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스 대 메이커스 경기에서 컵스의 가장 훌륭한 언더독 라인은 (105 )로, 메이커스가 가장 저렴하게 선호하는 라인은 (120 )이었다. 이제, 그것은 보잘것없어 보일지 모르지만, 베터 돈의 60%는 결국 브루어스에 투입되었다. 컵스는 팀 선발 투구, 타격, 수비, 벤치 기량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했지만, 컵스는 토스였다. 지난 5년 동안 잠브라노 플레이를 즐기기에 충분한 운이 좋은 사람들을 위해, 그가 느끼는 것에 대해 이해하는 것이 우세하지만, 투자자들의 60%는 그에게 불리한 내기를 한다.

다음 필수적인 개념은 지속적으로 가능한 최고의 정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NFL, NBA, NHL 또는 mlb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이벤트에 은행 업무를 수행 할 때 연구 조사를 사용하고자 할 때 온라인 포럼이나 블로그에 베팅함으로써 특정 스포츠에서 진행되는 패턴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가장 잘 알고있는 것을 가지고 스틱에 베팅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하키 전문가라면, 그것을 고수하십시오 아무도없는 것처럼 NFL을 이해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노하우입니다 조직은 특정 틈새 시장을 설정하고 그 후에 철저히 따라야합니다.

MLB 야구 축하를위한 진정한 훌륭한 개념 중 하나는 소프트볼이나 고등학교 야구 비디오 게임을보기 위해 공원에 파티를 가져갈 준비을 하는 것입니다. 피크닉 대피소를 가장 잘 볼 수 있도록 예약하고 성인 방문객 몇 명이 공원으로 갱단을 셔틀하는 것을 돕도록하십시오. 핫도그가 요리하고 축하 테이블이 설정되는 동안 아이들을 호위하여 게임을 보도록하십시오. 무료 비디오 게임은 가장 훌륭한 옵션입니다. 지역 리틀 리그, 지역사회 또는 역사적인 팀 일정 대피소를 예약할 때 표백소에서 블록을 예약하는 것이 가능할 수 있다.

말린스는 최근 MLB 베팅에서 필라델피아와의 경기에서 그들 자신의 경기를 치렀다. 그들은 이 시리즈가 시작되기 전에 필라델피아와의 경기에서 이전 20개 중 11개를 실제로 이겼다. 그들은 이번 시즌 이전에 필라델피아에서 3개 스포츠중계 사이트 중 2개를 선언했다. 필라델피아는 집에서 과대평가될 수 있도록 홈에서뿐만 아니라 도로에서도 경기를 할 수 있는 야구 팀들 중 하나이다. 이 시리즈가 시작되기 전에 두 그룹 간의 이전 5번의 만남이 시작되었다.

보스턴 레드 삭스 : 실망한 보스턴 인들의 세대를 거쳐 세대를 이어가는 전설적인 저주를 오랫동안 시도한 보스턴 레드 삭스는 마침내 2015년 월드 시리즈 챔피언인 뉴욕시 양키스에서 열띤 경쟁자들에 대항하여 몇 시즌 전에 마침내 주문을 깨뜨렸다. 삭스는 실제로 그것을 함께 유지하고 시즌 후반에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했다. 앞으로 몇 달 동안 그들과 똑같은 것을 더 많이 기대하십시오.

강점: 이 라인업에는 속도가 오르락내리락하고 있고, 론 워싱턴 감독은 그것을 활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엘비스 안드루스는 야구에서 가장 빠른 선수 중 한 명이다. 반면 다른 4명은 2015년에 적어도 14개의 베이스를 훔쳤다. 훨씬 더 건강한 조시 해밀턴은 올해에도 30/30의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그것은 이 라인업이 단지 베이스를 운영하는 것과 관련하여 경기하는 방식에서 진정한 차이를 만들 수 있다.

빡빡한 경기에서 득점을 올리다

그것은 야구 베팅의 가장 간단한 방법입니다, 당신은 단지 게임을이기는 사람에 대해 초조해 할 필요가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런 라인과 같은 더 흥미로울 수있는 다른 유형의 내기가있다 런 라인은 단순히 한 팀이 다른 팀을 이길 실행의 양입니다 야구 베팅의 다른 유형은 오버 / 언더 당신은 단순히 게임 리뷰에서 또는 숫자 27 워싱턴 내셔널 (22-30)에서 득점의 총 다양성 여부를 선택합니다 워싱턴 내셔널스는 시즌의 자유낙하 시기에 있다.

워싱턴은 실제로 지난 10번의 비디오 게임 중 8번을 잃었고, 내셔널 리그 이스트에서만, 워싱턴은 필라델피아에 105경기 뒤졌다. 내셔널스는 227타수, 샌디에이고보다 더 좋다. 워싱턴의 완전한 자유 대표 마무리인 제이슨 워스는 팀을 이끌고 있지만, 단지 255타수, 그리고 실제로 단순히 8개의 홈런을 쳤다. 내셔널스는 제이슨 마르키스와 리반 에르난데스가 이끄는 30개의 퀄리티 스타트로 야구 12위에 올라 있다.

MLB 야구 축하를위한 진정한 훌륭한 개념 중 하나는 축하연을 공원으로 가져 가서 소프트볼이나 고등학교 야구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는 것입니다. 피크닉 대피소를 최고의 전망으로 예약하고 두 명의 성인 방문객이 셔틀 버스를 타고 공원으로가는 것을 돕도록하십시오. 일부 보호자는 핫도그가 요리하고 파티 테이블이 설정되는 동안 비디오 게임을 볼 수 있도록 아이들을 호송합니다. 완전히 무료 게임이 가장 좋은 선택이므로 지역 작은 리그와상의하십시오. 이웃 또는 역사적인 그룹 일정 대피소를 예약할 때 관람석에 블록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좋아하고 15점을 주어서 당신의 은행가를 줄임으로써 더 낮은 기회에 그것들을 얻을 수 있을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