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형태의 자금 조달은 정부 교육 대출일 수 있다.

가장 일반적인 출처는 스태포드와 퍼킨스 경제일 것이다. 이러한 대출은 낮은 이자율, 더 길고 쉬운 상환 기간, 그리고 더 쉬운 연기 기간을 가지고 있다.

자녀와 대출을 찾는 부모들에게 있어, 부모 플러스 대출 프로그램은 매우 잘 작동한다.

오늘날 어머니로서, 한 사람이 실망하여 돌아보고 교육 기관을 끝내지 못한 것을 후회한 적이 있는가? 아니면 대학을 다루지도 않았을까? 한 사람이 멈춰서서서 이것이 훌륭한 대학 이해를 얻는다면 삶이 당신에게 어떤 경향이 있는지 궁금해한 적이 있는가?

재정 자원을 절약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미국에 있는 사람들에게 충분히 어렵다. 그것은 소비자 사회였다. 우리는 돈을 쓰는 것을 좋아한다.

저축하는 것이 아니다.

“최대한의 계획을 세우라”는 것은 당신의 계좌 소유자로부터 통제되는 것이지 자손이 아닌 대부분의 부모들은 단지 당신의 아이가 돈을 인출하고 대학 수리비를 지불하기 시작할지 걱정하지 않기 때문에 이 기능을 좋아한다.

대학 운동은 빠르다. 때때로 당신은 피곤하고 공부하고 싶지 않아하거나 그들이 당신이 완전히 집중할 수 없는 게이머들을 위한 일종의 학습 테이블을 가지고 있다면, 그리고 종종, 당신의 관심은 다른 곳에 있다.

그들은 매월 수술하러 가는 수백만 명의 개인들에 대해 보존한다.

그들은 오랜 시간 일하고 집으로 오래 통근할 수 있다.

나는 일하는 것이 더 많은 일을 하는 것을 원한다.

가장 많은 일을 하는 것. 휴식을 취하고, 맥주를 마시고, TV를 보고, 그것을 하루라고 부르는 사람들. 큰 차이점은 그들이 서비스를 받고 있고, 몇몇 대학 무도회 선수들이 아렌트를 받고 있다는 것이다.

환상적인 소식은 당신이 여전히 대학 교육을 받는 것에 소중히 여기는 그 꿈을 이룰 수 있다는 것이다. 그렇다, 미혼모로서 당신의 인구통계학을 위해 만들어진 장학금과 보조금이 무료이기 때문에, 최근에 특별히 누구라도 저축할 수 있는 돈이 있다.

정부는 대학에 갈 수 있는 무료 돈을 제공한다(연방 보조금을 꼭 보고 그들의 사이트로 FAFSA 양식을 완성하라. 그것은 나의 등록금과 책값을 지불했다).

교육저축계좌나 ESA는 연간 2천 달러의 투자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교육기여금 401k는 세금 공제 대상이 아니지만 수익에 대한 이자는 만약 당신이 현재 세법상의 이유로 돈을 인출한다면, 많은 사람들이 529개보다 ESA를 선호한다.

왜냐하면 일반적으로 개별적인 더 많은 투자 옵션(선택)이 있고 529개 계획으로 온라인 코스를 택하는 것이다. 직장에 필요한 사람들에게는 최고지만, 여전히 훌륭한 학위를 받고 싶은 온라인 대학은 다른 약속이 있는 학생(일이나 가족처럼)이 낮잠을 자거나, 점심시간에 또는 비즈니스 모델 온라인 수업을 위해 이동할 수 있는 학생으로서 융통성이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앞으로 4년 동안 일주일에 3박 6시에 9급공무원 교실을 유지해야 하기 때문이다. 개인은 같은 수준의 교육을 받을 수 있다.

바보야, 네가 수업에 가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 절대 일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아. 너는 여전히 그 일을 해야 해. 신중하게 네가 그것을 어디서 수행하고 있는지 알아내야 해.

오늘날 일자리를 선택하는 적절한 방법은 확실한 복리후생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좋은 고용주를 사용하여 이전의 직장 경험, 인턴십, 파트타임, 여름 근무를 통해 문에 발을 들여놓는 것이다. 교육대학은 즉시 시작해야 한다.

보통 졸업할 준비가 될 때까지 기다리며, 아마도 이력서를 보낼 수 있을 것이다.

대학 운동은 힘들다 때때로 하루 종일 피곤하고 공부하고 싶지 않다. 또는 아마도 그들이 완전히 집중할 수 있는 게이머들을 위한 일종의 학습 테이블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그리고 종종, 당신의 관심은 다른 곳에 있다.

그들은 오랜 시간 일하고 종종 집 안팎으로 긴 통근을 할 수 있는 수백만 명의 개인에 대해 생각해 보라. 특히 더 많은 일을 하는 것이 쉽다. 가장 정확히 무엇을 쉬게 해야 하는지 정확히 정확히 맥주를 보고 1년이라고 부를 수도 있어 큰 차이점은 이 사람들이 서비스와 심각한 양의 대학 무도회 선수들에게 돈을 받는다는 거야

그러므로 대학을 우수하게 만들기 위해 미리 계획하고 일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하다. 단지 그 목적을 위해 존재하는 대학 저축 계획이 있다.

대학 등록금을 내기 위해 마당이 가장 잘 만들어진 단어가 하나 있는데, 그것은 정말 많은 기회 전에 듣는 매우 지루한 단어다. 이 단어는 여러분을 구하기 위해 매년 한 개의 수표를 만들 수 없을 것이다. 많은 부모들은 그들의 자녀 대학 등록금을 추가로 지불하기 위해 4년 연속으로, 이것은 대학 등록금과 관련된 단어들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높고 매년 상승하기 때문이다.

코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