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 브레이크는 비용을 절약하고 생명을 구할 수 있다.

브레이크가 좋다면 자동차의 제어력을 쉽게 잃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브레이크 수리 중 품질 브레이크에 더 많은 현금을 쓸 가치가 있다.

자동차 수리 서비스 센터의 대다수는 품질 항목과 품질 브레이크 패드를 사용하므로 신뢰할 수 있는 위치에서 패드를 교체하는 것이 최선의 관심사다.

개인 소유의 상점들은 더 경제적이며, 일반적으로 거대한 전국 체인점들이 ASE 면허 역학을 가지고 있는지 점검하기 위해 많은 것을 확실히 하는 것과 같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점은 내부에서도 시원하고 깔끔해 보이기를 바란다. 만약 쇠로 된 썩어가는 시체들이 있다면, 그것은 구석에 지저분한 부분이 숨어 있는 훌륭한 징조가 아닐지도 모른다.

이 지역은 신뢰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 지역이다. 당신은 당신을 공정하게 대할 준비가 되어 있고 숙련된 정비사에게 차를 가져갈 수 있어야 한다.

자연적으로, 정직한 수리 작업장을 찾기 시작하는 가장 좋은 시기는 당신의 차가 고장나기 전이다.

페인트 없는 손상 복구 작업 페인트 없는 덴트 수리 작업은 10년 이상 진행되어 왔으며, 처음에는 중고 차량을 고정하고 중고차 수익을 증가시키기 위해 지역 자동차 판매상에서 시작되었다(헤드라이트 복구와 같은) 페인트 없는 덴트 제거는 작은 손상과 딩을 비벼서 고치는 것이다.

다음은 타이어 평가 측정이 필요한 2가지 기본 항목은 푸시 앤 트레드입니다.이를 위해 자동차 부품점에서 적절한 평가를 구입해야 합니다. 다음, 매뉴얼을 꺼내거나 적절한 압력 측정을 위해 자동차 도어 잼에 있는 알림을 확인하십시오. 다음, 각 타이어에 적어도 2/32의 트레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이 요법에 추가 타이어를 포함시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기억하라: 모든 전선을 동시에 뽑지 말고 하나씩 뽑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이상적인 터미널에서 수리하는 동안 더 많은 차량 수리 작업 손실을 야기할 수 있다.

전문인을 선택하는 것은 다양한 요소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가장 중요한 것은 독립 상점의 전문가가 더 큰 통찰력과 많은 경험을 주는 모든 것을 연구해야 한다는 것이다.

가장 좋은 추천은 가족과 친구들로부터 나올 수 있다.

아마도 그들은 이웃에서 그들이 관계를 맺고 있는 환상적인 작은 장소를 알고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아주 오랫동안 그곳에 있었던 가게가 있는 작은 마을에 살고 있을 것이다. 그 방법은 당신이 도시로 운전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첫째, TV, 라디오, 인터넷, 전화 디렉토리에서 어떤 광고보다도 입소문이 더 평판이 좋다고 묻고 싶다. 좋은 친구, 이웃, 동료, 가족과 대화하라. 비슷한 차량을 가지고 있는 이해한 사람들을 발견하고 훌륭한 차량 수리 작업점을 찾는 데 도움을 요청하라. 당신이 말하는 사람들은 당신에게 몇 가지를 제공할 것이다. 그래서 이제 어느 것이 당신에게 가장 좋을 것인가?

가장 먼저 명심해야 할 것은 여름이고, 진짜 더운 날씨가 아직 시작되지 않았더라도, 이번 봄에 에어컨이 아직 켜지지 않았다면 그것을 켜라. 자동차 자동차 수리 때문에 50년대로 되돌아가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중고차매매사이트 그것의 작동이 확인되어야 한다.

모든 창문을 열고 길을 날아가는 것과 벌레가 우리의 이빨에 박혀 있는 것을.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자동차와 트럭을 어떻게 개발했는지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다루고 있다면, 그들은 실제로 자동차와 트럭에 해를 입히거나 그들이 그 일을 맡는다면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

그래서 그들은 그들이 실제로 당신의 특정한 자동차 제작과 디자인 작업을 훈련하고 경험했다는 것을 당신에게 보여줄 필요가 있다.

기계공과 대화하라. 이것은 당신이 취할 수 있는 최종적이고 필수적인 행동이다. 당신은 지금쯤 건물이 어떻게 생겼는지, 그리고 그들이 속해 있는 모든 회원과 인가를 이해할 수 있다.

당신은 기계공에게 말하기 전에 기계공이 무엇을 이해하는지 알아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몇 가지 일을 살펴본 후에 수리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이것을 함으로써 당신은 그가 양질의 기계공인지 또는 그가 어떤 사람인지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단순히 연기를 내뿜는 것

전문직 팔의 ASE 패치 또는 서비스 센터 문에 있는 AAA 또는 BBB 스티커는 사기 없는 센터 단어 구전 권고와 관련하여 진실된 매장이 자동차와 트럭 수리 작업 속도를 보는 것처럼 그만큼 파괴적일 수 있는 것은 분명히 없음을 시사한다.

더 많은 것을 위한 진실된 메카닉 @ EzineArticles 또는 RepairTrust가 없다. 이와 마찬가지로, NEW 및 무료 사기 방지 팁을 위해 자동차 및 트럭 수리 사기 기사 @ RepairTrust를 방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