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에 정통한 유형이라면 USB 유형보다 안정적인 PCI 무선 데스크탑 카드 버전을 구입하는 것이 강력하게 권장됩니다.이 장치는 PC의 PCI 슬롯에 들어갑니다. 설치하는 것은 컴퓨터를 열어 메시지를 보낼 수 있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컴퓨터 기술자 지원과 관련하여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때때로 비용이 많이 든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메모리 :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메모리는 다음 응용 과학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수행해야 할 필요에 따라 수행해야 할 여러 기술로 인해 메모리의 1G에서 4G가 변경되는 데스크톱을 찾으십시오. 메모리와 함께 곧 남아있는 크랜베리 소스 레시피 컴퓨터를 염두에 두면 기가 바이트 수를 늘리는 이유가되는 더 많은 사진과 비디오 개인이 중요한 물건을위한 충분한 공간을 확보 할 수있는 최대 볼륨 메모리 컴퓨터에 설치해야 하는 경우

이것은 데스크톱이 노트북과 간단히 일치시킬 수없는 한 가지입니다 : 이식성!책상을 옮기는 것이 더 좋은가 일단 설정을 하고 나면 작은 곳에서 사용해야 한다 노트북은 다른 한편으로는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홀짝이며 일하는 것처럼 어디서나 공부할 수 있다.

불만은 없어! 그냥 네 노트북을 골라서 머리를 숙여!최근에 다운로드 한이 새로운 비디오를 친구에게 보여주고 싶거나 동료를 보여줄 수있는 전시회가있을 수도 있습니다. 두 경우 모두 선택한 노트북이 제공하는 휴대 성은 매우 중요합니다.

마찬가지로 데스크톱 컴퓨터는이 세상 밖으로 응용 프로그램에 더 적합합니다. 일반적인 비디오 편집을 계획하고 있다면 많은 전력과 메모리가있는 데스크톱이 더 나은 이동 방법입니다.

눅눅한 스폰지와 통조림 공기로 케이스 내 청소 마무리 케이스에 커버를 다시 씌우고 케이블을 다시 연결하면 보기 좋다.

3 – Apple iMac : 음악 및 비디오 기능에 관해서는 Apple iMac 데스크톱이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습니다. Mac은 개인용 컴퓨터 경주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좋은 이유입니다.

브랜드 이름의 새로운 데스크톱 인터넷을 구입할 수있는 다양한 온라인 상점이있을 것입니다. 일부는 할인이나 쿠폰을 제공하기도하고 비용이 많이 들지 않습니다. 일부는 공급을 제공하고 어떤 이유로 컴퓨터를 다시 만들어야하는 경우, 많은 고문은 무료 반품 배송을 제공합니다.

SVJ202190X는 두 가지 색상으로되어 있습니다 : 흰색과 검정색 모두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멋지게 보입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모든 사람이 소프트웨어 # 5에 원하는 이름을 새길 수 있습니다. Compaq Presario Series :이 컴퓨터는 믿을 수 없을만큼 저렴하고 믿을 수 없을만큼 신뢰할 수있는 Compaq Presario 데스크톱은 가족을위한 훌륭한 선택이며, 표준이되면 즉시 인터넷 서핑을 시작해야합니다

중요하지만 완료되지 않은 프로젝트 및 작업에 대한 몇 주간의 평가를 통해 관리, 위임 및 기타 작업을 수행 할 수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하지만 현재의 컴퓨터 시스템이 다운되었거나 너무 느리게 실행되어 작업 부하를 앞서 나갈 수 없기 때문에 잡은 부스트는 말할 것도없고

당신은 하루에 전송에 자신의 기숙사 방에 자신의 PC 타워 또는 아이맥을 끌고 적은 학생을 찾을 수 있습니다 Sci-Fi Route 데스크탑 컴퓨터에서 뭔가처럼 보이는 상당한 컴퓨터와 특히 기술에 정통한 학생을 볼 수 있지만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데스크톱 용 액세스 가능한 모니터의 화면 해상도는 대부분의 휴대용 장치보다 높고 우수합니다. 과도한 해상도 화면은 많은 양의 전력을 소비할 수 있습니다. 휴대용 컴퓨터를 관리하여 자동차 배터리를 쉽게 소모할 수 있는 방식으로 고해상도 화면을 관리하는 것이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데스크톱 컴퓨터뿐만 아니라 무엇을 하려고 하는가? 어떤 종류의 작업을 고치려고 하십니까? 무거운 비디오 터치 업을 하고 있는 겁니까? 게임? 새로운 음악 만들기? 영화 보기? 지구를 서핑하기? 학교 숙제를 타이핑하기? 어떤 종류의 기계를 사용해야 하는지 알기 위해서는 욕구를 정의해야 한다.

나는 게이트웨이 SX2803-25e를 발견했습니다.이 컴퓨터는 일상적인 컴퓨터의 범주에 속합니다.이 게이트웨이 컴퓨터는 훌륭한 Intel Pentium Duel Core 디지털장의사 프로세서를 제공합니다.이 프로세서가 컴퓨터에 32GHz의 처리 속도를 제공한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실제 다음 게이트웨이 모델 인 Gateway DX4850-27EU는 1GH가 아니라 2GH입니다. Z 처리 속도 (터보를 사용하면 DX4850-27EU가 31GHZ 이상에 도달 할 수 있음) 게이트웨이 SX2803-25e에는 6GB DDR3 메모리가 제공되어 강력한 멀티 태스킹 기능을 제공합니다. 1TB 하드 드라이브를 특징으로하며, 이는 모든 컴퓨터를위한 충분한 저장 공간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스스로에게 묻고 싶은 첫 번째 질문은, 내가 새 컴퓨터로 무엇을 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ventur하기 전에 스스로에게 물어야 할 가장 중요한 질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