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접근방식은 다양한 매체(직접 우편,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를 통해 판매자에게 이익을 주거나, 판매자의 대응요구, 판매자가 당신을 진격하고 선택하기를 바라는 해결책으로 당신을 위치시키는 목표적이고 저비용, 체계화된 대응지향적 접근방식일 수 있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고, 당신이 작동하든지 간에 효과가 있는 실용적인 시스템이다. 거기에 있는가, 아니면 다른 것일지라도

이 세미나들은 당신에게 놀라운 부동산 투자 도구, 소프트웨어 또는 학습 자료를 구매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내가 당신에게 모든 것을 말하고 가격 세미나를 제공하면 나를 믿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그 기간 동안 이 시도들이 제공하는 것은 정말 훌륭한 것이다.

첫 번째는 단순히 전액 지불하는 것이고, 단지 어떤 현금도 지불하지 않는 것이다. 비록 모든 사람들이 단지 전체에 투자하기 위해 자금을 제공하는 것은 아니지만, 이것은 두 번째 옵션을 가져온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용하는 1

기업 세계에서 전업 천사 투자자로의 전환이 진정으로 필요한 것에 대해 이야기하자. 소위 구루스라고 불리는 이 구루스는 그것을 매우 단순하게 보이게 한다.

학습 곡선은 돈, 시간, 실수할 것이다. 여기 당신의 가족의 성공을 위해 당신을 돕기 위한 빠른 소유주 매뉴얼이 있다.

여기 당신이 알고 있어야 할 몇 가지 비밀이 있다.

예를 들어, 임대료에 대한 연평균 요금이 3%까지 더하면, 고객이 얻기에는 지출이 너무 높다. 이 경우, 부동산을 임대하는 것이 더 적합한 대안이다. 이것은 6%로 정말 심각하게 경계선에서 진행된다. 그러나 만약 그것이 9% 이상에 도달한다면, 당신은 스마트 경로를 투자하는 부동산에 들어가는 방법을 알 것이다.

또 다른 시작 기법은 이전 및 임대라고 한다.

기존 주택을 소유하고 있는 사람이 현재 집을 임대하고 다른 집을 구입하는 경우 다시 거주하기 위해 다른 집을 구입하는 경우, 소유자가 점유한 자금 조달의 혜택이 훨씬 더 많이 작용하기 때문에 이 시나리오의 도전은 오늘날 당신이 두 대출을 받을 자격이 있거나 현재 당신의 집과 20% 이상의 지분을 얻어야 할 것이다. 이것은 어떤 사람이 대체 주택을 구입하는 때인 구매 & 덤프를 피하는 것이다. 그리고 예전것에 투자하는걸 그만둬

지금 당장은 저시장에 수익을 창출하는 비결이 있다.

주택 구입 시 가격은 올 시즌 부동산 시장의 40%, 2012년에는 60%로 평가될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전통적인 방법이나 파격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소득을 위해 재판매한다.

이 다섯 가지 요소가 자리 잡은 상태에서, 당신은 매일 동기부여되고 부분적으로 미리 판매된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기 시작한다!따라서 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일을 할 수 있다: 동기부여가 되는 상점에 대한 제안을 하라!기업 세계에서 실제 투기꾼으로의 전환을 얼마나 어렵게 만드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라. 소위 구루스가 그렇게 단순해지도록 돕는 것은 도전이다. 학습 곡선은 돈, 시간, 실수를 필요로 한다.

여기 당신의 가족을 성공시키기 위해 당신을 돕는 빠른 사실들 여기 당신이 알아야 할 비밀들 중 하나이다. 총매 용인보평역서희스타힐스 매자로 생활하는

중요한 것은 전문적인 환경에서 입증된 것이다. 위험은 분명히 부동산 투자자가 되기 위한 중요한 요소다. 오늘날 어떻게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가? 당신의 위험 노출은 이 회사 실체에 갇혀있다.

당신의 개인 소유물은 당신이 부진하게 할 수 있는 결정으로부터 안전하다. 그것은 부동산 사업 벤처다.

당신은 부동산이나 주택에 집을 내린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그 부동산을 소유할 수 있지만, 당신은 매달 수수료를 지불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이자를 사용하여 더 많은 돈을 갚아야 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에게 특정한 총 가격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어떤 종류의 수입이 월에서 월로 도착하고, 이익을 창출하는 한, 그것만이 중요하다.

당신은 당신이 할 투자와 관련된 것을 이해하십니까? 현금흐름에 대한 투자나 감사를 위한 추측을 고려하는 것? 당신이 살 부동산에 대한 친포마를 만드는 데 필요한 분석 도구는 잠시 쉬시겠습니까?

현실적인 목표를 갖는 것은 돈을 버는 것일 수 있다!부동산 투자는 업무입니다.실제 부동산 투자를 통해 재산을 빨리 얻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아마도 지금 이 순간 그것을 소유하지 않을 것입니다

애플 주식이었을 수도 있고 매코파일과 관련된 것을 사용하지 않았다면, 당신은 소유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기술 주식에서 볼 것 같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부동산에서는 단지 당신의 재산에 자부심을 가질 뿐만 아니라 주식 비유를 매수와 보유의 사고방식으로 확장하는 경향이 있다.

PS 소매가치를 원한다면 그렇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