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많은 부모들은 그들의 아이들이 폭력적인 게임을 하는 것에 대한 어려움을 걱정할 수 롤 듀오 있다 공룡 때문에 이해할 수 있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폭력적인 느낌을 받고 쥬라기 지역 같은 영화를 추천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실제로 전 세계에 많은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이 특정한 방향으로 가는 공룡 게임의 종류들 중 디자이너들은 게임과 함께 있는 목표가 아이들과 십대라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다.

그러므로, 그들은 실제로 그러한 무서운 장면들을 만들기 위해 테스트하지 않을 것이다.2) 애견 케어라고 불리는 분야에서, 나는 개를 기르고 애완견을 고치는 것을 중심으로 하는 멋진 게임들을 발견했다. 100% 사랑스러운 강아지는 우리의 관심과 사랑이 필요하고, 이 도전적인 게임이지만, 궁극적으로 이것은 매우 보람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다.

왜냐하면 강아지들이 우리를 많이 사랑하기 때문이다! 이것과 많은 게임들은 플래시 플레이어를 사용해야 하지만 다소 빠르게 컴퓨터에 다운로드해서 추가해야 합니다. 그리고 보통 부팅해도 안전합니다!여자 게임의 선택이 요리하는 스타일 게임, 장식하는 게임, 또는 모험적인 스타일 게임 중 어느 것이든 플래시 게임으로 자신을 즐겁게 할 수 있는 많은 것을 할 수 있다.

한 사람의 게임에 대해 어린 소년들을 공격하는 것에 대해? 정말 꿈만 같아요! 또한 Kim Kardashian이나 Angelina Jolie와 같은 유명인사들을 재도입할 수 있는 메이크오버 게임을 해보아라. 비욘세 메이가 실제로 그들의 머리색깔을 바꾸고 안젤리나 머리를 한 이매진 킴을 다듬을 수 있을 것이다. 우와~재미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