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 작가가 없는 것으로 알려진 하드 코어 과학뿐만 아니라, 왜 나는 일부 사람들이 허풍쟁이 이야기로 인식할 만한 것을 쓰고 있는가? 몇 년 동안 나는 수백, 어쩌면 수천 명의 남자들을 얻었는데, 이메일, 편지, 아마도 내가 어떻게 운동 모델이 될 수 있을까? 당신은 오랫동안 사업을 해왔고, 사람들과 관련된 당신은 내가 신입생들로부터 이것을 얻었다는 것을 알아야 하고, 나는 이것을 얼마 동안 해왔지만 효과적으로 침입할 수 없는 여성들에게서 산다.

피트니스 모델은 지속적으로 훈련하고 훈련해야 한다.

그들은 이것을 실현시키는 스포츠 활동에 참여해야 한다.

그들의 매력적인 시스템을 유지해야 한다.

피트니스 모델은 건강한 생활방식을 유지해야 한다.

이 모델들은 올바른 식습관을 가져야 하고, 운동해야 하며, 많은 사람들을 마시지 말아야 한다.

특히 언론은 피트니스 교육에 대한 잘못된 정확성을 묘사하고 있다.

그들은 항상 장기적으로 여러분에게 좋은 것보다 더 많은 피해를 주는 다이어트 조언을 쓰고 있다.

즉, 살을 빼는 사람은 아닐 수도 있고 확실히 여러분을 건강과 연결시키지 않을 것이다. 예를 들어, 나는 정말로 30일 동안 강남레깅스룸 어떤 과일을 소비한다면 여러분은 1스톤 백플래시를 놓칠 것이라고 말한 리뷰를 읽고 있었다. 쓰레기!

이제 피트니스 센터에서 피트니스 강사를 이용해야 하는 이유를 물어볼지도 모른다. 피트니스 센터에서 개인 트레이너를 이용하려면 폭발적인 장치가 필요할 것이다. 반면에 피트니스 캠프에서는 개인 트레이너가 옵션과 함께 당신을 돌볼 것이다. 개인 트레이너는 당신이 가지고 있는 적절한 남성과 여성 그룹을 선택할 때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돌볼 것이다. 당신이 자신의 편안한 가격을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청중 활동과 사회적 상호작용으로. 운동과 체력 활동은 대단해진다. 이런 일이 일어나면 지루함과 실제로 운동해야 할 책임을 없애고 더 열정적으로 일을 성취하는 경향이 있다.

그런 상황에서 당신은 더 많이 나와서 최고의 성과를 전달하는 경향이 있다.

이런 종류의 것은 피트니스 캠프가 상당히 더 나은 이유다.

내가 개인적인 건강 경험을 그렇게 많이 하는 이유는 우리 모두가 평생 건강과의 일치를 선택하는 것에 대해 다른 방식으로 고군분투할 것이라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서다. 모든 사람들은 우리의 관심을 모양에 획득하고, 우리의 동기를 유지하고, 미래 학기의 생활 방식을 유지하는 다른 상황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나는 우리가 이러한 단계들 중 어느 단계에서든 장애물을 극복하고 더 건강해지고, 더 건강해지고, 더 나은 것이 되도록 하기 위해 규칙적으로 채택되는 몇 가지 일반적인 관행을 이용하는 것이 믿는다. 딱 맞다

좋은 피트니스 프로그램은 단지 진실된 특정한 깨끗한 프로그램이다. 당신에게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단순한 아이디어와 티탄을 가진 사람이 사용한다.

피트니스에 관한 한 은탄은 없지만, 명확하고 깔끔하고 쉬운 프로그램은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만큼 가깝다. 그래서 실제 첫 번째 좋은 것을 고르는 방법은 성공에 매우 중요하다. 만약 이 특별한 것에 실망하지 않는다면. 이 진보는 잠시 멈춰서서 찾는다. 당신을 빨리 보고 당신이 마땅히 받아야 할 것 이상의 성취를 위해 앞으로 나아가는 사람을 도울 것이다. 그리고 아래는 앞으로 나아가는 길에 대한 몇 가지 생각과 내가 왜 훌륭한 피트니스 학교를 원하고 즐길 것인가에 대한 것이다.

당신은 그들의 삶의 사용되지 않는 양을 위해 운동과 건강한 식사를 계속할 의욕이 있는가? 당신의 목표는 무엇이고 왜 당신은 사람들을 성취하기 위해 있는가? 그 목표들을 달성했을 때 실제로 어떤 기분이 들까? 훈련 코치는 달성 가능하고 도전적이며 목적 지향적인 목표를 개발할 수 있다.

과일과 야채를 대접하는 것으로 먹고 종종 믹서기나 주서기에 접근할 수 있다면!야채가 화려할수록 과일과 채소의 매일의 부분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하루 종일 간식을 위해 과일을 먹는 습관을 들이고 각 식사에 야채를 몇 개 발견하라. 예를 들어, 여러분의 몸은 더 많은 에너지와 체력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경작하려고 하는 개인 훈련 체육관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라. Sure, Ms Fitness America, 또는 NPC Nationals라는 칭호를 가지고 있고, IFBB 프로로서 여러분의 명성과 명성에 도움이 될 것이다. 사업의 명성을 얻으려면 많은 시나리오가 필요하다. 사업이나 다른 노력을 위해 보여 주다

그러나 전반적인 성공을 위해 알고 있고, 그들의 틀에 박혀 있고, 실적이 떨어지기 위해, 오늘을 선택하여 당신의 일상 습관과 규율을 바꾸고 당신의 모든 존재 변화에 주의하라.

첫 번째는 성공한 피트니스 레이디가 되는 하나의 기술이 없다. 단 하나의 길이나 마법의 비밀은 없다. 그러나 모델로서 피트니스 비즈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크게 늘리기 위해 할 수 있는 몇 가지 중요한 일들이 있다.

그리고 심지어 영화, TV 등과 같은 더 큰 일들을 위한 발판으로 그 성공을 이용하기도 한다.

그러나 이 모든 전략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소 수동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