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게는 요구의 지혜가 전과 마찬가지로, 그것을 듣고, 충고를 따르고, 그 요구를 돌보는 것이 나를 더 창조적이고, 생산적이며, 스트레스를 덜 받게 만드는 것이다. 이 유리한 점에 의해 창조된, 나는 그 수많은 만성적인 고통과 나의 투쟁이 당신을 내 몸에 대해 인정하고, 메시지를 믿고, 몸 정보를 바탕으로 살아 있는 존재를 떠올리게 한다.

단지 내가 무엇을 발견하지 못했을까? 오늘 내가 어디에 있을까? 나도 몰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그 경험에 감사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

내 몸은 이 일을 서둘러 처리하는 것에 관한 것이었다. 나는 그녀가 원한다는 것을 깨달았다(그리고 필요하다!)다양한 작업과 세션 사이에서 우아하게 숨쉬고 전환하고 싶을 때

그렇다, 사람은 체중 감량, 요가, 또는 달리기를 자신의 체중에 더하고 있다.

그러나 당신은 실제로 간단하고 장비 없는 운동을 당신의 운동 일상의 핵심으로 만든다. 당신의 남은 생애 동안, 당신은 거의 모든 다른 일들과 비교할 수 없는 일종의 힘을 개발할 것이다.

전략 #1 – 엉덩이와 윗 허벅지 최소화 이 사건은 성서적 인물 노아를 흉내내기 위해 하지 않기로 결정한 사건이다. 당신의 바지는 램프를 볼 수 없다. 당신의 바지는 홍수처럼 보인다. 팬츠는 땅바닥에서 엉덩이에서 직선으로 멀리 떨어지도록 하는데 도움이 필요하다. 그것은 경골뼈를 길게 해야 하고 당신은 당신의 실루엣 전체를 날씬하게 보이게 할 수 있다.

30일 동안 이것을 시도하면 당신은 당신의 모든 삶을 원하는 몸의 형태를 번성하기 시작할 것이다. Lean, 운동, 그리고 잘 정의된 Youll은 지쳐서가 아니라 깊이 자고 기운을 차리기 시작할 것이다. 당신은 처음으로 몸뚱이를 매우 빨리 떨어뜨릴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다시는 입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던 옷에 적응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그들은 당신이 내면에서 깊은 건강을 유지할 수 있고, 심지어 당신의 피부조차도 더 젊고 활기찬 염료를 할 수 있고, 친구들과 동료들은 당신에게서 완전히 다르게 할 것이다. 그리고 도대체 어떻게 그것을 하고 있는지 궁금해 할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측정은 완벽한 신체 모양으로 보는 사람과는 정확히 다를 것이다. 이것은 또한 서구 세계와 같은 문화적 측면에 영향을 받는다; 비방하는 여성들은 신사들에게 더 매력적이다. 아프리카 문화에서, 이것은 과체중이 완벽한 신체 크기로 간주될 수는 없지만 큰 몸만큼 상당히 다를 것이다.

나의 오프닝 단락의 또 다른 질문은 – 당신의 아스트랄 몸이 더 비슷해 보이는가? 나는 당신이 아스트랄 여행에서 자신의 이익을 위해 그것을 할 수 있지만 진정한 노력은 당신의 이타적인 몸을 마사지 재검토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라고 말했다. 두 번째 과제: 개인화된 책 개인 시작, 실제 원하는 것에 대한 어떤 아이디어, 당신이 함께 일할 수 있는 어떤 변화를 가질 것이다. 그러나 지금으로서는, 당신의 관찰의 노트를 통해 당신과 당신의 몸을 아는 것이 정확하다.

언급했듯이, 모든 바디랩 치료가 같은 결과를 제공하는 것은 아니지만, 내가 잊기 전에 한 스파에서 만든 체격 랩 사이에 구축된 것을 아는 것은 – 사실이라고 주장하는 중요한 스파와 마사지 파루즈 사이에 구축된 것을 아는 것은 일반적으로 너무 좋아서 사실일 수 없다. 사실 바디랩만으로는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단 한 시간 만에 19인치를 감량하는 것은 명백히 달성할 수 없다.

저는 일주일 동안 창조적인 작업 블록을 계획했던 모든 지시를 즉시 따랐습니다.저는 제 시간에 신체 휴식을 설정했고, 코칭, 글쓰기, 인터넷 페이지와는 전혀 관련이 없는 사회 활동을 계획했습니다

여러분의 몸은 스스로 깨끗해집니다 – 사실 여러분의 세포를 가능한 한 건강하게 구하기 위해 항상 작동합니다. 하지만 때때로 너무 많은 독소는 똑같이 너무 많은 독소입니다!지금 세계뿐만 아니라, 와우는 현재 모든 장소에서 독소와 관련이 있다.

그리고 기억하라. 우리의 면역력을 낮추는 이 독소들, 건강 상태와 질병에 기여하는 이 독소들.

신체 랩이 어떻게 그 기술을 해독하는가? 시간이 흐르면서 체내 체격은 이미 지방 세포 주변에 축적되어 있고, 또한 삶에 대한 사람들의 접근에 따라 수가 증가하고 있다.

체내 해독 랩은 당신의 몸 전체를 형성하고, 허벅지, 엉덩이, 그리고 신체의 다른 특정 부위에서 인치를 줄이려는 지방 세포 매트릭스를 재배치한다.

체중 감량을 거의 즉시 달성하기 위해 신체 랩을 사용할 수 있다.

FOOD 그리고 살충제에 대해 논의하지 않는 것은 일반적으로 광범위한 다른 개념으로 괜찮다. 나는 가공 식품, 유전자 변형 식품, 식품 첨가제, 식품 염료 및 향료(MSG, 아스파탐) 심지어 술과 와인도 각각 유황을 가지고 있다.

이들 중 하나는 해로운 독소다.

그러므로 다음 번에 여러분이 앞으로 하루나 일주일 동안 음식을 준비할 때, 여러분이 실제로 목표의 선례를 세우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여러분은 지금 주스를 마시고 있다!

걷는 동안 작은 걸음걸이를 하는 것. 당신의 독특한 성격을 약화시킨다. 그것은 당신이 자신감 있는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사람들이 작은 계단을 비활성화하는 것을 확신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