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10대 운전기사를 위해 가족용 차를 준비해야 한다.

젊은 운전자가 어떤 차와 트럭을 타고 여행할 것인지 확인한 후, 차량이 기본 안전 기능을 최신 상태로 유 울산중고차 지하도록 한다.

자동차와 트럭은 에어백, 안전벨트를 착용하고 보통 상태가 좋아야 한다.

모든 소유자 핸드북에는 유지관리 일정이 있을 것이다.이 파일은 타이어를 회전할 때, 언제 오일을 교체할지, 언제 튜닝을 수행할지, 언제 이러한 유지관리 제품의 타이밍 벨트 계획을 변경할지 기록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시동에 비밀을 넣었을 때 당신이 가고 싶은 곳으로 수브, 트럭 또는 세단이 당신을 데려가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계획하지 않으면 도로 아래의 문제에 대해 훨씬 더 큰 차량 수리 비용을 지불하게 될 것이다. 일정 유지 관리를 통해 앞서

손실 리더: 일부 기업은 충성스러운 고객을 얻기 위해 석유 수정과 같은 특정 서비스에 소량의 요금을 부과한다.

이들은 손실 리더라고 불린다. 왜냐하면 그들은 실제로 거래에서 돈을 잃기 때문이다. 소비자인 당신은 그들의 심한 숙련도에 의해 결국 승리하게 된다면, 당신은 또한 그 점에서 승리하게 될 것이다.

브레이크를 타지 마십시오. 브레이크를 밟지 않으면 자동차 자동차 자동 수리 장치가 작동하고 더 빠른 과열과 느린 압력이 더 효과적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많은 자동차 모델에서 작동하는 매뉴얼보다 석유 유지와 같은 일반적인 수리 작업을 하고 있다면, 브레이크를 바꾸는 것과 같은 더 특별한 우려를 할 때, 당신은 당신의 자동차와 트럭의 해와 디자인에 더 특별한 핸드북이 필요할 것이다.

브레이크, 파워 스티어링, 변속기, 차동 유체를 검사하여 앞유리 와이퍼 저장고를 이끌고, 당신과 함께 추가 병을 가져가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태양으로 운전해서 벌레가 흩어진 앞유리를 반투명하게 하기 위해 긴장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나쁜 일이 아니다.

부동액은 당신의 리스트에 있는 다음 항목이 되어야 한다.

가장 추운 온도 수준에 적합해야 하고 충분한 온도가 필요하다. 윈드실드 세척액은 많은 사람들이 배수를 잊어버리고, 할 수 있다면 빨리 헹구고, 당신의 위치에 맞는 겨울철 공식으로 대체한다.

그렇지 않으면, 미세한 호스 파이프는 얼면 터질 것이다.

정비사나 소유주에게 솔직하게 말하고 시간당 요금, 진단 요금에 대해 질문하고 그들이 제공하는 지불 대안, 직불, 신용카드 또는 개인 수표를 배우도록 보장할 때, 그들이 현금으로만 거래한다면, 당신은 알고 싶을 것이다. 자동차 부품 수리 작업에 대한 첫 번째 제안은 항상 자동차 제조사 핸드북을 통해 가는 것이다. 수리 작업 시 어떤 종류의 혼란도 피하기 위해 주의 깊게 읽어라. 모든 제조사는 변경 시간을 지정한다.

자동차와 트럭의 점화 플러그의 시간인 경우 자동차 부품 변경을 지연시키지 마십시오.

당신이 실제적인 개인이든, 전문가에게 물건을 맡기고 싶은 사람이든, 여기에 커버해야 할 몇 가지 기본 사항이 있다.

만약 당신이 편리하고, 차고와 필요한 중요한 도구에 접근할 수 있다면,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지역 자동차 서비스 딜러에게 목록을 가지고 가서 정비사가 그 영예를 베풀도록 하라.

페인트 없는 덴트 서비스 기술자들은 쇠지렛대, 거울, 독특한 조명에 버금가는 도구로 훈련되어 구부러지고 확장된 금속을 예전 모양으로 부드럽게 되돌려 놓는다. 이것은 어려울 수 있다.

그러나 실제로 대부분의 수리는 20분에서 30분 안에 할 수 있고 결과는 믿을 수 없다. 문 가장자리나 어려운 주름에 손상이 없다면, 결과는 덴트나 딩과 닮을 것이다. 완전히 제거되었다.

점화 플러그의 기능과 관련된 다른 차량 부품이 올바른 상태인지를 보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점화 와이어가 실제로 연소된 경우 변경해야 합니다

당신의 첫 번째 대안은 당신의 개별 은행이 될 것이다. 나는 그들이 당신과 당신의 통화상태에 익숙하기 때문에, 그들이 당신의 대출 기관에 편안함을 주는 것은 또한 중요하며, 당신의 자신의 은행을 사용하는 것은 의심이나 우려를 덜어줄 수 있다.

당신은 때때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이력이 있는 대출 제공자로부터 더 나은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어린이용 좌석이 가득 찬 SUV 근처에 그렇게 주차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당신이 급하게 남아서 당신의 직감을 따라가지 말아야 한다.

당신이 돌아왔을 때, SUV는 사라졌고 당신의 문에는 손상과 딩이 있다.

이제 당신은 시체를 고치기 위해 자동차 수리 작업을 해야 할 것이다!부모들이 아이들을 키즈 시트에 묶을 때, 그들은 문을 좀 넓게 열어야 한다.

엄마나 아빠는 아마 이해조차 하지 못한 채 차를 들이받았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다른 곳에 주차했어야 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당신은 당신이 추적할 수 있는 것이 부족했다.

어떤 사람은 왜 자동차와 트럭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야 하는지 생각할지도 모른다. 기계공이 프로브를 고치기 위해 돈을 지불할 수 있을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