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러가 폭락하고 개인이 금괴, 금화, 금 보석을 이용한 사업 거래에 금을 사용하기 시작할 때 반드시 실용적이지는 않을 것이다. 그들은 너무 크고 너무 많은 현금을 받을 자격이 있다.

당신은 5천 달러 상당의 1온스 금화로 식료품을 살 수 없을 것이다!

나는 시대가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고 사람들은 청구서를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그들은 간단한 현금으로 기념 보석을 거래하는 것에 의존한다.

나의 충고는 다음과 같다. 그것은 수년 안에 100배의 가치가 있을 것이다!

이 계획의 다른 이점은 무엇인가? 음, KB 골드 보안 골드 코스트 저축 전략은 인플레이션과 비과세로부터 안전해!불합리한 거래 요금은 필요 없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이 원할 때 언제든지 당신의 금에 접근할 수 있다!어떻게금은 예금 보관소에 보관되거나 금을 가지고 있으면 우편으로 보내질 것이고, 당신은 미래에 제공될 수도 있는 높은 요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정부가 현금을 인쇄할 수는 있지만, 그들은 금을 인쇄할 수 없다. 사실, 금의 공급은 감소하고 있다.

그것은 채굴하기 쉽지 않고 금광은 비용이 많이 드는 처리가 필요하다. 당신의 지역의 보석상은 가게 밖에서 “WE BUY GOLD”라고 말하는 징후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공급이 유한하지만 수요는 증가하고 있다.

그래서 연준금리가 크게 오르면서 은행들은 서로 대출을 늦췄고, 이는 현금이 경제에 그렇게 빨리 들어가지 않고 있음을 시사했다. 사실, 현금 공급이 줄어들 때, 달러 가치가 강해지면서 금의 비율이 일반적으로 감소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러면 금의 가격이 역풍을 맞을 수도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연방준비제도이사회가 연준금리를 인상하기 시작하면, 연준은 실제로 이미 공개적으로 그렇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2014년까지 필수 금리를 0%로 유지하십시오. 금으로 좋은 징조

매년 채굴되는 금의 절반 정도는 장식용 액세서리를 만드는데 사용된다. 금은 귀금속 중에서 가장 인기가 있다.

금은 결코 디자인에서 벗어나지 않는 많은 이유들. 가장 분명한 것은 금과 같은 어떤 장식용 금속도 없다. 반면에 금은 은색, 회색, 희끗희끗한 색을 가지고 있다.

금은 복제하기가 어렵고 거의 틀림없는 강렬한 노란색 광택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왜냐하면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연성이며 유연한 금속으로, 함께 작업하는 것도 간단합니다

프로샤레스 울트라골드(UGL)와 같은 다른 것들은 대체 금융상품과 선물계약과 같은 금융상품을 사용하여 실제로 금시장 UGL의 움직임에 맞추려고 노력한다.

52%의 보석이 금시장을 지배한다.

금값이 25%나 50%의 히스테리적인 남편이 또 다른 반쪽 결혼 이벤트 반지를 속이고 전당포로 달려가서 그것을 제공할 경우, 당신은 기회가 있다고 생각하는가?금의 산업 사용자들은 가격이 떨어지면 기겁하지 않고 금을 사용하는 것을 멈출 것이다. 그들은 다른 대안이 있다면 더 이상 금을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금이 일관된 수익 흐름에 미치는 진정한 영향을 알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아마도 금을 어떻게 사용하여 당신의 부의 구조를 발전시킬 수 있는지 알아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 개인 퇴직 계좌로 은퇴하는 사람이라면, 당신은 개인 퇴직 계좌에서 금화와 금괴 같은 유형적인 금에 투자할 수 있다.

개인 퇴직 계좌에서 당신은 분명히 다른 형태의 금융 투자에 비해 더 많은 보안을 제공할 수 있다.

의료비, 지출, 재정 의무를 쌓는 것과 관련된 재정적인 좌절에 직면하게 된다. 더 이상 자신을 위해 일할 수 없을 때, 개인 퇴직 계좌의 금은 당신의 구명조끼 역할을 할 것이다.

나는 시간이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고 개인들은 비용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그들은 쉬운 현금으로 그들의 보관용 귀중한 보석을 거래하는 것에 의존한다.

나의 제안: 당신의 금과 은빛 보석을 유지하라!그것은 수년 안에 100배의 가치가 있을 것이다!

여러분이 이해하시 인터넷고물상 겠지만, 금은 가라트에서 측정됩니다.24 가라트가 가장 순수한 종류입니다.예를 들어 18 가라트에서 금을 제공할 때, 이것은 금속이 18 부분 금이고 다른 6 부분의 기본 금속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원전 1091년까지 중국은 금의 제곱을 돈으로 합법화했다. 금의 첫 동전은 기원전 560년경에 리디아라고 불리는 아시아 마이너 왕국에서 주조되었고 기원전 58년경 줄리어스 카이사르는 갈리아(현재의 프랑스)에서 압류한 금을 로마의 빚을 갚기 위해 이용했다. 기원전 50년까지 금화인 아우레우스를 화폐로 사용하기 시작했다.

골드 카라트바를 구입할 때, 당신은 70달러 정도의 낮은 가격에 금 매장량을 건설할 수 있다.

시간에 당신은 그것을 관리할 수 있는 것처럼 계속해서 금을 구입한다.

금 조각의 카라트가 무엇인지 이해하지 못한다면, 여러분은 10캐럿 금에 대한 시험산으로 시작해서 시험을 시작할 수 있다.

그렇다면 반응이 일어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감안할 때, 다음 번에는 더 시도해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