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기 싫지만, 내가 피해야 할 장소 목록 1위는 전자 체인점이다. 그들은 확실히 편리하고 그들의 가격은 야구장에서처럼 보인다. 그리고 그들의 광택이 나는 브로셔들은 내가 RAM, 디스크, 또는 주요 잉크젯 인쇄 회사가 빠르게 필요한 동안 나를 한 번 이상 유혹했다. 문제는 그들의 판매원들이 당황스러울 정도로 무지하고 종종 확장된 서비스 법률 계약을 팔려고 한다는 것이다. 고맙지만 감사할 바 없다.

SVJ202190X는 흰색과 검은색의 두 가지 색상으로 액세스할 수 있다.

가정이나 사무실 환경에서 둘 다 멋져 보인다. 개인화된 데스크톱을 사용할 수 있다.

소니가 당신이 원하는 어떤 이름이라도 유닛에 새길 수 있기를 바란다.

개인이 값싼 노트북을 구입하지만 실제로는 데스크탑 PC가 할당된 전원이 부족한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값 값에 대해 일치하는 사양이나 기능을 위해 데스크탑이 자주 방문합니다

다음은 태블릿 PC, 노트북, 또는 슬레이트 모양의 모바일 컴퓨터를 더 잘 넣는 것으로 알려진 멋진 것 중 하나이다. 그것은 90년대에 처음 소개되었지만, 나는 그것의 터치 스크린 기술이 사용자가 잠재적으로 디지털 펜으로 스크린을 터치할 수 있게 해주는 것을 본 적이 없다고 생각한다.

혹은 심지어 매우 깔끔하게, 노트북이 사용할 수 없는 곳에서 사용되는 스타일러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USB 하드 디스크를 연결하여 저장 용량을 확장하지만 매우 높은 rpm과 여러 경로(접속 속도)에서 마더보드 연결에서 실행되는 현금 드라이브와 유사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게다가 나는 32인치 LCD TV를 가지고 있다.

게다가 내 비디오가 물리적인 큰 화면에서 어떻게 보일지 주목하라. 그것은 내가 그것을 고려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다.

모니터 크기: 데스크톱 컴퓨터에는 노트북 모니터의 제품을 초과하는 모니터가 자주 제공되며 플랫 스크린 모니터는 공간과 여분의 돈을 절약하는 작은 기숙사 방에서 TV가 될 수 있다.

지금 크레이그리스트에서 여러 도시를 검색해보라. 사이트는 한 번에 한 도시만 검색할 수 있도록 설정되어 있다.

이것은 좋다. 자신을 제한하지 않으려고 노력하라. 만약 값싼 컴퓨터가 1시간도 안 되는 거리에 판매되고 다른 도시 아래에 나열된다면? 시 페이지에서 판매용 컴퓨터를 검색한 다음 다른 인근 지역에 초점을 맞추는 것으로 큰 실수를 했을 수도 있다.

비록 클라우드 서버 Id가 12파운드, 17인치 스크린 노트북 중 하나를 휴대용으로 부를지는 모르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니터와 직사각형 박스를 이리저리 끌고 다니는 것보다 휴대하기 위해서는 많은 것을 가지고 다니지만, 새로운 노트북 모델 주변의 모든 개선과 가격 차이에도 불구하고, 때때로 당신은 단지 그렇게 잘 작동하지 않는 전력이나 소프트웨어가 필요하다. 노트북

위의 점을 계속하면, 컴퓨터를 떨어뜨리고 데이터에 잠재적인 문제를 일으키는 것도 훨씬 더 어렵다. 마치 노트북이 미끄러져 즉시 떨어질 수 있는 것처럼 말이다.

화면 해상도가 최고가 아닐 수 있다.

고급 그래픽 작업의 경우, 노트북 LCD 화면 및 그래픽 기술은 대형 CRT 모니터와 열성적인 그래픽 플라스틱 카드를 더 잘 표현할 수 있는 단순한 실용성이 아니다.

카페인을 함유한 음식에서는 누군가가 가정용 PC를 떨어뜨리고 그 과정에서 그것을 손상시켰다는 말을 듣는 것은 매우 드문 일이다. 불행하게도 이것은 경량 휴대용 컴퓨터에 말해서는 안 된다.

다음으로 좋은 노트북은 애플 iMac 올인원 플러스(Apple iMac all-in-one Plus)의 매끈한 디자인으로, 애플은 현재 인텔 코어 28 듀오 프로세서로 iMac을 상당한 성능의 다른 개선으로 업그레이드하여 320GB 표준 하드 드라이브인 2GB DDR2 SDRAM으로 업그레이드했으며, 24인치 모니터가 인상적인 애플 iMac은 훌륭한 데스크톱과 관련하여 만든다. 만약 1등급을 선택한다면 모델 iMac, 다양한 GHz 코어 2 듀오 프로세서와 512 MB Nvidia GeForce 8800 GS 그래픽 선불 카드와 함께 제공되며, 이 최고급 iMac은 2,199달러에 출시되며, 이는 보다 표준적인 모델에 의해 350달러의 약간 업그레이드된 것이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때때로 크고 부피가 큰 아이템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의 노트북을 수행할 수 있는 매우 저렴한 전형적인 노트북이나 노트북은 또한 너무 비싼 대부분의 노트북은 너무 많이 사용되어 500달러 미만의 데스크톱 컴퓨터를 찾는 반면, 노트북은 보통 이 조언보다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SVJ202190X는 흰색과 검은색의 두 가지 색상으로 발견된다. 흰색과 검은색 둘 다 가정이나 사무실 환경에서 멋져 보인다. 소니가 시스템에 원하는 이름을 새길 수 있다면 데스크톱을 개인화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