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고객이 당신의 페이지에 가입할 때,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는 당신의 페이지에 대해 팔로워들에게 배울 수 있도록 할 것이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여러분을 위한 것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만약 여러분이 소셜 소셜 마케팅을 네트워크로 연결하기를 원하는 타입이 아니라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이 소셜 동물이라면 트위터나 페이스북 같은 플랫폼은 정기적으로 있어야 할 장소입니다

특정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찾기 –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고려할 때 특정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이해해야 합니다. 당신의 틈새시장에 대한 시장을 보장하는 것은 충분히 기본적이지만, 당신은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이것을 하지 않는 사람들의 수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팁과 발언을 내뱉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소홀히 하고 심지어 더 나쁜 것은, 그것을 요약하기 위해 그들의 청중들과 잘 울려 퍼질 산업 관련 뉴스를 사용하는 것을 중단한다.

그들은 그들이 하지 않았기 때문에 주요 연결을 놓치고 있다.

올바른 개인에게 이상적인 언어를 말하고 있다

예를 들어, 10가지 제안이나 답변을 작성하는 목록과 우려사항을 포함한 시도를 시도하라. 당신의 기사의 시각적 요소가 그것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고 당신의 독자들이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더 높아질 것이다.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기능이 무엇인지, 잃어버린 시간 탐색과 질문, 쓸모없는 채팅을 줄였음을 알게 되었으니 축하합니다. 성공에 더 상세한 한 가지 행동 : -RRB- So, * ahem, 소셜 미디어 성공을 어떻게 결정할 것인가? 내가 이 이야기를 꺼낸 이유는, 만약 당신이 그들을 만족시키기 위한 당신의 목표를 결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고 우리는 실제로 그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우선 소셜 미디어, 트위터,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알고 싶으실 겁니다. 모두 다르고 그들만의 순환과 움직임 감각을 가지고 있으시면 소셜 미디어 교육에 대한 지식을 갖추시고 싶으실 겁니다.

위의 정보를 바탕으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모든 고객이 페이스북에 있다면, 대부분의 노력을 유튜브를 통해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그러나 많은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들은 당신이 비디오를 올릴 수 있게 해주고, 유튜브가 매우 인기가 있기 때문에, 보통은 페이스북과 같은 인기 있는 웹사이트에 통합하기가 매우 쉽다.그곳의 회사 주인은 하루 중 몇 시간 정도만 검사할 수 있다.

모든 브랜드명이 새로운 개념, 현상, 광택이 나는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때리는 것은 파이크지만, 문제의 진실은 오늘날 조직 분야에서, 한 개인이 오늘날 서비스를 유지해야 하는 모든 일자리를 끌어내는 것은 단지 어려운 일이다. 그래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여기에 머물고 있다는 사실을 직시할 때가 될지도 모른다. 그리고 그것을 아웃소싱하는 것이 갈 길이다.

하지만 완전히 무료이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이 열광하고 단순히 당신의 기회 링크를 마케팅이 아닌, 당신의 집 문 앞에 발을 들여놓으려는 공격적인 판매원이 다른 개인들에게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웹에 새로운 브랜드를 가진 다른 사람들을 돕고, 성공하기를 원한다.

그들이 원하는 것을 제공하라.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의 이메일 오토레에서 당신의 기회를 제공하라. 수반자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세워야 한다.

목표 시장과 집단은 무엇인가?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는 무엇인가? 얼마나 오래 지속될 것인가, 어떤 제품을 홍보하고 있는가?

매주 한두 번 관심을 가지려면 최소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을 게시할 수 있다.

조직에서 효과적이 되도록 도울 수 있는 다른 많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이 있다.

당신은 SNS 마케팅 조직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조직 이름을 가지고 있다.

광고, 보증, 할인율, 프리오버를 볼 때 생각해 보십시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그들은 당신에게 그것에 대해 뭔가 조치를 취하고 서비스나 제품을 http://channelcan.com 사도록 동기를 부여하는가? 보통 말하자면, NO Wee는 전에 그 모든 것을 들어본 적이 없지?

소셜 사이트의 장점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고객이나 잠재 고객으로부터 이러한 사이트를 통해 많은 정보를 발견할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경쟁을 할 수 있고, 특별한 거래를 할 수 있고, 팬들에게 당신의 아이템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무엇을 강화할 수 있는지, 그들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등을 물어볼 수 있다.

여섯째, 금전적 한계를 설정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말하는 것을 이해한다.

당신은 현재 너무 많은 시간(그리고 현금)을 투자하고,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글을 올리고, 당신의 서비스를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