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알았다면, 지금 내가 알고 있는 것은, 내 첫 번째 부동산을 구입했을까? 대답은 그렇다 많은 골칫거리에도 불구하고 부동산은 주식시장이 가진 것보다 개인적으로 더 많은 것을 해 주었다는 것이다.진정한 부동산을 투자할 때, 인간의 욕구 중 중요한 영역에서 구매자에게 가치를 더합니다. 상록수 경제 내부에 투자하고 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나는 그것이 요즘 부의 증식용 계좌에 대한 부동산 투자를 포함한다고 믿는다.내가 조언을 구하는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에 대해 염려하고, 어떻게 시작할 수 있는지 모르려고 시도한다.

계약금을 위한 충분한 현금을 저축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 될 수 있다.

그리고 보통 나는 빨리 오지 않는다. 나는 이 시간이 과거 저축을 학습 기간으로 생각한다고 말한다.

가능한 한 확실히 모기지에 대해 배우라. 이용 가능한 부동산 및 구입 세부 정보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 2-4 아파트를 구입하여 1개 아파트를 점유할 수 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을 통해 소유주가 금융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낮은 금리, 더 나은 대출 조건, 더 적은 계약금).당신이 슈퍼맨이 아니기 때문에, 모든 수리를 스스로 할 것을 기대하지 말라. 약간의 사소한 미용상의 문제가 있을 수 있다.

그것 말고는, 전문가들에게 맡겨라. 당신은 녹초가 되어 발을 젖게 할 수 없다.마지막으로 확실한 것은 영업 종료 일정입니다. 개인에 따라 판매에 대해 냉정하게 대처해야 할 필요가 있다는 것입니다. 완전히 판매하거나 거래를 할 수 있습니까? 또한 부동산을 판매하고 직접 금융을 운반하여 투자 수익으로 돌아오는 월별 자금 흐름을 얻을 수 있습니다.임대업자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그것은 사소한 걱정거리가 될 가능성이 있다.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화가와 카펫 층을 부를 필요가 있다.

부동산 투자는 거의 모든 다른 투자들처럼, 돈을 벌거나 세금을 줄이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래서 당신은 더 많은 가처분소득을 얻을 수 있다.

그는 공정한 가격에 특별한 가치를 부여했고, 진정으로 고객들에게 돈을 지불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계속해서, 월, 월, 월에 걸쳐, 그리고 오랫동안, 때로는 오랜 시간 동안, 추가적인 약품들이 제공되었습니다. 어느날 이발사는 아마도 꽤 부유한 사업가였던 고객 중 한 명과 의견 차이를 발견하였습니다. 그들은 가격이나 품질 중 무엇이 더 중요한지를 놓고 의견이 엇갈렸다.심사를 더 잘 할수록, 더 많은 시간을 가질수록, 더 적은 수의 쓰레기 호출을 하게 될 것이고, 또한 여러분이 그것을 하는 것이 고통스럽거나 그것을 억제하기 위해 당신의 시장에 지불하게 될 것이고, 또한 여러분이 잠재적인 거래만을 더 많이 하게 될 것입니다 – 모든 부동산 투자자들에 대한 숙고.산업 자산을 임대 방식으로 구조화함으로써 매일 아침 산업 동향에 나타날 수 있으며, 리뉴얼을 위한 리스 중 하나가 출시됨에 따라 적절한 수익을 위해 거래할 수 있는 강력한 입지를 확보하게 됩니다. 이를 통해 운영자는 스트레스를 줄이고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첫 번째와 함께 편안해진 후, 다음 것을 살펴보십시오, 등등 이것은 당신의 투자 자금을 더 잘 평가할 수 있게 도와줄 것입니다. 수입과 부를 얻기 위해 이동 중에 있는 것 보다 말이죠.부동산 경력의 다음 단계를 찾기 위해, 자신에게 지속적으로 알립니다. 교육을 통해 특별 제안을 할 때 발생할 수 있는 모든 과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교육 또한 불필요한 걱정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됩니다. 불행히도, 많은 투자자들은 웹 데이터가 부족하면 더 어려운 유형을 수행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상업 사이트 같은 많은 거래 사실 안에서 더 이상 있을 수 없는 일 계속적으로 지식을 쌓아야 할 센텀사무실 필요 책 읽기 세미나에 참석하고 요점을 묻는 것을 주저하지 마라.또한 많은 사람들이 내가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고, 쉽게 시작할 수 있는 방법을 알지 못할 것이다. 예금에 충분한 현금을 저축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그리고 보통 빨리 오지 않는다. 나는 당신의 시간을 절약하는 것에 대해 적절한 학습 기간처럼 실제의 생각을 말한다.

가능한 한 많은 주택담보대출과 부동산에 대해 배워라.e 및 구매 세부 사항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1은 2-4 아파트를 구입하고 단위 중 하나에 존재합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소유자가 금융을 점유할 수 있습니다(낮은 금리, 더 나은 대출 및 더 적은 계약금).이러한 세미나는 당신에게 아주 적은 비용으로 놀라운 부동산 투자 도구, 소프트웨어 또는 학습 자료를 살 수 있는 필수적인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저가 세미나에 대해 내가 당신에게 설명해줄 때 나를 믿으세요. 하지만 당신이 팔려고 하는 것은 정말로 좋은 물건입니다.부동산은 장기 비유동자산과 근무시간 동안의 가치혼합자산으로 보아야 한다.

이 기간은 보통 약초와 마찬가지로 5-10으로 불린다. 부동산 현금이 잘 팔리면 좋은 시장에서 당신이 최대 이익을 얻기 위해 당신이 팔리는 것에 대해 주인이 올바르게 선택할 수 있고, 대신 나쁜 상점에서 가치를 잃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