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섯째, 프로 NBA 선수들은 연습, 연습, 연습, 연습, 연습을 더 많이 한다!그들은 사격, 드리블, 공격 플레이, 안전장치 등을 연습한다.

이 선수들은 연습이 완벽하고 어떤 승리를 준비하는지 안다!성공적인 기업가들과 함께, 그들은 또한 11월 23일 마케팅을 연습하고 준비해야 한다!기업은 자동차 판매를 늘리고 조직을 더 많이 창출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코칭, 훈련, 준비를 제공하는가? 영업사원들은 잠재고객, 데이터 수집, 솔루션 발표와 함께 첫 만남을 몇 시간 준비하는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훌륭한 오프닝 판매 명세서를 가지고 있는가? 첫 번째 통화를 돕기 전에 텔레마케팅 전화를 어떻게 준비하십니까?

그는 2년을 투사하고, 이 글의 시작 부분에서 팀들을 볼 수 있다.

기회가 주어진다면, 워리어스는 이 팀들 중 하나가 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는 9번도 안 되는 도루이기 때문이다.

농구의 규칙은 모든 주요 팀 주보다 가장 쉽다. 이것은 경기의 흐름을 바꾸고 재능의 질이 다른 스포츠의 운보다 우세하다. NBA 스케줄의 크기는 베터에게 돈을 벌 수 있는 훨씬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한다.

NBA에서 약 10년을 보낸 후, 네츠는 농구 리그가 이 시기에 네츠가 재정적인 문제를 겪고 있는 동안 NBA 역사상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를 저질렀다고 설명한 후 NBA에 NBA중계 입단했다. 그들은 줄리어스 어빙 AKA Dr. L을 필라델피아 76ers로 3m만에 보냈다!말할 필요도 없이, 네츠는 22-60의 끔찍한 기록을 사용하여 NBA 시즌을 마쳤다.

코비 브라이언트, 파우 가솔, 라마 오돔과 함께 팀에서 뛸 때, 당신은 비넘이 공격 요청을 받았을 때 헤스가 높은 필드 골 백분율을 제공하도록 요청했을 때 많은 헤러스를 득점할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다. 헤스는 공을 많이 넘기지 않고, 손도 좋고 발놀림도 좋다.

셋째, 올스타 nba 선수를 머무는 것은 골프를 쏠 수 있다! 그들은 역사를 쓸 수 있다! 그들은 바위를 쏠 수 있다!무슨 일이 있어도 철저한 프로는 당신의 시장 바구니를 넣을 수 있다!비즈니스 우먼 양, 점수를 매길 수 있으십니까? 즉, 팔 수 있는가? 영업 사원이 사업 수익을 기록하는 데 필요한 매출을 창출할 수 있는가? 개인은 거래를 성사시킬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는가? 수비에 침투하여 득점을 할 수 있는가? 경쟁에서 이기고 챔피언을 풀어줄 수 있을까? 전망 문제를 해부하고 개인화된 해결책을 개발할 수 있는가? 11월 23일 거래에서 모든 장애물과 장애물을 극복할 수 있는가?

크리스 폴의 복귀 08-09년 뛰어난 한 해를 보냈지만, 크리스 폴과 같은 임은 최근 그의 호네츠가 2008년 서부 컨퍼런스 준결승에서 산 안토니오 스퍼스를 2-0으로 내준 이후, 폴이 NBA의 최고의 포인트에 비해 그의 왕위를 되찾기 위해 마침내 2010년 시즌으로 향하면서 건강해 보였기 때문에, 최근 크리스 폴과는 무관했다. 폴스는 비록 폴스가 복귀한 후에도 여전히 포스트시즌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다.

프로농구 핸디캡은 플레이오프까지 팀 동기만으로 추측할 수 있는 스케줄이 고달프다는 점을 감안할 때 실제로 도전적이다. 대부분의 프로 경기는 마지막 몇 분 안에 포인트로 결정된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경기에서 크게 이기기 위한 어떤 강박도 없지만, 보통 클루치라고 불리는 도제리 웨스트는 NBA에서 14년 동안 뛰었던 훌륭한 스타였다. 그의 통산 9번의 결승에서 6번의 우승만이 그의 시대의 위대한 셀틱스 팀을 그의 공예에서 완벽주의자로 알려 줄 것이고 위대한 수비수와 훌륭한 슛으로 알려져 있었다. 한 명의 선수 마이클 조던은 NBA 플레이오프에서 더 높은 득점 평균을 선택했고, 제리 웨스트 커리어 평균 27ppg, 67Apg, 그리고 당신 자신의 8RPG는 그의 농구 경이로움을 반영한다.

이제 nba를 만들고 싶다면 자신을 속이지 마십시오. 열심히 일하는 것. 1 부 농구 선수의 12%만이 nba에서 뛰게 됩니다. 단지 1 부 농구 선수만 기억하십시오. 당신이 2 부와 3명의 선수와 국제 선수를 훨씬 적게 포함해야 합니다. 아무도 낙담시키는 방법이 아닙니다. 당신이 훌륭한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는한 더 열심히 일하는 유일한 해결책이기 때문에 더 열심히 일하는 것이 더 열심히 일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 책을 읽는 여러분 중 누구라도 훌륭한 타고난 재능을 가지고 있는지 의심스럽다.

TNT TNTs HD 커버리지의 NBA 내에서 진행하기는 NBA의 주요 네트워크 접근방식의 몇 가지 하이라이트 중 하나이다. 그들은 매주 목요일 밤 훌륭한 게임을 준비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분석을 위해 스튜디오에 있는 스킨 찰스 바클리, 크리스 웨버, 케니 스미스 등도 있다.

이 승무원을 사용하는 것은 결코 지루하지 않다. 바클리는 항상 불손하고 웨버는 보통 통찰력 있는 놀라운 더블헤더가 완성된다.

현명하게 베팅하는 것이 가장 좋아하는 것일 수도 있지만, NBA 팬들이 뉴욕 남부 르브론스에서 한 시간 동안 그의 결정을 발표하기로 결정함에 따라, The Decision이라는 적절한 황금시간대 ESPN 프로그램이 역효과를 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