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이 당신을 위한 건가요? 당신이 가장 먼저 하고 싶은 것은 몇 가지 진정한 진실을 마주하는 것이다. 왜 당신의 성적은 좋았을 뿐만 아니라? 네가 바보짓을 많이 해서 그럴 수 있었을까? 아니면, 기본적으로 그 일을 수행하기 위해 고군분투했는가?

오늘날 일자리를 찾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이전의 업무 경험, 인턴십, 아르바이트 및 여름 근무가 확실한 복리후생 프로그램을 만드는 좋은 고용주를 갖는 것이지만, 현재 당신이 졸업할 준비가 될 때까지 기다리거나 이력서를 보낼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발을 문에 대는 것이다.

미국 교육부를 통해 인가된 온라인 대학 학위를 받기 위해서는 대학 자체에 인가가 필요하다. 대학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경우, 그 사람은 특정 정부를 인증한 것이 정확히 아무 가치도 없다는 기본적인 졸업장을 멀리해야 한다.

불행하게도 사람은 그러한 사기 학교에 많은 돈을 쓸 수 없다.

대학상담소 상담원에게 상담을 하고 관심시험을 볼 수 있는지 문의하라 상담원은 당신의 결과를 당신과 함께 검토하여 그것이 시사하는 직업 영역이 무엇인지를 볼 것이다. 어떤 결과는 이미 생각하게 될 예방책으로 확인될 것이다. 다른 때는 새로운 영역이 제안될 수 있다.

일단 당신이 그 돈이면 대학 스포츠를 하는 것만큼 잘 갈 수 없다. 다른 스포츠에도 마찬가지다. 당신은 NBA에 진출하려고 애쓰는 고등학교 농구선수들; 젊은 남자들이 NFL을 위해 시험하기 위해서, 이 선수들 중 많은 선수들은 교육을 받지 못했고, 교육대학에 있는 많은 사람들은 결코 대학 학위를 받지 못 에스티유니타스 윤성혁 했다.

자동차 판매상들을 충분히 열심히 절약하는 것은 여기 미국에서 단지 그것에 맞춰져 있을 뿐이라고 상상하기에 충분하다. 일반적으로 소비자 사회, 우리는 돈을 쓰는 것을 좋아한다.

저축하는 것이 아니다.

대학 교육은 자녀가 성장할 때에도 더 잘할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이 가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학 졸업장 때문에 더 많은 시간을 잘 보낼 수 있는 더 많은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당신은 많은 과외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더 많은 돈을 가지고 있다.

음악 수업, 가라데, 스포츠, 당신은 결코 알지 못하는 재능에 가입하라. 활동 외에, 당신과 당신의 부모님은 휴가를 이야기 할 것이다. 정기적으로 이러한 여행은 세계, 문화, 관행을 위해 그들을 노출시킬 것이다. 그것은 우리가 사회의 소득 감소 계층에서 미끄러지거나 전형적인 대학 등록금을 올리고 상위 중간 소득 워크숍에서 이사하는 간단한 선택을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물론 당신은 집중하고 가정생활을 통해 완전한 교육을 받지 못할 만큼 많은 것을 이용했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것이 결코 안 되는 이야기의 끝이 될 수 있다는 뜻은 아니다!엄마들을 위한 보조금과 장학금을 지원받음으로써, 괜찮은 대학 교육을 받고 싶은 당신의 욕구를 깨달을 수 있다

조직은 또한 항상 그 위에 자격을 갖춘 소수자 후보가 필요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설명을 충족한다면, 그 선택은 매우 경쟁적인 재능을 갖는 당신의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고용되는 사람이 아니라 고용되는 사람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마지막으로, 사립 대학은 지난 이웃인 10만 8천 달러의 비용이 들고, 미국 최고의 학교와 대학들은 약 14만 달러의 기부를 받거나 받을 것이다. 그러나 이 학교들을 졸업하는 학생들은 10만 달러의 급여를 꽤 빨리 받을 수 있는 위치에 있다.

만약 당신이 미혼모라면, 만약 당신이 그 돈을 얼마나 특별한 기간을 찾더라도, 당신이 아이들을 돌볼 필요가 있다면, 개인은 아마도 대학에 대한 보상을 어떻게 할 것인지 궁금해 할 것이다. 그 답은 장학금이 정말 자기 주머니에 손을 담그고 있는 것은 엄마들이 당신의 교육대학을 위한 장학금을 사용하고 비교해서 유익한 교육을 받아야 한다는 것이다.

여기에서 나의 목표는 우리가 이야기할 매우 건전한 대학 보조금의 목록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 Pell Grants, Teach Grants, National SMART Grants, Academic Competitiveness Grants (ACG), Federal Supplemental Edu Opportunity Grants (FSEOG) 여성을 위한 공통 비즈니스 보조금을 검토하고 그들이 제공해야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미래는 성공의 길을 걷는 데 도움이 되고, 전문적이고 재정적으로 당신의 교육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고 대략적인 목표를 세울 수 있도록 추가된다. 누군가가 그것을 보여줄 가치가 있는 무언가를 가질 때까지 당신의 교육을 그만두지 말라. 그것은 오랜 용어 동안 당신에게 도움이 된다.

대출 없이는 삶을 헤쳐나갈 수 없지만 대출을 강요당할 수도 있는 끔찍한 타협으로 보여져야 한다.

대출은 당신이 정확히 필요한 것을 빌리고 당신이 필요한 곳을 빌리는 한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

첫째, 당신은 보조금 PC를 받는 가장 큰 정부 지원 온라인 자원 중 하나가 대학 생활을 훨씬 더 쉽게 만들 수 있는 연방 학생 지원 무료 신청서를 요청해야 한다!해당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응용 프로그램을 완료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