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등록시간이 반 이하인 경우 교육지원금을 받을 수 있지만 연방 펠 그랜트와 FSEOG만 받을 수 있고, ACG와 National SMART Grant는 전일제 등록을 한 만큼 받지 못할 수도 있다.

1973년, 그리고 내가 이전에 부동산 학교에서 겨우 5천 명 이상의 부동산 학생들을 보았을 때, 나는 단지 후회할 수 없는 소수의 학생들만을 보았던 것을 고려해서, 나는 단지 게으름, 목표의 부재, 집중력 부족, 미성숙함 그리고 단지 기본적인 실수 등 많은 사람들을 보았다. 성공하기 위해서는 신경과 응용이 필요하다. 고 존 웨인은 네브가 망설이고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성공한 사람은 해야 할 일을 하는 사람이지 시간을 낭비하고 목적 없는 삶을 헤쳐나가는 사람이 아니다

대학 등록금과 같은 비율로 가치가 증가하도록 보장됨.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가 17살 때 5살 때 대학 교육을 위해 몇 년 동안 준비한다면, 그것은 여전히 대학 교육을 충당하기 위해 가치가 증가했을 것이다.

고등학교 졸업생이 다음 빌 게이츠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 없다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고등학교 학위만 가진 압도적인 대다수의 사람들은 평생 동안 그들의 재정과 강하게 투쟁할 것이다. 훌륭한 저임금 교육 업무는 단지 거기에 있을 뿐이다.

멘토는 컨설턴트다. 어떤 사람들은 엄마와 아빠, 친척, 숙련된 친구처럼 많은 분야에서 기본적인 멘토로서 당신을 잘 섬길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특정 분야에서 의사, 간호사, 그리고 다른 건강 전문가들이 당신을 격려할 수 있다.

변호사들은 의료 장소에서 당신을 격려할 수 있다.

변호사들은 법과 연방정부의 문제에 대해 격려할 수 있다.

그리고 교사, 학계 관리자, 상담가들은 당신에게 교육과 기회에 대해 추천할 수 있다.

실제적인 정보를 얻기 위해 같은 것은 치료와 재정적인 도움을 받는다. 대학이 낮은 학교라는 것을 알아내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사람들을 예상하지 마라. 당신은 스스로 의무를 다해야 하고 질문을 해야 한다.

여러분과 가족을 위해 삶을 더 좋게 만들고 싶다면, 여러분은 집에서 빠르게 대학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여러분이 필요한 것은 온라인에 접속할 수 있는 능력과 컴퓨터 시스템 그리고 여러분의 일과 가정의 의무를 돌보면서 온라인으로 대학 교육 대학을 얻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돈을 버는가와 가장 좋은 상관관계는 그들이 가지고 있는 교육 수준과 확실히 예외가 있다.

예를 들어,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들 중 한 명인 코스트 게이츠처럼, 대학을 졸업한 적이 없는, 하지만 모든 코스트 게이츠에 대해, 그들이 교육 비용 절감 계정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교육이나 훈련을 받지 못했기 때문에 그들의 전 생애에 진정한 재정적 피해를 입힌 수백만 명이 있다.

교육 기여금 401k와 같은 연간 2000달러를 금융 투자 계좌에 넣을 수 있도록 허용하는 ES 소방공무원 A는 세금 공제 대상이 아니지만 소득에 대한 이자는 현재 세법의 적용을 받는다. 만약 당신이 학교와 관련된 이유로 돈을 인출한다면, 많은 개인들은 일반적으로 529가지 이상의 금융 투자 대안(옵션)을 가지고 있고 529가지 전략으로 ESA를 선호한다.

미래 거래는 장시간 일하지 않아도 된다. 노트북 컴퓨터와 ISP 연결만 있으면 된다. 하루 최대 1시간에서 2시간 정도 걸릴 수 있고, 훈련생은 하루에 200달러를 벌 수 있다.

그리고 그것은 수수료와 손실 후에 이루어질 것이다.

대학을 위한 보상금이란 얼마나 사랑스러운 개념인가. 음, 그것은 장학금과 보조금의 종류에 있다.

당신이 상상할 수 있듯이, 무료 현금의 경쟁자들은 치열하다. 현실에서, 그것은 강점을 넘어서고 있다.

그러나 비밀은 연구, 연구, 연구, 연구이다. 보조금과 장학금 현금의 대다수는 작은 그룹에 의해 제공된다. 그들을 찾는 것은 건초에서 속담 바늘을 발견하는 것과 같다. 하지만 현금이 쌓일 수 있다.

인터넷은 이에 대한 훌륭한 매체다. 무엇을 발견할 수 있는지 검색하기 시작하라.

버락 오바마 대통령은 대학 교육의 가치를 이해한다.

그는 대학 교육 없이 여성의 순환을 깨고 싶어한다.

이것이 그가 자신과 그들의 가정을 더 좋게 하기 위해 대학 교육을 받기를 원하는 어머니들에게 장학금과 1만 달러의 보조금을 주는 이유다.

1973년 이후 1만 명이 넘는 대학 연수생들과, 내 전현실 학교에서 5천 명이 넘는 실습생들을 가르쳤다. 나는 교육대학을 단지 후회할 수 없는 소수의 연수생들, 나는 실제로 게으름, 목표 부재, 집중력 부재, 미성숙, 그리고 단순히 일반적인 나사못과 같은 많은 사람들을 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