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여러분이 건설하기 시작하려고 하는 개인 훈련 체육관을 소유하라. 물론, 미스 피트니스 아메리카, 또는 NPC 내셔널에서 우승하고 IFBB 프로가 되는 것은 여러분의 명성과 사업의 악명에 도움이 될 것이다. 많은 시나리오들이 결국 또 다른 노력의 쇼에서 이기기 위해 도움을 받고 있다.

운동은 더 효율적일 것이다. 이 사람들은 당신에게 제시된 구체적인 계획과 실제 운동을 통해 비효율적인 운동을 하는 것에 확실히 신경을 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강점을 극대화하고 약점을 개선하는 최소 귀중한 시간 운동에서 최대 결과를 얻을 수 있게 해준다.

나는 고객들에게 우리 모두는 일년 내내 9%의 체지방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24세 때 나는 일년 내내 9%의 체지방을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존경할 만한 700파운드와 벤치 프레스 405파운드가 아니었다. 나는 더 이상 그렇게 할 수 없다. 35개의 풀업을 할 수 있다고 말했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만큼 안정구 위에 서서 스트레칭할 때 내 얼굴을 만질 수 없었다. 24살짜리 짐승 같은 남자애한테. 그럼 내가 더 건강했니, 아니면 지금?

그렇긴 하지만, 아무리 좋은 피트니스 리조트가 있어도, 그것은 여전히 여러분이 잘 될 때에만 도움이 될 것이다. 여러분은 그들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특정한 것을 찾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Xbox360 최고 등급의 피트니스 게임을 가지고 있다면, 이것은 당신이 거의 아무것도 하지 않을 때 전통적인 의미에서 비디오 게임이 아니다. 그것은 당신의 몸에 맞게 만들어진 프로그램과 Wii를 가진 사람들에게 모든 것을 가져가는 운동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 게임은 많은 것을 원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다양한 활동을 하기 때문에 가족 전체에 완벽하다. 좀 더 캐주얼한 플레이 스테이션 3 소유주들은 확실히 모든 줌바 피트니스 게임과 함께 갈 것이다. 이 활동은 초보자부터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것이 있는 줌바 루틴을 가지고 있다.

또한 다른 춤 스타일도 선택해서 당신은 진절머리가 날 것이다.

건강한 삶을 사는 비결은 궁극적으로 내일이 절대 오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는 데 뿌리를 두고 있다!우리의 내일은 분명 그렇지 않지만, 우리가 최근에 내리는 결정의 결과일 것이다. 우리가 그것을 볼 때, 오늘이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명백할지도 모른다. 과거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아직 다가오는 것은 제공되지 않았다. 현 레깅스룸 재는 우리가 머물 것이다!그러므로 미래를 보존하는 것에 비해 사람은 실제로 당신이 어떤 것을 완전히 해결하는 사람이 존재하게 될 것이다. 이 때 다시 말하지만, 매일은 건강과 건강 레즈다!

적당한 에어로빅 활동을 하는 것 한 가지 예는 활기찬 걸음걸이가 7일에 한 번 이상 2시간 5시간을 걸리거나 며칠에 30분 3회 활발하게 걸을 수 있다는 것이다. 근육의 체력은 좋은가? 근육의 능력, 즉 근육의 질량은 고정된 물체에 대한 에너지를 가할 때 반복적인 수축을 보존하거나 제거한다.

근육의 지구력을 평가하기 위한 것일 수 있다.

근육의 지구력 활동의 한 예는 당신의 피트니스 엉킴을 사용하여 팔굽혀펴기를 하는 것이다.

운동과 체력의 섭리를 포함시킬 때, 체력과 영양을 매우 압박하기 위해 적절한 식단과 영양을 섭취하는 것이 서로 상호의존적인지를 확인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신이 먹는 음식은 당신에게 건강한 수준의 체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에너지를 준다. 부적절한 종류의 음식에서, 만약 당신이 모든 사업일 내내 피곤하다고 느낀다면, 긍정적이다. 이것은 운동하려는 당신의 전체 의도를 패배시키고 운동하려는 당신의 전체 의도를 초래한다.

또한 적합하

피트니스 볼은 여러분이 직접 짜낸 운동 루틴과 함께 요구되며, 여러분이 DVD 그룹을 계속하거나 운동 수업을 통해 구조화된 침대를 가지고 있다.

공을 사용하는 것은 올바른 균형을 잡을 때 여러분의 몸이 작동하도록 돕는다. 심지어 공에 앉아 있는 것 조차도 여러분의 근육에 운동을 주는 데 도움이 된다.

체력은 항상 건강하고 활동적으로 행동하도록 강요한다; 지방과 칼로리를 태우는 가장 좋은 접근법; 그것은 또한 당신의 여분의 짐을 돌보는 데 도움을 준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심장, 뼈, 관절, 폐에도 좋다. 그것은 또한 고혈압, 심장 마비, 당뇨병뿐만 아니라 몸의 건설이 건강하고 적합해야 할 가치가 있는 치명적인 질병들처럼 당신의 심장, 뼈, 관절, 그리고 당뇨병의 가능성을 낮춘다. 아니면 적응을 위해 적응을 해야 할까? 음, 몇몇 연구에 따르면, 체력은 신체 활동이나 약간의 운동이라고 합니다

이 후, 당신은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기꺼이 사용할 금액을 결정하기를 원한다.

그래서 당신은 싸고 저렴한 체육관에 가입해서 당신 자신의 노력을 통해 훈련하거나 더 나은 결과를 위해 개인 트레이너를 사용할 돈을 다음 단락에서 훈련해야 한다.

나는 망상적일지 모르지만 내 마음에서 건강은 우울증, 낮은 자존감, 피로, 불안, 무가치함, 슬픔을 치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