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인으로서 나는 몸 수용 문제로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 오랫동안, 나는 내 여자 몸이 내 머리라는 것을 고백하고 싶지 않았다. 나는 잘생기고 근육질의 배우가 되어 보였고 거울을 보는 것이 미움받지 않았다. 누군가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받아들이고 싶다고 제안할 때마다 나는 화가 났다. 나는 내 몸이 아무것도 없을 때 우리가 내 몸을 받아들일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생각했다. 내 머릿속에서 내가 하는 것처럼 보이지 마.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몇 가지 변화를 보기 시작한 후, 나는 거울을 검색하고 소녀들이 대처하는 이 작은 개인 페이스북 페이지에도 내 사진을 기꺼이 올리는데 1년이 걸렸다.

그것은 전형적으로 당신의 독소와 죽은 피부 세포를 제거함으로써 효과가 있다.

랩은 또한 랩 동안 존재하는 열 때문에 모공을 풀었다. 랩은 또한 표피를 영양분으로 공급하고 로션이나 랩에서 항산화제와 비타민 E와 같은 영양분을 흡수할 수 있다.

바디랩을 경험하는 사람은 빛나는 피부 오른쪽 개인 치료로 남겨질 것이다.

이제 컬렉션 점프 잭을 내려 남성 팔굽혀펴기를 하라; 무릎에 있는 많은 사람들이 표준 팔굽혀펴기를 잘 하고, 이제 시작하라. 간단한 체중 스쿼트 세트를 할 수 있다.

아마도 규칙적인 윗몸 일으키기를 할 것이다. 이제 뛰어올라 점프 포트 한 쌍을 더 하라.

단것과 정크 푸드는 가능한 한 많이 예방해야 한다.

당신은 그것들을 먹을 수 있지만 때때로만 그렇게 한다.

그들은 당신이 과일과 야채를 먹는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당신의 식단에서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잊지 마라. 단백질과 탄수화물은 근육 성장을 가속화하고 탄수화물은 당신의 몸의 일부로 충분한 에너지를 제공한다.

모든 사람들은 당신의 신진대사를 유지할 자격이 있고, 몇몇 사람들은 너무 많이 먹지 않기 때문에 매일 세 끼니보다 여섯 끼를 더 잘 먹는다. 물은 여러분의 전신을 재수화하기 위해 많은 양의 물을 마셔야 한다.

물은 잘못된 배고픔을 없애고 체중 감량 활동을 돕는다.

2) 물건을 손에 넣기 위해 건설해야 한다면 확실히 체중 운동을 경험하고, 지금은 궁극적인 결과물이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태양력의 필요성은 배짱, 단지 약간의 강인함, 일상 생활에 따르는 헌신, 그리고 몇 평방 피트의 경기장이다. 여분의 침실, 차고, 심지어 뒷마당과 함께 잔디밭을 사용할 수도 있다.

공터, 주차장 또는 산업단지는 훌륭한 운동장(특히 아침 초, 주말에)이다.

전신운동이나 전신운동은 내 개인적인 취향이고, 대개 나에게 훌륭한 결과를 준다. 전신체력요법의 주된 장점은 당신이 하루 동안 전신의 모든 근육을 필요로 하는 책갈피를 하는 시간이다. 사실 울산마사지 , 나는 주당 72시간밖에 운동하지 않아도 되는 이유다. 그러나 운동은 특별히 까다롭게 길어지는 경향이 있다.

그럼 청소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첫째, 담배연기를 제외하고, 내가 지적한 이 독소에 대한 일부를 줄이거나 제거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음식 가공식품을 덜 소비하고, 몸에 어떤 로션과 화장품을 바르는지에 대한 감사를 표한다.

5 완전한 유연성과 조절을 시작할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확실히 신체 체중 운동을 할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확실히 가능한 한 열심히 할 수 있다.

20년 동안 그렇게 할 것이다. 하루에 30분이면 당신은 매력적으로 근육질이고, 뚱뚱하지 않고, 피트니스 머신이 될 것이다. 거의 즉시.

이것은 분할 의식과 관련된 완벽한 장점이다. 만약 당신이 작은 가슴/작은 다리뿐만 아니라 약점이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조금 더 꺼내기 위해 그 특정 부분의 작업 속도를 증가시킬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분할 루틴으로 두 개의 근육 그룹을 돌보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몸의 다른 부분을 연습할 때 당신의 속도를 저하시킬 것이라는 것을 고려하면, 전신 루틴으로 이것을 하는 것은 어려울 것이다. 덜 해로운 결과

몸 전체를 청소하는 동안 여러분은 가능한 한 적은 의무를 수행하기 위해 몸을 먹기를 원하지만, 일상생활의 활동을 완성하기 위해 충분한 준비물을 가지고 있기를 바란다.

당신의 수용은 당신의 머리로부터 내려져야 한다.

그러면 당신의 마음은 당신의 마음이 받아들여져야 한다.

당신의 머리가 당신이 다른 마음 속에 속해 있다고 느끼는 동안 내가 받아들인다고 말하면, 당신은 받아들일 것이다. 그것은 갈등이지, 받아들일 수 없다.

따라서 여러분의 식단이 주로 야채와 과일로 구성되어야 하고, 기본적으로 날것의 식단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결국, 동물 음식, 곡물, 콩류는 섭취하기가 더 어렵다.

그들은 심근경색과 웨이트 트레이닝 과정을 혼합할 수 있다.

이 사람들은 그들의 체격을 칭찬하는 하체를 크게 강화했다. 이 사람들도 그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