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와인 웨이드 잊어버려 르브론 제임스와 모든 과대광고 마이애미에서 진정한 마무리는 웨이드가 과거의 전설과 같은 틀에서 잘라내는 내내 있었던 것이다. 이 사람은 공의 양쪽 끝에서 매일 밤 코베와 같은 직업 윤리 웨이드가 뒤로 당기거나 수줍어해서 결승 MVP를 따내지 못한 것에 대해 경기를 한다.
NBA 시즌이 빠르게 다가오고 있기 때문에, 웹을 가로지르는 다양한 도박장과 온라인 도박 사이트에 관한 스포츠 북들은 엄청난 기대를 품게 될 것이고 NBA 베가스의 기회는 훨씬 더 심각한 문제가 될 것이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스포츠에 대한 베팅이 취미일 뿐이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그들의 생계다.
16 매년 우리는 어떤 초보자들이 부숴질지, 그리고 눈에 띄게 될지 보는 것을 즐긴다(타이렉 에반스, 스테프 커리, 브랜든 제닝스) 존 월은 내가 10년 동안 알렌 아이버슨이 보호자들을 뚫고 도약하는 것을 보고 존 월이 정확히 같은 방식으로 도약하는 것을 보았고, 아마도 유타에서 고든 헤이워드가 더 빨리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제리 슬론이 신인 선수들로부터 가장 많은 것을 추출하는 데 명수라는 사실 때문에 예상보다 더 많은 영향을 미친다(웨슬리 매튜스와 폴 밀삽 참조) 나는 또한 데마르쿠스 쿠신스가 20과 10을 설정하는 동안 에반 터너스 통계 라인이 체크아웃할 때마다 내 머리를 내 책상과 부딪칠 것으로 기대한다.
4pts, 8 to
또 다른 패턴은 3점슛의 확장이다. 그것의 증가, 빠른 브레이크, 중간 버라이어티 점프 샷은 실제로 예술을 잃었다. 197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경기를 지배했던 거물들은 오늘날 사실상 존재하지 않는다. 비디오 게임당 전형적인 다양한 포인트는 여전히 림에서 떨어져 있기 때문에 상당히 떨어졌다. NBA는 원래 1979-80 시즌 전에 3점슛을 받아들였고, 리그에 힘을 실어주었다.
통계학적으로 nba를 예상하는 것은 또한 게임 기준으로 비디오 게임으로 하는 것이 더 간단하다. 왜냐하면 당신이 걱정해야 할 비디오 게임 변경 측면이 많지 않기 때문이다. nba는 각 팀이 공격과 방어를 동시에 하는 다섯 명의 시작 게이머와 비디오 게임의 일부를 하는 꽤 작은 게이머들을 동시에 코트에 두고 있기 때문이다. NFL에서는 그것이 공격에 실질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생각하는 훨씬 더 많은 위치가 있다.
그리고 수비와 명단은 크고 모든 NBA 게임은 내부에서 플레이되고 코트는 거의 유사하다. NFL 비디오 게임은 경기장, 실내, 실외에서 플레이된다. 그것은 변수다. 외부 필드의 날씨 조건과 마찬가지로, 당신이 눈보라 속에서 비디오 게임에 참가하려는 팬이 아니라면 NBA는 결코 고려하지 않는다.
프로농구 핸디캡은 정말 도전적이다. 왜냐하면 일정이 너무 힘들어서 플레이오프까지 그룹 영감을 평가할 수 있기 때문이다. 지난 몇 분 동안 많은 프로 비디오 게임들이 포인트로 선택된다. 큰 승리를 선호하는 것에 대한 집착은 없지만, 보통 그렇게 할 수 있는 재능이 있다.
구단주들은 블루스 울음을 그치고 더 잘 코치해야 한다.
훌륭한 그룹 선수들을 더 잘 끌어올리도록 하라. 하지만 환상적인 코치들은 어디에 있는가? 그들은 수비가 비디오 게임에서 이긴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미네소타 팀버워브스에서 케빈 러브를 보라 – 믿을 수 없는 보호 게이머. 하지만 그 팀은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에서 네 번째 선수였다. 그의 유명한 크로스오버 이전은 비디오 게임 내내 이루어졌다.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와 마이애미 히트 사이에 그는 에릭 스노우를 크로스오버하여 전혀 개의치 않았다.
히트는 어떻게 방어적으로 작동할 것인가? NBA에 대해 당신이 원하는 것을 말해라, 그러나 수비가 웨이드와 제임스 둘 다 정말 훌륭한 수비수라는 것만큼 결정적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머지 그룹은 게이머들을 보호할 수 있는 거대한 수수께끼라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만약 당신이 포스트나 리바운드를 방어할 수 없다면, NBA 포스트시즌에서 최고의 성적을 거두는 것은 더 좋을 것이다. 히트 팬들이 보쉬가 드와이트 하워드 같은 선수들을 막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 그들은 그들의 희망을 갖지 않는 것이 훨씬 낫다.
왜냐하면 그 일정이 너무 고달프기 때문에 플레이오프까지 그룹에서 영감을 얻을 수 있을 뿐, 프로 농구를 장애화하는 것은 정말 어렵다. 대부분의 프로 경기는 지난 몇 분 동안 포인트로 선택된다. 좋아하는 사람이 크게 이길 수 있는 강박은 없지만, 일반적으로 그렇게 할 수 있는 재능이 있다.
반면 셀틱스가 2점 이하(또는 경기에서 이기면) 내기를 할 경우 내기에서 이긴다. 하지만 3점 nba중계 이상 지면 내기를 완전히 잃는다. 이 경우, NBA 스프레드는 비디오 게임이 푸시로 끝날 가능성이 완전히 제거되도록 설정되었다. 이것은 확실히 승자와 패자만 있을 수 있도록 보장한다.
NBA 비디오 게임에는 25점의 승점이 없기 때문에
7) 토니 파커… 7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