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많은 시간을 공매도, 도매도, 투자 포기에 대해 배울 수 없다. 특히 주택 투자자는 풀타임 투자자로 생각되지 않는다. 내가 가장 잘 배우는 것을 하면서 시간을 보낼 때, 항상 나에게 역효과를 낸다.업계 투자에 참여하는 친구나 여러분을 유도할 사람과 함께 해보세요. 수동적인 투자자로 시작해서 그 과정에서 요령을 터득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첫 번째 부동산에 대한 투기를 할 준비가 될 수 있는 포괄적인 내용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2단계 – 목표 시장이 될 것: 모든 부동산 시장에 모두 맞춰져서는 안 됩니다. 압류가 관심을 끌면 압류 시장에 투자하기 시작하세요. 만약 당신이 집주인이 되려면, 당신의 부동산 마케팅 시간을 집중하기 위해 주 관리인에게 조사하세요.그러나, 무역업자는 부동산을 구입함으로써 좋은 수익을 보장받지 못한다 2008년 전체 경제를 보자 몇몇 불행한 투자자들은 어떤 위기 승리자 직전에 부동산을 구입했다. 그들은 아마도 주택 시장을 관찰하고 가격이 계속 오를 것이라고 믿었다. 불행하게도, 이들 대부분은 손해를 입었고,여러분은 이야기를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꿈을 꾸고자 하는 군중들이 당신의 부동산 투자로부터 훔치는 것을 꿈꿀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항상 삼촌에 대해 듣게 될 것입니다. 삼촌은 친구가 그들의 집을 임대하게 되었고 그들은 나쁜 세입자들에 의해 좌절되었습니다.거의 세금을 공제할 수 있는 삶을 살아라 부동산 투자 사업을 하는 것은 가장 큰 개인, 사업 및 산업 세금 혜택을 줄 것이다.그래서, 어떻게 모든 것을 고칠 수 있는지에 대한 조언은? 손쉬운 방법 더 이상 편지를 쓰지 않는 데 다음 사항을 추가했습니다(서명 및 PS 전): 답변하지 않으시면 하루나 일주일 정도만 직장에서 보내십시오. 첫 거래를 위해 단 10시간의 노력만으로 제 고객인 Robert Beagle은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션 거래를 성사시키고 6만1,000달러 이상을 벌었습니다. 신디케이터로서 이윤을 남깁니다!불쾌한 비즈니스 뉴스에 대해 어떤 반응을 보이는가? 무력감으로 소멸되는 전반적인 반응 분노가 문제 해결사가 되는가, 아니면 결국 당신이 문제 해결사가 되는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위치에 있는 것은 성공적인 사업을 얻는 열쇠가 될 수 있고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이 사업이 될 수 있다.

당신의 세입자는 사람이고 당신의 부동산에 대한 수행과 마케팅을 하는 서비스 직원은 사람이다. 만약 다른 사람들의 실패가 당신을 도덕적으로 괴롭힌다면위엄과 가슴앓이, 부동산 투자는 사람을 위한 것이 아니다. 세입자가 집세를 내는 것을 게을리 할 것이다. 또한 개인은 결국 그들을 퇴거시킬 것이다. 당신의 부동산 관리자는 당신의 부동산에 시장 또는 과잉시장 비용을 부담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그것들을 제대로 채울 수 있도록 당신의 부동산에 실패하게 될 것이다.명백하게, 당신이 당신의 부동산 투자 벤처가 수익성이 있기를 원한다면, 몇몇 사람들은 시장 습관을 조사하고 확인하는 데 시간을 쏟는다. 오늘날과 같은 시대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시장 동향에 대한 정보를 찾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다. 부동산 투자와 관련된 많은 믿을 수 있는 웹사이트들, 특히 전국 협회ion of Realtors, accome find는 당신에게 부동산 연구 주제, 인구통계학적 데이터, 시장 동향, 그리고 다른 것들을 제공합니다.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는 것도 괜찮을 거야, 욕심내 센텀상가 지 마. 싼 거래를 찾는 방법을 알려준 곳이 어디였겠어? 자, 자, 법원에서 이름을 찾고, 회계사에게 전화를 하고, 변호사에게 전화하고,진실성 시장에서 진실성은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당신은 원칙을 위해 진실함을 유지한다.

이것은 당신이 은행가, 투자자, 그리고 임대업자에게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부동산 투자자들은 또한 많은 부가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만약 당신이 세입자를 얻을 수 없고 또한 집을 빌려서 산다면, 당신이 주택담보대출을 받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당신의 재산은 반드시 그 해의 세금을 부과하지 않을 것이다. 또한, 만약 당신이 유지와 수리로 인해 가격이 돈을 초과한다면.그 부동산이 가져오는 마운트, 그러면 당신은 또한 그 해의 세금 납부로부터 면제된다.연간 임대료는 주택담보대출 이전액보다 훨씬 낮다. 사실 주택담보대출 금리는 임대료에 두 배 가까이 근접할 수 있다.

전문가로서 고객이 부동산에 대해 최선의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필수적이다. 5% 유형의 주택담보대출에 대해 25%의 임대료를 제공하는 것은 당신이 제시하는 조언이다.로버트 키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부터 다이앤 케네디까지 부동산 투자는 시간, 돈, 인내심이 있는 일반인들이 쉽게 부를 쌓을 수 있는 방법으로 선전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