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 노동 / 총 판매 비용 (x 100 %) 예를 들어 하루에 5000 달러를 팔고 그 날 노동에 1400 달러를 지출하면 노동 퍼센트는 1400 / 5000 = 028 (28 * 100 % = 28 %)

이 나라에는 볼 곳이 많으며 거의 돈을 쓰고 싶지 않다면 숲속의 개인 목에서 시작하십시오. 사람은 자동차로 여행하고, 사람은 가스와 값싼 물건을 지불해야합니다.이 모든 것을 한 번에 할 필요는 없습니다. 반드시 가야 할 장소 목록을 개발하고 모든 휴가 또는 3 일간의 주말에 끊임없이 체크해야합니다. 일부 유명한 목적지에는 자유의 여신상,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금문교 다른 겸손한 아이디어로는 당신이 태어난 의료 시설이나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사탕을 만드는 공장이 있다.

West Village에는 Babbo, Little Owl 및 DellAnima에서 선택할 수있는 환상적인 레스토랑이 많이 있습니다.이 지역의 레스토랑은 값 비싼면을 가로 질러 보살핌을받습니다.

사람들은 여행 가이드를 통해 또는 여행 가이드 책에서 접근 가능한 사하라 사막에 가까운 레스토랑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당신이 주변과 또한 사막 내에 장소를 알리지 않을 때, 사투리를 제외하고 근처와 내에서 관심의 장소에 대한 당신을 고려하는 투어 가이드 또는 이웃을 참여하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가이드는 당신에게 가장 좋은 숙박 시설과 기술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선호하는 식사를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단어 나 대화를 번역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해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레스토랑의 내부는 중요하다 당신의 음식이 제공 될 것입니다 정확하게 인테리어는 아마도 그것이 깨끗하고, 하루의 기간에 맞게 조명, 편안한 좌석, 깨끗한 화장실, 함께 편안한 열을 원할 것입니다 먼지가 어느 곳에 잠시 앉아 있는지 또는 엉망이 만들어 졌는지 꽤 분명해야합니다 처음 들어 왔을 때, 관찰은 아마도 당신의 첫 번째 결과를 돕습니다 가장 좋은 장소를 찾기 위해 일반적으로 단순히 쇼핑하는 여주인에게 설명 기회를 찾으십시오 당신은 쉽게 화장실을 할 수 있고, 정말로 따라야 한다.

당신이 살고 있을 때 온도와 조명을 기록할 수 있는 위치를 발견하라.

여러 번, 당신의 고객이 원하는 모든 것은 당신이 그들의 사업에 감사하는 것처럼 느끼는 방법으로 듣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당신이 그 표면에있는 무료 디저트를 걷어차면, 당신은 아마 돌아올 전망을 가질 것입니다.

만약 이탈리아 식당을 자주 찾지 않는다면, 국수 면이 있는 큰 미트볼에 산성 토마토 소스가 당신에게 어필하지 않기 때문에, 사람은 결코 혼자가 아닐 수도 거화산업 있다.

하지만, 당신은 잘못된 정보를 가지고 있다.

제안을 하기 위해서, 당신은 온라인을 사용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고, 웹사이트가 있는 당신과 가까운 이 모든 것들을 보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메뉴로 가서 스캔하면 맛있는 애피타이저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칼라마리에서 잘라페노 양귀비에 이르기까지 당신은 시저에서 아름다운 버무린 샐러드에 이르기까지 맛있는 야채 옵션도 제공할 것이다. 앙트레도 마찬가지로 고객을 놀라게 할 것이다. 그들은 알프레도에서 푸타네스카 소스 파스타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포함할 것이다.

식당들이 실패하는 가장 큰 이유는 자금이 없기 때문이다. 이것은 실제로 새로운 사업주들에 대한 사실이다. 이자 지불을 절약하기 위해, 새로운 식당 주인들은 가장 적은 양의 생산물을 빌릴 것이고, 그리고 나서 그들의 장밋빛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는 즉시 현금 흐름 위기를 겪을 수 있다.

만약 보통 관광 그룹의 일부라면, 음식 정류장이 개인적으로 결정되는 경향이 있을 가능성이 있다.

이것은 단순히 나쁘지 않다. 당신이 소비하는 다른 장소를 샘플링 할 수있는 기회가 적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친구에게 헌신하거나 자신의 것을 사용하여 여행하는 경우, 거리를 걷고 시장에있는 것을 보는 것만으로도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뱅크 스트리트 (Bank Street)를 따라 인구 밀도가 높을 수있는 몇 가지 다른 지역이 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대략 오타와 다운타운의 중심이며 몇 가지 다른 스타일의 레스토랑을 보여줍니다. 두 번째는 Byward Niche로 알려진 지역입니다. 달하우시 지역과 의회 건물과 국립 조폐국 근처에 있다.

또한 식사를 할 수 있는 훌륭한 장소들이 많이 있다.

가족 중심의 레스토랑은 가족을 쉽게 덮을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식사를 만듭니다.이 레스토랑은 정말 어린이 친화적이며 테이블에 성인과 가장 작은 회원을 제공하는 메뉴입니다. 식사가 도착할 때까지 바쁜 자녀를 돌보는 크레용과 퍼즐이 있습니다. 가족 중심의 레스토랑은 모두 어린이에 관한 것입니다. 그들은 나이가 많은 아이들을 몇 시간 동안 즐겁게하는 적절한 오락 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종종 함께 먹는 것에 대한 걱정과 싸운다. 때때로, 그것은 확실히 유혹적이다. 내가 단지 다른 개인이 약간의 시간을 보내기를 원하는 밤들이 분명히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