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헤미안 의상을 캐주얼한 보헤미안 의상이나 히피 의상을 보관하기 위해 당신이 생각하는 보헤미안 보석과 함께 보헤미안 귀걸이와 다른 작품들과 함께 착용할 때 매력을 더한다.

트렌디한 보석과 함께 Ths 이슈는 매우 간단히 저항할 수 없을 것이다. 보헤미안 보석을 회복시키기 위해 그것을 놓는 것은 운이 좋지 않을 수도 있다.

보석은 보석을 더 많이 보여주기 전에 제대로 닦을 때 가장 잘 보인다. 보석을 닦는 데 필요한 100% 올바른 방법을 모른다면 전문 보석상에게 보석을 고치게 하라. 어떤 보석상들은 심지어 완전히 경고하기 위해 그것을 고칠 수도 있다: 잘못된 청소는 보석이나 보석을 어떻게 청소할 수 있는지 확신하지 못한다면, 전문가들이 그 장소를 하도록 하라.

당신은 지역 국가나 산업의 일부로서 연구에 참여하면서 대다수의 사람들이 투자할 디자인이 무엇인지를 알아내기 위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예를 들어, 우리는 말레이시아에서 왔고 말레이인이나 인도인의 어떤 형태의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지 알고 있다.

다른 방법으로 간단한 의상을 입은 후 관심을 끄는 오리지널 보석을 착용하고, 장식용 보석을 작은 검은 드레스만큼 기본적인 것과 짝을 지어라.

판도라 구슬은 전통적인 매력 팔찌의 모든 매력을 결합한 현재 베스트셀러 트렌드로, 유리 구슬을 가진 맞춤화의 용이성이 없지만 순금 팔찌 , 브랜드 이름 판도라 구슬은 비교적 비싸지만, 다른 회사들과 연결된 구슬은 더 많은 주제와 색상을 가진 호환 구슬을 만들고 있으며, 단 한 가지 비용만 저렴하다.

아름답다. 내 남자친구가 선물로 마카사이트 귀걸이를 처음 줬을 때 내가 현재 마카사이트 보석처럼 빠져든 사람은 이것을 부인할 수 없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가진 아름다움 때문에 비싸다고 믿었다.

종종 차고에서 오래된 의상 보석을 찾을 수 있도록 제공하지만, 이 작품들이 그렇게 훌륭하지는 않을 수도 있지만, 많은 작품들은 다른 작품들과 섞여 있을 수 있다.

정말 특별한 모습을 개발할 수 있다.

어떤 실험은 당신에게 가장 좋은 것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어떤 보석이 팔리고 있는지, 어떤 보석을 팔고 있는지, 어떤 보석을 사는지 조사해 보아야 한다.

이베이를 통해 현금을 위해 재활용하는 것과 유사한 보석을 검색함으로써 시작하라. 이것은 당신의 노력에 도움이 될 만한 보석을 구하는 것을 당신에게 줄 것이다. 어떤 물건이 나열되어 있다고 해서, 당신의 다이아몬드 반지가 케이크로 만들어지면, 당신의 것과 유사한 물건에 대해 다른 보석 판매자들이 얻는 것을 확인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하루 만에 장신구 청소용 용액을 구입하거나 암모니아와 수분을 이용해 직접 만들 수 있다.

하룻밤 사이에 다이아몬드를 담가서 쌓아놓은 흙을 다음날 아침 미지근한 물에 씻어내고 다시 사용하기 전에 말리게 한다.

이런 종류의 마카사이트 보석은 일반적으로 때때로 있든 아니면 단지 일상 생활에만 쓰이든 매일 그것에 잘 포함되어 있고, 마르카사이트 귀걸이는 스터드 그룹으로 들어갈 수 있고, 길고 낮은 스터드 마카사이트 귀걸이는 두 경우 모두와 일상에 맞게 설계된다. 그러나 이것은 운동을 선택하는 스터드 마카사이트 귀걸이의 종류에 달려있다.

어떤 사람들은 손목이나 목의 예와 관련하여 신체뿐만 아니라 민감한 부분 주변에서 금속의 느낌을 견디기 어렵다. 이것은 목걸이, 팔찌 또는 시계를 착용하는 것을 어렵게 만든다. 그러나 인기 있는 대용품은 구슬이 있는 세심하게 뜨개질되거나 크로셰된 조각으로, 아름답지만 편리하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보석을 얻고 싶다면, 판매 장소를 찾아 보세요!최고의 판매는 프리미엄 품목에 대한 깊은 할인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위치 상점을 숙독하고, 분류된 광고를 확인하고,/또는 온라인 마케팅을 함으로써 달콤한 판매를 얻을 수 있다.

당신은 때때로 그들의 원래 비용의 일부에 대한 페이딩 패션 스타일을 얻을 수 있다.

빅토리아 여왕이 죽은 직후, 보석 스타일 내에서 시간 변화와 관련된 짧은 연관성이 있는데, 이것은 자연적으로 영감을 받은 보석과 기원의 신화적인 주제로 특징지어지는 아르노보를 벌로 기르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또한 영국의 귀족들과 부유한 미국 산업가들을 반영하는 통풍성 가벼움과 놀라운 우아함의 보석으로 특징지어지는 에드워드 시대였다.

당신은 당신이 구입하는 보석의 종류를 알고 싶어한다.

자연, 모방, 합성 등 세 가지 선택권이 있다.

자연, 합성석은 진짜 거래지만, 모방석은 진짜 보석처럼 보여야 하지만, 색유리에서 나프 자연에 이르기까지는 땅에서 오는 것이거나, 합성석은 실험실에 설치되어 있다.

만약 당신이 둥근 얼굴을 가지고 있다면, 긴 매달린 귀걸이 밖에 머물러라. 그러한 귀걸이는 일반적으로 얼굴 영역을 더 둥글게 보이게 하고 대신 당신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큰 특징과는 별개로 주의를 끈다. 당신의 둥근 얼굴을 향상시키고 있는 찢어진 복근을 위해 작은 매달린 귀걸이나 스터드 귀걸이를 구입하는 것을 선택하라.

의 전통적인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