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가 더 좋을까? 더 나은 노트북 컴퓨터를 구입할 수 있는 오늘날, 당신은 비싼 모델이 존재하지 않는 숙련된 것이 아니라, 점점 더 저렴한 모델들이 제대로 나오고 있는 싸구려 노트북을 발견할 수 있고, 노트북을 소유하는 이점에 속하는 모든 것을 음미할 수 있다.

비디오를 편집할 때 여러 대의 모니터를 가지고 있고, 몇 가지 버전을 열어두는 것은 당신의 일반적인 개인용 컴퓨터에서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나는 가까이 갈 수 있는 새로운 유닛들을 보았지만, 고급 노트북은 가족용 컴퓨터 모델 옆에 놓을 때 노트북수리 그 어느 곳에서도 강력한 비용이 들지 않는다.

데스크탑 컴퓨터의 키보드를 적절한 높이로 변경하여 손상 없이 유형을 찾을 수 있으며 키보드를 손상시키면 저렴하게 교체할 수 있다.

노트북에서 심각한 주요 문제다.

6 – 소니 바이오 RB60: 소니의 이 데스크톱에는 많은 멋진 소니 소프트웨어가 번들거렸고, 그렇다. 그것은 17개의 LCD 텔레비전 화면과 함께 나온다. 이것은 또한 작업과 넓은 웹을 다루는 뛰어난 엔터테인먼트 PC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선택이다. 이 제품은 확실히 확실한 선택이다.

모니터 크기: 데스크톱 컴퓨터에는 노트북 모니터의 크기를 초과하는 모니터가 자주 제공되며, Lcd 모니터는 공간과 자금을 절약하는 작은 기숙사 방 내에서 TV가 될 수 있다.

노트북의 주된 장점은 가볍고 이동성이 있다는 것이다. 어떤 일이 당신이 여행을 많이 해야 하는지 그리고 노트북이 필요할 가능성이 분명히 있는 경향이 있다.

당신의 데스크톱은 매우 강력할 수 있지만 이것은 당신이 기차에 있을 때 집에 앉아 있는 것은 사실상 아무 소용이 없을 것이다.

사무실 공급 상점들은 더 많은 전자 장비를 비축하고 있다.

그래서 내가 종이나 다른 작은 것들을 사러 갈 때 나는 종종 그들의 노트북과 캠을 보게 된다. 그리고 내가 그곳에 새로운 노트북 컴퓨터를 얻을 때마다, 물론 여기서 후회했던 것은, 사무실 공급 상점들이 레이저 프린터 잉크 카트리지와 같은 구매에 문제가 없기 때문에, 실제로 나는 서비스나 지원이 없었다. 하지만 그것은 컴퓨터 물건에 대한 것이다.

몇 년 전에야 램 한 번 클릭만 하면 1,000달러를 훨씬 넘는 데스크톱을 쉽게 달릴 수 있었다. 현재 기준 약 700달러 이하로 떨어졌으며, 램 평균 2-4gb와 하드디스크는 250기가바이트에서 시작한다.

전원 정전이 있는 경우, 대체 전원 공급원이 아닌 한 사용할 수 있는 경우 일반 UPS 전력 터빈

1 – Dell XPS 400 :이 컴퓨터는 많은 이유로 우리 목록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당신이 알아야할 것은 그것이 멋지고 놀랍도록 빠르게 작동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조용함). 19평방 스크린 모니터와 함께 번들로 내려와 1,000 달러 미만을 고려하는 Dell XPS는 단 하나의 달콤한 거래입니다.

델 컴퓨터 회사가 고객 서비스로 유명해지는 것. 델 컴퓨터의 가장 좋은 부분일 수도 있다.

이 오락은 수많은 제한된 품종이다. 그들은 종종 컴퓨터에 들어가는 것을 선택한다.

그들은 종종 비싼 부품이 될 것이다. 공급자들로부터 더 최근의 부품을 배치하려는 동기부여가 될 것이다.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가격을 조정하는 단계에 유지하면서,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더 많은 정신력을 얻기 위해 가격을 조정하는 것이다.

데스크톱용 모니터의 화면 해상도는 대부분의 휴대용 기기보다 높고 훨씬 좋다. 해상도 화면은 전력에 관한 큰 부분을 고수할 수 있다.

자동차 배터리를 쉽게 배수할 수 있기 때문에 휴대용 컴퓨터에서 고해상도 화면을 갖는 것은 이상적이지 않다.

가장 똑똑한 것은 데스크톱 컴퓨터 거래를 조사하는 것으로 시작하는 것이다. 정확히 당신이 컴퓨터에서 원하는 것이 무엇인가? 최신의 고출력 엔진이 필요한 사람, 아니면 날짜가 매겨진 컴퓨터(18개월까지)가 충분히 가질 수 있을까? 최신의 가장 큰 기계에 대한 데스크톱 컴퓨터 거래를 찾기 전에 잠시 시간을 갖고, 모든 면에서 정직하게 관련되어야 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약간 오래된 기계에서 좋은 데스크톱 컴퓨터 거래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소니 데스크탑 컴퓨터는 무선 와이파이가 가능하고 이메일과 홈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정 내 어디에나 설치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무선 라우터를 연결하여 외부 세계의 실제 사용과 연결할 수 있다.

소니 데스크탑 PC는 상당한 정의 경험을 제공하며 블루레이 디스크 드라이브로 내장되어 있다.

요즘은 당신이 좋아하는 할리우드 영화를 보고 훌륭한 화질과 멋진 소리를 즐긴다.

다음은 태블릿 PC, 노트북, 또는 슬레이트 모양의 모바일 개인용 컴퓨터를 더 잘 넣는 것 같은 아주 멋진 것들 입니다. 90년대에 처음 도입되었지만, 나는 그것의 터치 스크린 기술이 사용자들이 선택을 위해 스크린을 만질 수 있게 해준다고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