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배된 코나 커피는 현재 이용 가능한 매우 질 좋은 커피를 제공하며, 코나를 재배, 재배, 손으로 수확, 하와이 100% 코나 커피 섬에서 완벽하게 저장하고 있으며, 마우나 로아 경사면뿐만 아니라 하와이 코나 지역의 주변 산악 지역을 사용하여 유래한다.

100% 코나 바다표범이 들어 있지 않은 커피는 실제 코나가 아니거나, 또는 열등한 등급의 커피와 관련된 다른 필러로 대체될 수 있다.

하지만, 내가 살고 있는 OughS의 일부 지역에서는 물이 특히 단단하고 광물로 가득 차 있다.

내 커피 메이커나 커피포트 안에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단단한 물 퇴적물이 점차 쌓일 수 없을 것 같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석회라고 부르고, 다른 사람들은 광물 스케일링이나 단순히 딱딱한 물 퇴적물이라고 부른다. 나는 그것을 악이라고 부른다. 그것은 내 커피포트를 더 느리게 만들 수 있고, 그것은 내가 커피 A를 얻기 위해 더 오래 기다려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부분에서 자란 좋은 친구는 마침내 나에게 식초로 커피포트를 청소하는 방법을 간단하고 효율적으로 보여주었다.

불행하게도, 얼음은 아이스 커피의 맛을 감소시킨다. 이것을 줄이기 위해, 냉장고 냉동실에 남은 양조 커피의 아이스 트레이를 보관하여 조의 아이스 컵 외에 사용하라. 이 큐브들은 얼음이 녹으면 커피의 맛에 도움이 될 것이다.

위대한 커피 메이커들은 세대를 거쳐 사라졌고, 예멘/터크에서 온 커피 메이커들의 역사에 대해 아무도 잘 알지 못한다.

그 때부터 최초의 퍼콜레이터가 생산된 1818년까지, 커피 퍼콜레이터의 역사적 과거는 아이디어와 창조물로 가득 차게 되었다.

소금을 첨가하면 커피 맛이 덜 날 수 있다.

비록 아주 적은 양만 해도 잘 될 것이다. 당신은 미량 물질을 가진 매우 자연스럽고 균형 잡힌 맛을 위해 해염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커피를 마시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라. 그들이 어떤 커피를 마시는지에 대해 추천할 수 있는 것은 당신이 익숙한 맛과 혼합물을 경험할 수 있다.

그들이 당신을 새로운 것과 동기부여를 할 수 있는지 알아봐라. 만약 당신이 운이 좋다면, 당신은 집에서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을 시도할 수 있고, 또한 공짜로 몇 개를 시도할 수 있다.

커피 액세서리 및 도구 – 커피 및 에스프레소 애호가에게 에스프레소 조작, 거품이 이는 투수, 거품이 이는 다이얼 온도계, 에스프레소 샷 안경 및 컵보다 더 좋은 선물은 없습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다시 정착해서 고독 속에서 커피를 즐기고 싶다면, 여기 있는 몇 가지 팁은 당신이 즐거움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결국, 커피는 분명히 나의 아빠를 즐기기 위한 것이다. 나의 첫 번째 과테말라 여행에서 나와 함께 집으로 돌아왔다. 또한 그는 커피를 만드는 새로운 변종 방법에 완전히 매료되었다. 이전에, 그는 크림과 설탕으로 커피를 마시곤 했다. 그는 너무 쾌적한 커피를 맛보았기 때문에 설탕으로만 차등했다. 집에 작은 냄비를 하나 가져왔기 때문에, 엄마는 또한 이 모든 시간에 그들의 커피를 만들 수 있다.

엄마는 또한 한 번에 조금씩 본질과 관련된 더 큰 것을 만드는 데 시간을 들일 것이고, 작은 항아리를 가득 채울 것이다. 아빠는 이것을 가지고 일하러 갈 것이다. 그리고 약간의 물질과 뜨거운 물을 믿었고, 인스턴트 커피처럼 아주 좋은 커피를 마실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훨씬 더 완벽하다.

커피 제조사들은 우리가 모든 커피를 양조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여기에 있다.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우리가 실제로 커피를 혼자 강화할 때 커피 제조자가 필요한가? 음, 좋은 커피 메이커를 마음대로 가지고 있으면 훨씬 더 많은 경이로움을 줄 거야. 우리가 간단히 둘러볼게.

집에서 냄비를 끓일 필요가 있지만 한두 잔만 마실 때, 당신은 어려움을 겪는다. 당신은 여분의 커피(그리고 돈)를 낭비하고, 나머지 8컵을 싱크대에 붓는다. 나쁜 기회, 또 다른 날 아침 다시 데울 수 있는 기회. 이것은 일을 시작할 방법이 아니다. 그리고 당신이 돈을 절약하기 위해 구입한 그 큰 커피 캔은 당신이 그것을 사용하기 전에 오래될 것이다. 이것은 커피메이커 한 잔이 들어오는 곳이다.

이 간단하고 달콤한 커피는 모든 커피 팬들에게 사랑받는다(초콜릿을 자주 사랑하는 사람들도 있다) 당신은 코코아 파우더를 다소 첨가함으로써 이 커피 음료들을 당신이 원하는 만큼 초콜릿으로 만드는 것을 돕는다. 만약 누군가가 정 스터디카페창업 말로 디저트 같은 종류의 맛이라도 있다면 초콜릿 맛의 크림을 사용할 수도 있다.

과테말라는 커피 나라가 될 수 있고 커피는 그곳에서 일어나는 농업의 큰 부분이다. 커피를 푸르고 구워지지 않은 상태에서 커피를 수출할 준비를 하는 모든 일을 관찰하는 것은 놀라운 학습 과정이었다. 커피 나무는 작으며, 너무 햇빛에 잘 자랄 수 없다. 작은 나무, 다른 키가 큰 나무들은 그늘을 공급하기 위해 산재해 있다.

왜냐하면 바나나, 넓은 잎을 사용하는 것, 그리고 다른 큰 단단한 나무들이 여행을 하기 때문이다. 수확시 커피 농장에 대한 데이터와 잘 익은 붉은 열매를 선택하기 위해 커피 열매는 모든 과일이 벗겨지고 완벽한 씨앗이 머물 때까지 반복적으로 씻겨지고 굴러떨어졌다. 이 시점에서 씨앗은 다소 창백한 흰색의 색 구성을 포함하여 매우 부드러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