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째, 항상 안심할 수 있는 방법으로 사람을 향해 이야기하라. 공황발작의 원인이 불합리하다는 것을 보여주려고 노력하면 그들에게 더 새로운 공격을 촉발시킬 수 있다.

그 이유는 충분히 타당하며, 이와는 달리 당신이 말하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는다.

마약과 관련이 없는 방법을 찾는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

가능한 한 마약과 관련이 없는 방법을 찾고 있다.

마약 칵테일에 의존하는 개인적인 선택과 맞닥뜨리거나 오늘날 당신이 어디서 왔는지 이해할 수 있는 사람들을 돕는 동안, 진실된 논쟁은 없다. 그것은 당신이 의사 때문에 어떤 결정을 내리든 결국 안내받게 된다.

만약 공황이나 불안, 공황이나 불안, 불안의 공격을 상상한다면, 당신의 불안은 당신을 더 가까이 밀어붙이는 것 같다.

아드레날린이 체내를 스치고 지나가는 것을 느낄 수 있는 지점이 될 수도 있다.

불편한 감각으로 몸을 포화시키는 것, 다른 모든 걱정을 무시하는 완전한 통제력을 상실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당신을 둘러싼 어떤 몸도 우연히 푸드스터프를 경험하게 되는 순수한 공포의 수준에 대한 단서를 가지고 있지 않다!그들은 슈퍼마켓에서 마주해야 할 좌절스러운 느린 줄과 관련된 짜증이 있다고 느끼고 있다.

호흡은 공황을 극복하기 위해 사용하는 몇 가지 가장 과소평가된 기술 중 하나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사회 불안을 조절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들 중 하나이다. 아시아에서는 호흡을 조절하는 것에 기초한 운동들이 있고 그것들은 다양한 다른 신체와 마음을 디자인한다.

치쿵과 타이치는 우리에게 호흡하는 법을 가르쳐주는 고대 예술이다. 지금, 호흡은 무엇을 적절하게 의미하는가? 우리 모두는 보통 폐의 완전한 용량을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태치와 치쿵의 고대 관행은 우리가 폐를 완전히 사용할 수 있다면 우리는 더 많은 산소를 가진 우리의 몸이 더 강해질 것이라고 지적한다.

1) 정신적으로 문제가 없다는 것을 인식하라. 행동상의 문제가 있다.

그러나 성공적으로 치료되더라도 사람은 이것을 이해하고, 그러 최면치료 면 당신은 통제력을 되찾을 수 있는 더 강한 위치에 있다.

사실 자연적으로 공황 발작을 극복하는 데 필수적인 단계다.

공황 발작은 때때로 당신의 모든 감정에 적합한 배출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일어난다. 사람들이 스트레스나 압력을 감당하지 못하고 공황과 불안을 유발하는 요인을 사용할 수 있는 개방적인 때가 있다.

만약 당신이 왜 이런 공격을 받고 있는지, 무엇을 수행하는지 스스로 알고 있다면!다시 일어나는 것을 막기 위해 일기를 쓰고, 스포츠에 참여하거나, 조깅을 하거나, 듣는 사람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이 모든 것을 세련되게 공유할 수 있다.

공황 발작을 위한 이 자조 기술은 단지 당신의 고통을 줄이거나 완전히 없앨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재발견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나는 이제 더 명확한 그림을 가지고 있고, 다음과 같은 것을 제시하고 싶다. 첫째, 중독성 있는 활동에 관여하고 있었다. 그러므로 나는 내 자신과 자연스럽고 건강한 유대감을 잃었다. 중독은 내 생각과 행동을 압도하고 나의 일상을 통제했다.

근육의 긴장은 공황 발작과 관련된 증상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비록 모호한 한 가지 특별한 증상일지라도, 공격이 갑자기 일어나고 전형적으로 약 10분에서 20분 정도 지속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갑작스럽지만 짧은 근육의 긴장을 경험한다면, 당신은 결국 공황이나 불안 발작을 경험하게 된다. 그러나 공격과는 다른 무언가가 일어나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그러나, 예를 들어, 당신의 가슴이나 왼쪽 팔에 근육의 긴장을 조이는 근육 사이의 위치에 따라, 예를 들어, 당신에게 강요할 수 있다.

심장마비를 일으켰다고 믿으려면 당신의 설정에 손상을 주는 사건이 필요하다고 느껴야 한다.

배리스 프로그램 패닉 어웨이는 착륙하자마자 공황이나 불안 공격을 멈추게 할 수 있는 기술을 가진 사람이 될 것이다. 그것은 모든 환자들이 원하는 것이 아닌가?

카페인, 알코올, 불법 처방약을 피하라. 이것들은 단순히 나쁜 건강 습관의 근원 이상이다. 단지 그들이 당신에게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것과 유사한 부작용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공황 발작을 악화시킬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가슴 위에서 얕게 숨을 쉬고, 복부에서 더 천천히 숨을 쉬고, 한 손을 윗 가슴에 놓고 다른 한 손을 배 위에 올려라. 숨을 쉴 때 어떤 손이 움직이는지 알아채도록 노력하라. 가슴 위로 손이 거의 움직이지 않아야 하고, 배의 일부인 손은 오르내려야 한다.

공황장애 환자들은 정상적으로 살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쇼핑을 할 수 없고, 엘리베이터에 가지 않을 것이다. 다리를 건너지 않을 것이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지 않을 것이다. 운전을 두려워하고, 날고, 식당에 갈 수 없다.

불안 공격은 과잉 공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