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구글과 다른 온라인 검색엔진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좋아하게 하고 싶다면, 당신은 그것을 특별한 방법으로 개발해야만 당신이 당신을 좋아하도록 검색엔진이 더 단순하게 만들 수 있다.

SEO는 간단히 말해서 당신의 모든 웹 또는 온라인 포럼 페이지를 훨씬 더 사용자 친화적인 링크로 변환하는 것이다. 그러면 검색엔진에 의해 훨씬 더 쉽고 빠르게 인덱싱될 수 있다.

그것은 그들이 더 많은 페이지들과 함께 더 높은 순위에 오를 것이라는 것을 나타낸다.당신이 하는 일은 당신의 링크 페이지의 위치를 SEO Elite에게 제공하는 것이다. 그러면 SEO Elite는 링크 페이지를 스크롤하여 그것으로부터 사이트들을 가져온 다음, 당신의 링크가 여전히 그들의 웹사이트에 있는지 검사하는 모든 페이지로 이동한다.

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말해 줄 것이 아니라면 그들에게 당신의 링크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묻는 이메일을 그들에게 보낼 수 있다.

하이퍼링크는 개인이 텍스트 링크든 배너든 이메일 링크든 링크를 클릭하는 데 필요한 모든 사이트를 확인하기 위해 웹을 여행하는 방법입니다. 구글 자체는 하나의 거대한 검색 가능한 링크 데이터베이스입니다.밥 박사는 토론토에서 가장 훌륭한 치과 전문가들 중 한 명이기 때문에 나는 보통 그가 내 치과 업무를 재정비하는 동안 40번의 윙크를 할 수 있다.

그러나 지금 그는 내가 주목하는 바대로 나는 웹 디자이너, 검색 엔진 옵티마이저, 그리고 물론 내가 추천하는 사이트 소유주들에 의해 웹 사이트에 야기된 일반적인 문제들에 대해 내 서 트레이닝 스필을 씻는다. http://backlinkpro.kr/intro.php 그리고 그는 직원들 사이에서 토론토에 있는 서(SEO) 교육 과정에 보내고 나서 6개월 후에 나의 다음 치아 평가 전에 그의 웹사이트를 평가하고 그에게 돌아올 것을 약속한다.

다른 SEO 회사로부터 전화를 많이 받는데, 그 회사에서는 아직 연락이 오지 않았습니다. 제가 먼저 자사의 SEO 회사가 나쁘다는 것을 알려드리기 전에 몇 가지 사항을 찾아봅니다. 웹 사이트를 최적화한 지 얼마나 되었습니까? 그들은 어떤 변화를 주었는가? 그들의 이름이 Traffic Power인가? 그리고 곧 등 그러한 질문들 몇 가지는 보통 나에게 그들이 점프할 원인이 있는지 아닌지를 판단하기 위해 내가 이해할 필요가 있는 것을 제공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단지 몇 달 동안 회사와 함께 있었다면 나는 보통 그들에게 어려운 시간을 걸도록 알리고 결과를 낼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한다 후회스럽게도 SEO는 특히 웹 사이트에서는 시간이 좀 걸린다.그것은 샌드박스 되고, 당신은 당신이 나쁜 회사와 함께 있다는 것을 항상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그래, 나는 야후와 구글이 지구상에서 가장 중요하고 가장 효과적인 온라인 검색 엔진과 디렉터리라는 것을 알아! 그들을 무시하세요! 왜죠? 왜냐하면 SEO들이 어떤 특정한 부패를 주장할지라도, 그들은 당신에게 구글이나 야후에서 선두적인 10개의 목록을 보장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검색엔진 최적화 회사는 당신의 자원이 가야할 곳으로 당신을 안내할 수 있다.

당신이 약간의 광고와 마케팅 예산이 있건, 아니면 그 한도를 넘었건, 당신의 SEO 전문가가 당신에게 많은 가치를 가져다 줄 수 있다.

실험을 통해 당신의 자원을 광고로 실험하는 것은 매우 위험하고 매우 비쌀 것이다. 당신의 SEO 전문가가 당신의 고된 벌어들인 현금을 실험적인 마케팅에 위험을 무릅쓰는 당신의 두통과 가슴앓이를 덜어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쩌면 수천 달러까지도.SEO 기업은 고객에게 알림에 대한 가치를 부여합니다.제한된 게시물 확인SEO 책 선택뉴스로 최신 정보 유지하지만 SEO 전문가와 함께 작업하지 마십시오. 그런 다음 SEO 전문가에게 알려 주십시오. 예를 들어, SEO 회사에 문제가 발생한 것에 대해 책임을 지우지 마십시오.o 한 번에 활용 측정, 점진적 변화가 가장 좋습니다.나는 구글의 80년대 나의 아티스트 페이지들을 살펴보았다. 그러나 내가 구글 이미지의 1번과 3번 위치에 있는 것이 궁금했다. 나는 다른 것과 다른 종류의 제안을 보았다. 나는 기본 지도에서 잘 벗어나 있었고, 구글 이미지 5번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었다.이제 당신이 각각의 기술에 관련된 것을 이해했기 때문에, 당신은 아마도 어떻게 당신이 어떤 접근법이 훨씬 더 좋은지 알 수 있는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고 있을 것이다. 슬프게도, 당신은 이 각각의 기법들이 다른 목적에 봉사하기 때문에 다른 접근법이 더 낫다고 말할 수 없다. 일반적으로 당신은 개인접근법이 더 나은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당신의 웹 사이트를 위한 테이블 여기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를 위한 교육받은 결정을 내리는 것을 돕기 위한 몇 가지 포인터들이 있습니다.중요한 검색 엔진에서 어떤 키워드나 표현을 위해 단지 10개의 첫 페이지 자리를 놓고 경쟁하는 수백만의 웹사이트들이 있다.

당신은 정말로 그러한 종류의 확률로 서핑을 하기 위해 모든 홍보 시간을 할애하고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