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카드 : 비디오 카드는 다른 그래픽 및 비디오를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가장 일반적인 비디오 카드는 128mb이며 NVIDIA 및 ATI에서 제공됩니다. 기술이 바뀌면 비디오 카드는 메가 바이트 크기와 품질이 증가합니다. 많은 컴퓨터가 이미 품질 그래픽을 위해 설정된 이 기능을 포함합니다.

연결에 있는 모든 컴퓨터의 구성 왼쪽에서 공유할 파일을 클릭하고 을 클릭하십시오. 공유 탭을 클릭하고 단추 공유를 클릭하십시오. 폴더 아래에서 즉시 손을 볼 수 있으며, 이제 도시 연결 내에 있는 모든 컴퓨터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음

팬: 먼지는 케이스와 요소 팬에 쌓일 수 있다.

이것은 그들이 시끄럽게 할 수 있고 통조림 공기를 사용할 수 있다.

통조림을 사용하는 동안 팬 블레이드가 돌지 않도록 한다.

그러나 통조림 공기를 사용하기 전에 블레이드를 잡고 있다.

전원 공급 장치에 불어 넣을 때 케이스 그릴을 통해 팬 블레이드를 잡고 먼지를 털면서 팬 블레이드를 잡는다.

CPU 및 히트싱크: 무시하면 먼지와 먼지가 쌓이면 CPU가 압축 공기로 과열되어 소진될 수 있다.

극단적인 경우, 지느러미를 너무 차단하고 먼지로 포장하여 히트싱크 팬을 제거하고 방열판 사이의 먼지를 파내야 한다.

크기: 데스크톱 컴퓨터는 수년에 걸쳐 크기가 크게 변했고 매년 더 작은 컴팩트 디자인이 출시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큰 컴퓨터 시스템을 유지할 면적이 많지 않은 여러분들에게는 대단하다. 매년 컴팩트한 컴퓨터를 포함하여 필요한 크기의 데스크톱을 찾을 수 있다.

크기가 더 작고 컴팩트한 컴퓨터가 출시되고 있다.

크기를 검색할 때, 컴퓨터 시스템을 어디에 설치할 것인지, 그리고 컴퓨터를 획득할 때 얼마나 많은 공간을 가질 것인지 생각해 보라. 시스템, 측정을 하고 이것들을 가지고 있는 것은 해가 되지 않을 것이다.

종종 플레이어는 가정용 컴퓨터로 이동하는 군중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래픽, 비디오 또는 그림 편집에서 작동하는 사람들만이 일반적으로 데스크톱에서 공통적으로 편집 작업을 수행하는보다 강력한 비디오 카드를 필요로하는 것은 아닙니다.

HP 노트북 컴퓨터와 같은 슬림한 노트북 컴퓨터는 소비자에게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하는 것에 대해 끊임없이 우위를 점할 것이다. 즉, 더 많은 책상 영역. 노트북 컴퓨터 사용자는 그 일을 할 수 있도록 다른 필수 사무실과 작업 장비를 배치하고 걸어 다닐 수 있는 더 많은 영역을 가질 수 있다.

데스크톱용 화면의 화면 해상도는 많은 휴대용 기기보다 크고 훨씬 좋다. 고해상도 화면은 많은 전력을 소모할 수 있기 때문에 대 클라우드 서버 부분의 휴대용 컴퓨터 시스템에는 고해상도 스크린이 있기에 완벽하지 않은 배터리를 신속하게 배수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탑 컴퓨터는 하드웨어의 기본을 최소한의 불편함으로 이해하고 연구할 수 있을 정도로 흔하다. 공은 소비자 쪽에 있다.

당신은 더 이상 괴짜가 될 필요가 없다. 단지 이제 쉽게 제공되는 약간의 지식일 뿐이다.

프로세서에 관한 한 몇 가지 다른 옵션이 있다.

기본 선택은 i3(3세대) 인텔 코어 설계(180GHz) 약간의 추가 전력을 원한다면 i5 또는 i7 프로세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i7 프로세서는 자체적으로 190GHz, 터보 증가 혁신으로 300GHz로 수행한다.

정확히 같은 방법으로 가정용 컴퓨터를 떨어뜨리고 손상시키는 사람을 알게 되는 것은 매우 드문 일이다. 그렇게 하는 동안 이것은 유감스럽게도 경량 노트북에 대해 말할 수 없다.

7 – 기계 D5039 : 손을 아래로 내리십시오.이 데스크톱은 시장에서 가장 훌륭한 가치를 지닌 Emachines는 가족을 염두에 둔 잘 알려진 PC 회사이며, 환상적인 제품을 무적의 비용으로 제공하는 훌륭한 작업을 수행합니다.이 단위에는 시작해야하는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외관 (또는 두 개!)

자주 간과되는 사양은 유형이며 포트 수입니다. 많은 컴퓨터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USB를 일상적으로 사용하기에 충분합니다. 그러나 구형 프린터와 같은 고유한 장치가 있으면 평행 포트가 필요하거나 화재 와이어 포트가 필요할 수 있는 카메라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매장은 다양한 데스크톱을 구입할 수 있다.

그 중 일부는 할인 쿠폰이나 할인 요금을 제공하기도 하고 그 중 일부는 더 낮은 비용을 가지고 있다.

몇몇은 무료 배송을 제공하고 만약 어떤 요인에 대해 실제로 컴퓨터 시스템을 다시 배달해야 한다면,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무료 반품 배송을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