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접근방식은 다양한 플랜트 미디어(직접 메일,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를 통해 판매자의 반응을 주거나 그로부터의 이득을 암시하는 목표적이고 저비용적이며 체계화된 대응 지향적 접근방식일 수 있으며, 판매자가 당신을 발전시키고 선택하기를 갈망하는 판매자의 해결책으로 당신을 위치시킨다. 마케팅은 자동화되고, 또한 컴퓨터 시스템이다. 거기 있든 없든 효과가 있는 거잖아

사람들은 매일 거래를 하는데, 무엇을 사야 하고 팔아야 하는가? 이 질문에 대한 답은 투자와 주식시장 잡지의 표지를 조사하는 것이다. 지역 잡지가 매장에 있는 사진들보다 더 많은 것을, 당신은 인기 있는 산업들을 가지고 있다면, 만약 당신이 인기 있는 산업들을 소유하고 있다면, 당신이 인기 없는 것을 소유하고 있지 않다면, 더 많이 관여할 수 있지만, 그것은 정확히 어떤 주식들이 더 많이 발전할 수 있기 때문에 하락할 것이다. : 그들은 메커니즘과 각각의 다운

어떤 상표를 얻었든 간에, 기본적으로 두 가지 다른 방법들은 당신의 주식 공개를 위한 두 가지 전략이다. 그것들은 당신이 주식을 보유하는 시간과 두 가지 모두 훌륭한 전략이다. 당신이 그것들을 가장 적절하게 사용한다면.

내가 알기로는 완벽한 집을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쓰도록 유혹당하게 해두겠다. 왜냐하면 나의 이모는 항상 우리 집을 끝내야 한다고 제안하고 있기 때문이다. 때때로 그녀의 말이 옳지만, 종종 그녀는 투자에 대한 수익을 가져오지 않는 물건들로 집을 활기차게 만들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얇은 종류의 구별이다.

배당금 지불 기업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이 중요하다. 완벽한 세미나를 열거나 다양한 전문가의 책을 읽거나 온라인 마사지 요법 학교에 돈을 투자하라. 또한 정기적으로 비즈니스 신문과 잡지를 읽어야 한다.

당신이 사용하는 제품에 의존하는 자신을 교육하는 것은 투자 결정을 내리는 것을 이끌 수 있다.

특히 교육을 받은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일부로서 재정적 자유를 얻을 수 없다.

만약 사업 중에 있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생각 속에서 이러한 변화를 만들어야 합니다.왜냐하면 어떤 고객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고, 혹은 아마도 많은 소비자들과 함께 성공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주식은 그들이 제시하는 위험의 합계에서 다르다. 예를 들어, 인터넷 주식은 유틸리티 주식보다 훨씬 더 위험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부동산 내부에서 도박을 하는 것과 투자를 혼동하지 마라. 도박이 아니라, 실제로 도박이 있을 수도 있다.

하지만 실제 도박과는 달리, 개인은 신동탄헤센아이티타워 어떤 것도 명확하게 볼 수 없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시간이 흐르면서 아름다움을 계속 즐기는 것을 가정하면 투자해서는 안 된다. 부동산 가치는 상승하지만, 가격은 어떤 특정한 비율로도 계속 오를 것이라는 보장은 받지 못할 것이다. 가격은 급등해도 이익이 될 수 있는 방식으로 거래한다.

가치가 상승하면 훨씬 더 많이 상승한다.

두 번째 접근방식은 미디어(직접 우편물 등, 기밀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의 선택을 통해 판매자에게 하나의 이익을 창출하거나 판매자의 응답으로 구성하며, 당신이 그 해결책으로 자리매김하는 목표, 저비용, 체계화, 대응 지향적 접근방식이다. 셀러가 성공하기를 갈망하고 당신을 선택하는 셀러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으며, 마케팅이 성공하든 그렇지 않든 작동하는 운영 체제다.

귀하의 한계를 알고 금 투자 한도를 정하고 이 사람들에게 금 시장 전문가들은 귀금속 포트폴리오의 10% 이상을 투자하지 말라고 촉구한다.

금은 귀금속과 유사하게 귀금속에 투자하면 저축한 금액을 가지고 가격이 떨어질 수 있다.

부자들을 가난한 사람들과 중산층으로 구분하는 것을 정확하게 투자하는 것. 누군가가 주식시장, 부동산, 또는 분명히 어떤 좋은 저축 계좌에 투자하고 있든, 그것은 분명히 성과가 있을 것이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투자하는 것은 그들의 재정적인 성공을 귀속시키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만약 그것이 당신의 목표일 수 있는 최대 금액을 버는 것이 당신의 목표라면, 투자는 그러한 목적에 대해 창출하는 수단이 될 수 있다.

사업을 하려면, 어떤 회사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고, 왜 많은 구매자들이 성공하지 못할까 하는 생각으로 이러한 변화를 만들어야 한다

사람들은 어떤 친구로부터도 제보를 받고 주식을 사고, 중개인으로부터 예정되지 않은 방문, 아마도 TV 전문가를 통한 추천을 받는다. 그들은 강한 경제 기간 동안 산다. 시장이 나중에 하락하기 시작할 때 그들은 당황하고 감소하기 위해 팔린다. 이것은 우리가 투자 전략이 없는 사람들의 전형적인 공포 이야기다.

필요 및 목표 목록을 작성하십시오.투자는 정보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