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에 등록하는 것을 최대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것은 사람들이 그 개념을 알아차리지 못할 수 있는 위치에 구독 버튼을 배치하지 말고, 팬들이 등록하는 것이 실용적인 명백한 장소에 놓아라. 모든 온라인 사용자들이 고속 글로브 와이드 웹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기억하라. 따라서 구독 버튼 로드를 빨리 보장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노키아 C3에 대한 전화를 하는 것은 많은 노력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그것은 정말로 통화의 질에 의해 뒷받침된다. 그러나 노키아 C3의 주요 결함은 단일 3G이다. 어떤 이유에서?!다운로드 및 브라우징을 위한 좌절스러운 GPRS/EDGE 속도에서 여전히 사용할 수 있는 Wi-Fi 커버리지가 없을 때, 내장 메모리 용량은 55MB로 제한되지만, 2GB 마이크로SD 마스터 카드를 사용하여 업그레이드된 경우 멀티미디어 정보와 사실이 정기적으로 Pc로 전송되는 것을 고려하여 사진과 비디오를 저장하기에 충분하다.

당신이 신청하는 대인관계 네트워킹 마케팅 일을 이해한다고 하자. 잘 발달된 몸이 더 강하다는 돈을 받는다고 가정해보자. 가정에서 기능까지 얻는다고 하자.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한 한 우리가 끊임없이 추천하는 것은 정확히 무엇이며, 왜 우리는 여전히 같은 스팸이 온라인에서 하는 것을 보고 그렇게 흥분하는 것일까?

YouTube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데 탁월해졌다. 당신은 당신의 회사나 새로운 상품의 최근 업데이트에 대한 비디오 블로그를 정기적으로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비디오를 게시하고 유튜브에 당신의 사업에 광범위한 그룹에 대한 광범위한 노출을 제공하기 위해 당신의 회사를 통해.

둘째, 당신의 정보를 발표하고 계속 진행시키기 위해 예정된 시간을 정하라. http://channelcan.com 앉아서 대출 회사를 게시하기 시작하고 당신이 그것을 알기 위해서는, 그것의 3시!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예약하고 초당 60분을 보낸다. 주중에 나는 내 sns 마케팅 일상 생활에서 유용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통신, 현재 이벤트, 내가 찾은 새롭고 오래된 사진, 내가 읽은 온라인 기사, 내가 사용하는 RSS 피드, 내가 좋아하는 인터넷 헤드라인, 그리고 앞서 말한 4가지 주요 항목을 게시하는 일환으로 이것들을 사용하라.

첫째, 우리가 원하는 사업에서 목표를 얻는 가치가 있는 것들을 분석해야 한다.

일단 우리가 그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면, 우리는 소셜 미디어가 어디에 나타날지 알고 성공할 수 있어야 한다.

그 큰 점프에 대해 배우기 위한 올바른 목표를 만들어라(그리고 나는 모든 것이 회사에 달려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내가 이상적인 궤도에 있었다는 것을 더 인식하게 하라. 조금 후에 너에게 그것에 대해 말할 것이다.

이는 고객 미소와 비즈니스 덧셈으로 주로 측정한 예상 ROI를 통해 다소 겸손한 목표다. 소셜 미디어에서 젊고 비교적 새로운 기업에 대해, 우리 회사는 정확히 – 적절한 장소에 가볍고 휴대용 적절한 초점과 공정한 기대 세트에서 시작했다고 확신한다.

Ok, 사회 정보에 관한 우리의 또 다른 권고를 설명하지 않는다.

화가 난 남자나 여자와 함께 정말 잘해라. 사람들을 공격하거나 짜증나게 하는 것은 당신이 영향을 미치는 사람들에게 거부당하는 것을 발견한다.

모든 면에서 매력적이 되는 것은 당신이 마케팅을 할 수 있게 해주고 당신은 누군가를 물리칠 필요가 있다.

비디오 마케팅은 또 다른 거대한 한 가지 측면이다. 유튜브는 매일 20억 뷰를 더 많이 얻는다. 당신이 정직한 가치로 비디오를 만드는 것이 어려운 것이 아니다. 최적의 방법이 콘텐츠에서 계획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하지만 비디오를 업로드하기 전에 효과적으로 비디오를 계획할 때 당신은 당신에게 중요한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 비디오는 당신이 가장 이상적인 전망과 친밀감과 관계를 형성할 수 있게 해준다.

광고, 약속, 할인, 프리오버를 보면 어떻게 생각할까? 그들은 당신이 지금 행동하고 제품이나 서비스를 선택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가? 일반적으로 말해서, 확실히 전에 다 들어본 적이 없는 것 같아?

많은 기업들이 이런 유형의 홍보 전략을 가지고 있다는 결론에 도달한다.

비록 다른 사람들이 이런 전략을 하는 것을 보았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이 특별한 것에 대해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 그들은 그들이 이것을 어떻게 실행할 것인지, 왜 그들이 그것에 참여해야 하는지 알지 못하기 때문에 때때로 실망하게 된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소셜 미디어를 채택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이 어떻게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지 정말로 먼저 연구해야 한다.

그리고 거기서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그것을 활용하는지 보고 그들의 방법에 대해 연구할 필요가 있다.

자기 사업에서 잘 맞는다고 생각하더군요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의 몇 가지 중요한 요소가 있다.

당신의 정보가 당신의 신디케이션을 따르는 수천 명의 친구가 아니라면 수백 명의 친구가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의 정보가 당신의 네트워크에 의해 자주 사용된다면, 그것은 매우 멀리 갈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제출이 살아남지 못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많은 소시아와 신뢰 수준을 얻기 위해 불가능한 일을 할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