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 현금은 전통적인 버전이며 1975년 돈 사업에서 시작된 이래 여전히 표준 투자자들이 이익 주식과 채권을 투자하기 위한 최고의 선택이었다. 오늘날까지 나는 그들이 2011년 최고의 자금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 그리고 미래의 존경받는 사람들은 또한 주식과 채권 범주에서 최고의 뮤추얼 펀드가 단지 지수를 추적하는 지수 펀드라고 생각한다.

이 펀드들은 그들의 벤치마크 지수를 이기기 위해 적극적으로 관리되지 않는다. 단지 지수를 따라가기 위해 지수를 추적한다.

역량 장점: 개인 개인 투자를 위한 저가 투자 및 성과 분할에 대한 단점 없음

금 소유는 중요하다 – 보통 기억할 만한 것으로 여겨지지는 않지만, 금에 투자하는 것은 종종 어려운 경제에서 내일 더 밝은 것을 확보하고 짧은 시간 동안 추가 수입을 제공한다.

쉽게 발생할 수 있는 사례가 있다면, 방치를 면할 수 있는 사람도 있고, 피하는 게 쉬운 사람도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국세청이 부동산을 유치한 경우는? 만약 비트맥스 집주인이 망하면 어쩌지? 하지만 솔직히 말해서, 이것들은 모두 실제 가능성과 위험이다. 내 생각으로는 훨씬 더 큰 위험은 쓸모없는 집과 재산에 투자하는 것이다. 그 재산은 이상한 크기일 수도 있고 건설되어서는 안 될 수도 있고 배수로일 수도 있고 완전히 고갈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돈을 상환하지 않는 재산에 넣고, 그 후에 팔리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제 잃어버린 재산에 대해 잊게 될 것이다.

왜 그렇게 많은 투자자들이 아무런 계획도 없이 이 게임을 받았는지, 아니면 허술한 것으로만 식별될 수 있는 공격 개념을 가지고 받았는가? 그들은 그저 운이 좋아지려고 계획하고 있을 뿐입니다!

그러니 이 모든 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논의해보라. 시작하려면, 다양한 매매 방법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라. 이제 명심하라. 운동하기 시작하면 고위험 주식에 자금을 지원하고 모든 현금을 위태롭게 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당신은 매우 안전한 방법에 빠르게 투자할 수 있고, 오랜 기간 동안 괜찮은 수익을 보여줄 수 있다.

저렴한 주택은 빈민가나 빈민가를 언급하지 않는다. 반드시 이들 지역에 투자하는 부동산은 연방 보조금이나 HUD 8절 숙박을 받아들일 수 있다.

당신의 한계를 알고 금 투자 한도를 정하고 이 사람들을 고수하라 골드 마켓 전문가들은 다른 투자가 당신의 저축을 가지고 가격을 떨어뜨릴 수 있는 것처럼 은과 금에 전체 포트폴리오의 10% 이상을 투자하는 것을 촉구한다.

그리고 이것은 이 웹사이트에서 완전히 얻을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점을 제시한다.

동기부여를 받는 판매자를 찾는 방법이 당신의 재산을 사는 것을 돕기 위해 100가지 다른 것을 아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아는 것은, 당신이 당신을 부르는 동기부여를 받는 판매자들의 끊임없는 흐름을 창조할 수 있는 더 나은 방법을 찾지 않는 한, 당신의 사업(그리고 당신의 삶)은 좌절하고, 스트레스 받고, 성취하지 못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확실히 내 투자를 내 골프를 대하는 것처럼 대하지 않기 때문이다. 알다시피, 수표 호주 주식 보고서 외에도, 이 칼럼을 쓰고 그들의 워크샵에 발표하기 위해 나를 보내는 것 외에, 내 투자는 내가 이것을 받을 수 없는 지폐를 지불하는 것이다. 만약 내가 성공할 수 있다면, 피로 시장에 내 부를 성장시키고, 이 방법에 내 부를 훨씬 덜 의존하는 방법이야. 나는 그들의 시간을 더 많이 보낸다 – 가족과 함께 노는 것 – 그리고 나는 내 투자 사고방식에 전문적이어야 한다.

단지 나의 투자가 취미로 간주되지 않는 것은 너무 중요하다. 기본적으로 내가 엿볼 수 있는 최종 결과를 원한다.

하루 종일 컴퓨터 모니터 앞에 앉아 주식의 단기적 움직임을 찾고 있다.

그리고 나서 그들이 돌아서기 전에 그 움직임에 들어가려고 시도한다.

실제 거래자는 어떤 사건이나 뉴스 아이템이 주식을 역방향으로 촉발시키는 위험 때문에 하룻밤 사이에 주식을 보유하지 않는다. 많은 주식의 미세한 움직임으로 분수를 감시하는 데는 집중력이 필요하다.

마케팅 담당자를 위해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당신이 가끔 평범한 거래의 틀을 시작하게 하고 그렇지 않으면 불가능할 수 있는 지속적인 성공 수준으로 더 오래 갈 수 있게 하는 것이다(이것이 부동산 투자 방법에 대해 가르쳐지는 것은 아니지만).

부동산 투자자의 시작을 위한 저가 주택에 관한 나의 견해는 중하층과 중하층 하와이안을 수용하는 저비용 주택이다.) 이 주택에 대한 수요는 일반적으로 높고 시장 투자에 대한 지속적인 위험은 낮다. 그리고 당신이 이 시장을 침투하기 위한 노력과 함께 가장 쉽다.

할인 구매: 위에서 말한 바와 같이, 그는 주식에서 발견되는 본질적인 가치를 계산한다.

단지 주식이 m을 통해 가격이 저렴할 때 그것을 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