든 삶을 만들고 PLR이나 그들의 바로 그 제품을 만드는 것과 같은 다른 사람들에게 결코 가지지 않는 것이다. 그들은 광고에 엄격히 집착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만약 당신이 적절한 정보를 가지고 소비자를 목표로 삼는다면, 당신의 웹사이트 콘텐츠는 파 사이트에 도달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가 지시하는 좋은 트래픽을 매우 일정한 속도로 얻는 것을 두려워한다면, 제휴 프로그램은 결코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PPC나 유기적 마케팅을 하든지 간에,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와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키워드 없이 만들고 싶을 것이다. 그리고 제품은 빙과 야후의 첫 페이지에서 당신에게 줄 것이다. 온라인에서 첫 번째 위치는 당신을 클릭의 약 45%를 끌어당길 것으로 추정된다. 그 후 2위에서 10위까지의 위치에서 백분율은 흘러내린다.

온라인에서 이해를 얻는 훌륭한 방법은 당신을 그 과정을 거치게 하는 것이다. 마이크라는 남자가 있고 그는 차를 좋아한다고 말한다.

정확히 말하면, 그는 자동차와 자동차 수리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삼촌을 너무 비싸게 수리하고, 그와 함께 이것을 성취하게 되어 기쁘다.

만약 당신이 구매하지 않은 제품을 검토하고 있다면, 당신이 항상 오피아트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해 포함하도록 긍정적으로 하라. 당신은 항상 이 제품의 스크린샷, 사용자들의 다른 리뷰, 계열사로서 그 물건에 대한 다양한 필수 요건들을 제공하고 싶다. 실제로 당신이 현재 시장에 있는 어떤 제품에 대해서도 정말로 알려라.

• 현실적 목표와 마감일 설정 – 제휴 마케팅 사업을 하루 이틀 정도 할 수 있다면, 긴급한 느낌으로 제휴 마케팅 업무를 공격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리에 앉아 일을 할 때 긴급한 표현을 만드는 데 어려움을 겪는가? 해결책은 간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