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RIM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자수성가한 기술 억만장자 기업가들 밑에서 놀라운 기회 기능을 해준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한다.

하지만, 나는 60시간에서 80시간을 계속 일하고 싶지 않은 양복을 입는 것에 싫증이 났다. 나는 19가지 중요한 요인을 충족시킬 수 있는 사업을 시작할 수 있는 선택권이 필요하다.

18여 명의 가족에게 자유시간을 더 주십시오. 사업을 조직할 때, 더 적은 시간 안에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고, 더 빨리 이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가족에게 헌신할 수 있는 더 많은 자유와, 여러분이 절대적으로 소중히 여기는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녀는 흥분해서(보통 엄청난 부동산 투자 실수의 첫걸음), 거대한 차고, 큰 뒷마당, 말 안정, 위대한 공동체에 대해 이야기했고, 주인은 내가 그것을 팔 때까지 기꺼이 담보 대출을 소유할 용의가 있었다. 주인은 그 부동산이 약 25,000달러의 재활 가치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만약 그녀의 숫자가 맞다면, 우리는 4만 달러를 벌 수 있을 것이다.

부동산 투자 : 여기 미국 중부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인수하고, 2만 달러를 낮추고,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감사에서 평균 3% 당신은 공정한 현금 번호를 유지하기 위해 그것을 임대하고 있다.

즉,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모기지 지불, 모든 수리 수원 정자 우성테크노파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등을 포함한다.

Plus, 당신이 모기지에서 지불한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의해 흡수된다는 것을 상상하기 위해. 그래서 만약 당신이 10년 후에 팔려 했다면,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명확히 하기 위한 기본적인 용어로는 그렇지 않다.

좋아, 무슨 말인지 알겠어, 지미, 어디 가는 거야? 음, 사랑은 우리가 부동산 투자에 대해 토론할 때 매우 중요하다. 알다시피, 임대료에 사랑에 빠지는 것은 많은 새로운 투자자들이 저지른 재앙적인 부동산 투자 실수고, 한 사람이 당신이 많은 수입을 올리는 것에 주의한다.

여기 사람이 발을 젖히는 것을 제안하는 방법이 있다.

만약 당신이 몇 초 안에 인터넷에 의존하여 이것을 할 수 있는 중개 계좌가 있다면, 만약 당신이 인터넷에서 중개하고 인터넷에 계정 검색 할인 중개인을 개설할 때마다 전화하지 않는다면, TV, 실제 세계 신문 또는 온라인 시장 장소에서 금융 뉴스를 따라가기 시작하라.

7단계 – 교육을 계속해야 한다.

당신이 더 많은 진정한 부동산을 만들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항상 새로운 전술, 전략, 팁을 가르치는 것이 중요하다.찾는 재산은 당신이 매일 출근하기로 결정한 것만큼 반드시 정신이 멍한 것은 아니다. 30분 일찍 출발하고, 다른 길을 택하고, 일을 하기 위해 다른 동네를 순항하고, 못생긴 대피소에 주소를 적는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학교에서 데리러 온다면, 같은 일을 수행하되 그들에게 주소를 적어라. 만약 당신이 어떤 지역을 경작하는 것이 많은 저녁을 먹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 게다가,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아웃소싱할 수 있다는 마케팅 아이디어도 있다.

(특히 당신이 아이를 가지고 있다면) 마지막으로, 시간이 엄청나게 될 수 있다면, 여러분에게 문제가 있다면, TV 플러그를 뽑고, 또한 그 사업을 위해 몇 시간 동안 얻을 수 있는 시간을 찾을 것이다.

부동산 투자 거래와 함께 살펴보는 또 다른 방법은 MLS(Multiple Listing Service)이다. 그러나 MLS 목록에 접근할 수 있도록 공인된 부동산 중개인이 되어야 할 것이다. MLS에 대한 단어, 나는 그것에 대해 맹세하는 몇몇 부동산 투자자들을 알고 있고 나는 그것이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다른 사람들을 알고 있다.

그리고 누가 옳을까? 글쎄, 믿거나 말거나, 둘 다 부동산에 뛰어들 수 있는 허가받은 에이전트에 대한 옵트고, MLS에 이 사실을 올릴 때 좋은 거래를 할 수 있는 옵트인데, 그렇지 않으면 개인은 거래를 찾을 수 있는 좋은 것을 가지고 있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점점 더 어려워질 것이다.

당신이 이해할 수 있는 것은 아주 많지만, 당신은 단지 훌륭한 출발을 할 뿐이다. 당신은 또한 미국 사업주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부여, 전기에 관한 책들을 읽어야 한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이런 롤러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들은 그들의 부동산 게임 다변화를 필요로 한다.

즉, 당신은 단지 하나의 전략,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투자 버클 안에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어떤 도구가 당신을 실패한다면, 당신은 계획 A를 사용하여 되돌아갈 것이 없을 것이다. 항상 계획 B는 다양화, 다양화, 분기해야 한다.

돈을 벌면 부동산 투자를 하고, 다음은 부자가 되는 경향이 있다.

이 변명은 독감 전염병보다 더 많은 미국인들을 괴롭히고 있다.

만약 당신이 무언가를 하기 위해 현금을 가질 필요가 있고 행동을 취하기 위해 많은 돈을 가질 필요가 없다는 당신의 의견을 조건으로 한다면, 당신은 결코 이것을 할 돈이 없을 것이다!많은 자생적인 백만장자들이 알아낸 이 비밀을 생각해보라: 내가 부동산에 투자하기 때문에 부자가 될 것이다. 모든 돈이 없다. 당신은 철학의 간단한 변화가 당신에게 부로 이어지는 백만장자 습관을 개발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