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엌 식탁에서 사과 반 개를 언제 나오는지 알아? 살은 천천히 갈색을 띠게 된다. 와인도 같은 근거에서 일어난다. 그것은 느린 산화 산소가 생명을 지탱하고 파괴하는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확실히 산소와 우리의 클래렛을 성숙시키는 산소이기 때문에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니다. 복잡성과 기교를 깨닫도록 돕는다.

얼마나 커야 할까? 일반 냉장고와 마찬가지로, 판매 가능한 모델과 확실히 더 넓은 크기의 선택이 있다.

그것은 실제로 사람이 선택하는 것에 달려있다.

만약 당신이 수집가가 그렇게 크지 않고 부엌을 위한 멋진 새 액세서리를 쉽게 원한다면, 당신은 6병의 와인을 담을 와인 냉장고를 얻는다.

와인 저장고에서 어떤 에어컨을 사용할 수 있는지 분류하면 다음 단계는 래킹 디자인이다. 금속 래킹이 있는 현대적인 모습을 원하십니까? 전통 나무 선반이 있는 전통적인 룩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와인 저장고가 있는 와인 저장고 대신 외관, 느낌, 냄새를 원하십니까? 이 모든 스타일은 다양한 종류의 래킹을 사용하여 수행할 수 있다.

적포도주를 위한 더 넓고 그릇 모양의 안경을 선택하라. 적포도주 꽃다발이 풍부하여, 적포도주가 주는 모든 향기를 포착할 수 있는 와인 잔으로 오프닝을 할 것이다. 와인 냄새를 맡을 수 있는 것은 경험의 엄청난 부분이다. 노화된 적포도주가 그들의 복잡한 꽃다발을 포착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넓은 그릇을 사용하여 노화된 적포도주를 여전히 큰 술로 제공해야 한다.

그러나 와인잔은 다소 작거나 날씬한 와인이 될 수 있으며, 저녁 식사에 함께 큰 안경을 쓴 와인을 제공하십시오. 손님들의 모든 사람들이 식사 내내 감사할 수 있는 충분한 와인을 안경에 넣을 수 있다는 보장

마지막 것은 50달러나 감량된 와인 품종을 포함한다.

분명히 많은 사람들에게 이것은 가장 저렴한 선택이 아니다. 하지만 이 특정 범주에 있는 와인을 마시는 사람들은 100달러 또는 상당히 더 많은 비용이 드는 병과 정확히 같은 품질로 와인을 즐길 수 있다.

누군가 개구리 한 잔을 주면 기분이 어떨까? 아니면, 다른 사람이 미친 주부를 갖고 싶냐고 묻는다면 당신의 반응은 어떨까? 당황할 것인가? 혼란스럽거나 아니면 단순히 경이로움에 빠진 동료의 대담함에 망연자실한 것일까?

포도 품종은 유명인 작가와 TV 요리사의 의견에 감사하여 / / off 추세와 마찬가지로 제품과 마찬가지로 특정 와인이 인기가 있을 때마다 돈의 급증을 의미합니다. 와인이 마법처럼 향상된 것은 아닙니다. 여전히 동일한 브랜드와 콘텐츠를 사용하고 갑자기 생산 아이디어를 대체하는 것을 사용하지만, 당신은 유행하기에 제한적으로 지불합니다.

소비뇽 블랑 – 일반적으로 가볍고 바삭바삭하다고 묘사되는 다른 인기 있는 품종 – 다른 백인 사촌들처럼, 그것은 우주의 좋은 지역을 형성할 것이다. 그 곳에서 자라난 소비뇽 블랑은 일반적으로 노화로부터 이익을 얻지 못하는 신선한 와인이다. 그리고 그것은 대부분의 가벼운 와인과 쉽게 어울린다. 이 와인은 음식 친화적인 적포도주 또는 백포도주로 간주된다.참견하고, 코를 아끼고, 피곤한 빨리 우리 인간들. 아로마의 범위를 구별할 수 있지만, 우리가 하루 동안 마주치는 아로마를 존재하거나 접근할 수 있는 아로마까지 식별하기 어렵게 만드는 것을 포함할 수 있다.

정향용 계피 스틱의 향기를 알 수 있는가? 잘 익은 과일 한 조각에 완전히 새로운 딸기의 향기?

Claus C Riedel은 와인의 향과 향이 와인글라스의 모양과 싸우고 있다는 것을 깨달은 최초의 유리 디자이너로 여겨진다. 1950년대 후반과 1960년대에 그는 형태가 발달하고 특정한 품종을 조화시키는 얇고 장식되 주안쓰리노 지 않은 안경을 생산하기 시작했다. 형태에 대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스템웨어 디자인에 혁명을 일으켰다.

대부분의 작은 행사에서 당신은 제로 토너먼트를 가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경쟁자가 있다면, 그것은 정말로 진정한 크기의 모임일 것이다. 대부분의 와인 슬러시 믹스는 디자이너 지갑당 900달러에서 1200달러에 소매를 파는 가방당 395달러에서 550달러까지 도매로 가격이 책정된다.

예술가가 고심할 이슈를 가진 일부는 글꼴, 색상, 이 라벨의 모양(병은 많은 모양 문제를 지시할 것이다), 금속 잉크/포일, 와인 자체의 다양한 제품, 경쟁 라벨, 종이 색상 및 질감, 잉크 유형, UV 코팅 및 내구성 요건을 포함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사람들이 생각하지 않는 라벨은 흰색 액체가 양동이에 물과 얼음을 받는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좋은 디자인 물의 부수적인 문제를 고려해야 할 것이다.

목이 마르기 때문에 일반적인 차가운 음료를 원하셨나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음료가 더 춥다는 것을 자동적으로 감지하고, 훨씬 더 맛이 좋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음, 와인에 타닌이 들어 있는 와인과 관련된 경우는 그렇지 않다. 포도에서 발견되는 천연 물질은 심지어 샘플을 증가시킨다. 엄지의 법칙으로, 와인이 더 어둡고, 영양가 있는 비타민과 미네라를 더 많이 탄닌으로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