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용 절감을 찾을 때 저렴한 성형 수술과 절차의 품질 사이에서 균형을 찾을 필요가 있습니다 믿을 수없는 저렴한 성형 수술 비율을 제공 할 때, 당신에 대해 똑바로 머리를 유지하십시오 연구를하지 않고 서둘러하지 마십시오 추천서를보고, 이전 고객과상의하고, 전후 이미지를보십시오 외과 의사가 많은 절차에 대한 경험이 있다면 성공 가능성이 훨씬 높습니다. 더 숙련된 외과의사를 위해 더 많은 것을 하지만 당신은 당신이 얻는 것을 위해 돈을 쓴다.

사람들이 성형수술에 대해 생각하는 이유는 그들이 이용할 수 있는 최고의 의사들에게 접근할 수 있다는 현실 때문이다. 이 의사들은 아마도 성형수술과 관련하여 가장 훌륭한 훈련을 받고 많은 경험을 가진 의료 전문가일 것이다.

유방 강화 수술은 오늘 자주 행해진다 파멜라 앤더슨의 유방이 더 클 때, 그녀는 유명한 센터폴드 디자인이 되었다. 대부분의 유방 보형물은 오늘날 그렇게 극적이지 않다. 수술 치료의 질은 때때로 Peoplewonder에게 유방이 어떻게 확대되는지를 말하는 것을 거의 어렵게 만든다. 그러나, 성형수술에서 나온 특별한 기회는 없을 수도 있다.

몇몇 경우에, 그들은 더 작은 돌리 파트로 만들어진다. 허리에 문제가 있어서 이렇게 했어요.

그러나 성형 수술 비율은 거대한 거래가 될 수 있습니다, 단순히 하나의 절차에 대한 무수한 달러를 추가하지만, 성형 외과 치료 비율은 마침내 훨씬 더 잘 보이는 상상을 인식 할 수있는 두 번째 온다,이 경우, 방법을 검증, 나쁜 사람이 수술 치료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수행되지 않았 음을 제공

성형 외과 치료의 전형적인 비용을 찾기 시작하는 가장 좋은 위치는 지역 옐로우 페이지에서 발견 된 사람들과 중절수술비용 함께하거나 지역 전화 번호부에서 각 외과 의사와 연락을 취하면 다양한 단계에서 비용을 청구 할 수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확률은 대부분의 절차의 전형적인 비율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분명히 각 성형 외과 치료 클라이언트는 다를 수 있으므로 정확한 비율을 예측하기가 어렵습니다

당신은 위험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까? 성형 수술을받은 사람들의 1 ~ 4 %는 한 가지 또는 다른 종류의 문제를 경험합니다.이 문제는 단순히 균형 문제이거나 감염만큼 심각 할 수 있으며 피부가 너무 많이 제거되고 심지어 사망 할 수도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국경의 남쪽으로 멕시코와 다른 곳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성형 수술을하기로 선택하고 있습니다. 여기 외과의사님, 어디서든 외과의사를 보십시오. 아마도 훨씬 더 주의 깊게 보십시오.

최첨단 기술로 인해 성형 수술은 덜 고통스럽고 덜 침습적이며 눈에 띄지 않게 되었습니다. 내시경 검사와 같은 기술은 타박상이 적고 혈액 손실이 적으며 오래된 접근법보다 흉터가 적습니다

실제로 Fodor가하는 절차의 거의 50 %는 실제로 다른 곳으로 가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는 환자를위한 arere-dos입니다. Fodor는 패러독스를 잃지 않았습니다. Fodor는 자신이 그렇게 많이 말하면 결국 의사가 “예”라고 말한 다음 교정을 위해 직장으로 돌아갑니다. 성형 수술을 선택하기 전에 의사는 당신이 선택하고자하는 사람들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할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또한 나쁜 성형 수술을 받았고 경험을 저장할 수있는 다른 고객을 가질 수 있습니다.

나는 돈을 절약하고 성형 외과 의사를 만나는 번거 로움 때문에 요가 얼굴 운동을 선택하고, 부정적인 성형 외과 적 치료를 원치 않는 효과를 감수하고 싶지 않습니다. 처음 얼굴 운동을 시작했을 때 긍정적 인 결과를보기까지는 시간이 걸렸습니다. 성형 수술만큼 급진적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런 이유로 위대한 성형 외과 의사는 협력하고 고도로 개별화 된 수술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귀하와 이야기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위원회에서 인증 한 성형 외과 의사 몇 명과 상담하십시오.치료를받을 자격이있는 외과 의사를 선택하는 것 외에도 첫 번째 상담부터 수개월 (수년이 아니더라도) 회복을 넘어 수개월까지 혜택을받을 의사를 원합니다.

성형 수술은 일부 사람들의 외모를 향상시킬 수 있고 진정한 요인을 가진 사람들이 실제로 외과 적 치료를하는 것이 훌륭 할 수 있지만, 내 의견으로는 아직도 너무 많은 젊은이들이 성형 외과 적 치료를 통해 몸과 얼굴을 바꾸고 싶어하기 때문에 자라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US News에 따르면 미국 성형외과 의사 중 1%에 속하는 성형외과 의사 Peter B Fodor 박사를 알게 되어 놀라움과 기쁨을 느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