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용은 들지 않는다!다른 무료 블로그 패키지가 있지만 WordPress가 제공하는 힘과 단순성의 포인트 조합을 제공하는 것은 없습니다. 흥미로운 총판 연습 : Google이 WordPress로 이동하고 많은 이메일 주소가 반환됨을 발견하십시오. 사람들은 이유가 있어 WordPress 소프트웨어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주제는 단순히 단어 표현 웹사이트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템플릿(또는 레이아웃)이다. 그리고 그것으로 느낄 수 있다.

당신은 자연 환경 워드프레스의 즉각적인 필요에 따라 실행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기본 설정 워드프레스와 함께 오는 주제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당신은 우리 사이트와 다른 스타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당신은 이 사이트에서 할 수 있는 수백 개의 무료 테마를 찾을 것이다!절대적으로 다운로드와 사용이 가능한 주제도 있다.

또한 웹사이트를 뉴스 사이트, 개별 블로그, 사진 갤러리와 같은 것으로 만들 수 있다.

WordPress CMS로 인해 생성된 중복 콘텐츠의 첫 번째 증거는 사이드바에서 볼 수 있다.

이 사람들 카테고리 페이지와 월간/일간 보관 페이지는 특정 주제를 게시한 기사를 저장한다.

범주 그러한 페이지는 고유한 내용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것들은 단지 이전 목록의 모음일 뿐이며, 일간 보관소 또한 게시일까지 당신의 이전 기사를 단순히 그룹화한다.

때때로 주어진 날에 하나의 게시물만 소유할 때, 보관 페이지는 다음과 같다. 날짜와 당신의 게시물은 완전히 동등하다.

워드프레스는 적극적이고 열정적인 개발자 네트워크와 함께 제공됩니다. 즉,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빈번하고 버그가 정기적으로 고정되고 소프트웨어가 성숙하며 요청된 기능이 제품에 실제로 추가된다는 것입니다. 워드프레스 커뮤니티는 WordPress가 강력하고 사용하기 쉬운 제품인 이유를 설명합니다.

워드프레스는 검색엔진 최적화(SEO) 기능으로 프로그래밍되어 있다.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당신의 블로그 기사를 웹사이트 기사를 가리키는 URL로 변환하는 기능이다.

RSS에 대한 또 다른 사용법은 현재 블로그 검색 웹 페이지가 존재한다는 것이다. 이 사이트들은 블로그 게시물에서 RSS 피드를 색인할 뿐이다. 그 당시 가장 인기 있는 블로그 색인 사이트는 테크노라티다.

워드프레스 관리 패널 내부의 플러그인 활성화 워드프레스 25를 사용하는 개인이 다시 사용할 경우 플러그인 내에 있는 플러그인은 오른쪽에 연결되며, 각 툴에 포함되는 방법과 관련된 소송 작성자 플러그인 사이트에 있는 지침을 살펴보는 것이 좋다.

캐쉬링크스 라이트가 되기 전에, 계열사에 링크가 있는 기사를 쓰는 것은 다른 모든 문장을 중단하여 해당 텍스트에 웹 링크 코드를 삽입하는 것을 의미했다. 만약 당신이 몇몇 다른 계열사에 링크를 해야 한다면, 그것은 큰 고통이고 당신의 트랙에 정말로 당신의 생각을 멈추게 할 수 있다.

더 나쁜 것은, 당신의 사고 과정을 방해하고 모든 완전한 WordPress ethusiast 프로그래머들이 당신의 것과 함께 사용해야 할 아주 훌륭하고 훌륭한 플러그인을 만드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워드프레스 한 가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한 개 이상의 플러그인을 더한 것이 너무 많다.

WordPress는 사용자 친화적입니다. 마스터하고 활용하기 쉽습니다. 마지막으로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에 필요한 전문가와 관련해서는 없습니다. 이것이 기업이 WordPress를 사용하여 뉴스 및 정보를 온라인에서 공유하는 이유입니다.

먼저, CSS를 통해 페이지를 보상하는 개별 페이지까지 템플릿에 대한 완전한 치료를 받을 수 있다.

당신은 모든 카테고리가 사용하는 다른 페이지 느낌과 느낌을 가질 수 있다!

워드프레스는 모든 사람이 개별적이고 독창적인 블로그를 갖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워드프레스를 활용할 때 블로그 호스트는 수백, 심지어 수천 개의 다양한 색상과 패션으로 제공되는 주제를 제공한다.

한 열이나 두 열을 원하든, 분홍색, 빨간색, 검은색 또는 파란색, 워드프레스가 제시할 수 있다.

2007년에는 1090개의 커밋이 있었다. 2008년에 이미 2840개의 워드프레스가 화두에서만 11개의 릴리스를 만들었는데, 이는 보통보다 훨씬 높은 것이다. 워드프레스 팀은 또한 개발팀을 풀타임 멤버로 다시 강화하는 3개의 새로운 코어 개발자들을 추가했다.7개의 릴리스는 현재 2008년 11월에 예정되어 있다.

이제 거의 다 끝났으니, 스마트 FTP 프로그램과 함께 파일이 전송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면 스마트 FTP 프로그램을 종료해야 한다.

그 파일들을 업로드하는 데는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을 것이다. 기껏해야 2~3분 정도 걸릴 것이다.

캐시링크 라이트는 플러그인으로, 실제로 지정한 모든 URL에 키워드나 구를 동적으로 하이퍼링크한다.

당신이 실제로 지정하는 모든 URL에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기사를 쓰거나, 리뷰를 시작하거나, 심지어 콘텐츠에 대한 블로그의 신디케이트 기사를 사용하는 것이다. 그러면 캐시링크 라이트는 그 코드를 그 글의 하이퍼링크 키워드에 삽입할 것이다.

쇼핑 카트 플러그를 다시 설치하면 제품 카테고리로 대지 타격이 변경되었습니다. 워드프레스 계정에 있는 이 항목을 수정하려면 전자 상거래로 이동하고 쇼핑 옵션을 선택하고 기존 제품 고양이의 기본 카테고리를 변경하십시오.