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일반적으로 기능을 비판할 것이다. 샷을 편집하고 비교해보라. 이렇게 하면, 성장하는 기술을 배울 때 당신의 개선점을 추적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작품을 잡지나 책이나 실제 인터넷에서 보는 것과 비교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진실성을 측정하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샷에 대해 몇 가지 다른 훌륭한 사람들의 의견을 물어볼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샷에 대한 피드백을 얻을 수 있고, 당신이 그들의 피드백을 얻을 수 있다.

플릭커와 500픽스 같은 사이트에서 좋아하는 사진을 몇 장 선택하십시오. 완료한 후 비교하고 분석하고 비평하십시오. 가장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보십시오. 자세히 보고 어떤 제안이 공통적인지 보고, 메타데이터를 보고, 설정과 함께 어떻게 촬영되었는지 결정하십시오. 설정이 달랐다면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났을지 생각해 보십시오.

하지만 구글은 구글 계정에 접속하기 위해 필요한 무료 키워드 연구 도구를 제공하지만, 구글 계정에 접속할 만한 가치가 있는 완전히 유용한 무료 키워드 연구 도구를 제공한다.

이 팁은 묶여 있지만, 이전 시간에서는 줌이 아니라 발을 사용하되, 주제로 프레임을 채우십시오. 20년 안에 기억할 필요가 없는 요소 포함되지 마십시오. 주제는 사랑하는 사람이어야 하고, 어느 날 아주 잘 사라졌을 때, 당신은 그들의 사진을 더 보고 싶으십니까? 이제 기억을 만들어낼 사전에 행동하라

수년 동안 누드 사진은 좋은 아이디어의 사진으로 여겨져 왔지만 누드 사진은 화가가 단순히 시도하고 복제할 수 있는 몸의 미소와 표현을 담아내는 그림으로 간주되어 왔다. 캔버스에 누드 주제를 칠할 때 모델의 외모를 칭찬하려고 애쓰는 것과 함께 그림과 함께 일반적으로 추상적인 날을 생각할 수 있는 주제의 감정과 표현을 포착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사진에 전자책이 많지는 않지만, 온라인에서 사진 강좌를 찾는 중고카메라매입 다면 이것은 아주 좋은 일일 것이다. 종종 전자책은 고급 사진작가에게 모든 팁을 가져다 준다. 그들은 종종 초보자들이 시작해서 크게 알지 못하는 것에 안성맞춤이다.

빛은 사진의 본질이지만, B&W에서 또 다른 것은 사용 가능한 빛을 현명하게 사용하는 것입니다. 자연광이 없는 경우, 나는 헤드 라이트보다 부드러워서 빛을 번쩍이는 조명의 더 나은 원천이 될 수 있습니다

50년 동안 국제 골퍼이자 모든 메이저 타이틀을 거머쥔 게리 플레이어는 항상 그가 맨스의 본능을 더 어렵게 연습할수록 연습이나 운동에 열중하는 경향이 없다고 말했다. 5월은 노동이 된다. 우리는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을 잘하고 싶다면 연습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아무도 운동의 지루함은 더 건강하고 건강한 사람들을 똑같이 예방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총알을 물지 않고 당신이 많은 것을 사용하는 것을 약속한다면, 나는 웨딩 촬영을 제안한다.

나는 실제로 예술적 샷을 잘 찍는 친구들이 있다.

그들은 페이스북에 그 사진들을 게시하고 종종 좋은 코멘트를 받는다. 그러나 그런 종류의 사진으로, 소셜 네트워크에서 공유하는 것은 좋지만 그것 때문에 그들에게 돈을 주지 않는다. 그들은 결혼식 디지털 사진 훈련을 한다.

때때로, 많은 커플들이 결혼식이기 때문에 그들은 항상 촬영을 위해 예약을 한다.

사진에서 이것은 이 특정한 분야에서 그들의 첫 번째 선택을 중단시킬지도 모른다. 그들은 사업을 위해 사진을 원했지만, 여전히 그것을 완성한다.

디지털 사진 촬영으로 시간을 절약하고 전력을 유지하는 카메라 지원만 사용하면 핸드 계산기는 사진을 보지 않고 보관해야 하는지 평가할 수 있으며, 그렇지 않은 경우 사진을 가장 잘 찍을 수 있도록 충분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사진 몇 장이 행복하지 않다면, 자동 사진을 포함하는 사진을 삭제하십시오.

사진과 관련된 또 다른 사진은 대개 패션일 것이다. 이런 종류의 사진은 오랫동안 존재할 수 있다.

이 유형을 사용하면 당신은 색상과 흑백 모두에서 사진을 찍을 기회를 가질 것이다. 다음 유형의 사진은 확실히 오늘날의 사람들뿐만 아니라 신발, 옷, 액세서리, 그리고 많은 사진가들과 같은 물건들을 찍을 기회를 가질 것이다. 사진가는 확실히 권위 있는 사진작가가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성공한 사진가라는 명성과 함께 포트폴리오를 만들기 위해 많은 것을 변화시켜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아마도 원하는 것일 것이다

로마는 하루아침에 세워지지 않았다. 그래, 너는 우리가 즉시 할 수 없는 그 훌륭한 잡지 사진을 찍을 수 있어. 노력과 함께 시간을 보내면 너의 예술을 배우기 위해 환자답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수단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